게임 속으로2014. 10. 27. 22:41

 

Far Cry® 4 한글판 예약판매일정 공개

 

-      모든 것이 새로워진 혁신적인 오픈월드 게임을 한글로 만난다

-      페이건 민&코끼리 피규어를 포함한 호화 한정판 키라트 에디션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PS3, Xbox One, PC용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게임 “Far Cry® 4(이하 파 크라이 4’)”의 한글판을 11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 4”는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쳐 파 크라이시리즈의 최신작. 세상과 격리된 열대 섬을 무대로 했던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눈 덮인 히말라야 산맥에 숨겨진 가상의 국가 키라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리고 있다.

 

 키라트는 눈 덮인 산봉우리와 수풀이 무성한 숲, 그리고 야생이 살아 숨쉬는 생동감 넘치는 세상이다. 하지만 공포와 광기를 무기로 삼아 폭정을 휘두르는 페이건 민이라는 인물로 인하여 주민들은 불안에 떨고 있었다. 어머니의 유언을 이루고자 모국으로 돌아오던 주인공 에이제이 가일페이건 민과 그에 저항하는 무리들이 벌이는 내전에 휘말리게 되고, 골든 패스를 수복하기 위한 여정에 동참하면서 가족에 대한 비밀도 깨닫게 된다.

 

전작의 스케일을 뛰어넘는 오픈월드로 돌아온 파 크라이 4”에는 일반적인 차량 외에도 비행이 가능한 탈 것들이 제공된다. 새로운 자동 운전 기능이 도입되어 운전이 익숙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안정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박격포를 포함한 다양한 무기들이 등장하여 여타 FPS를 능가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전투가 기대된다. 덧붙여 코끼리’, ‘호랑이와 같은 야생동물들을 이용하여 적들을 습격하는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하다.

 

게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 외에도 2인 협력 플레이, 온라인 PVP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맵 에디터를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맵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10 30일부터 11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 정식 발매하는 한정판 키라트 에디션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한정판 전용 아웃박스

파 크라이 4 게임 타이틀

페이건 민&코끼리 피규어

여행용 노트

지도

페이건 민의 선전용 포스터

ULC #1. 헐크를 구원하라(미션)

ULC #2. 블러드 루비 팩(미션 블러드 루비’ / 아이템 샌드맨 1911 권총’)

ULC #3. 드릴러 팩(아이템 드릴러 기관총’)

ULC #4. 야크 농장 팩(미션 야크 농장’ / 아이템 코끼리 사냥총’)

 

 일반판 구입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예약특전을 증정한다.

페이건 민 보블헤드 피규어

ULC #1. 블러드 루비 팩(미션 블러드 루비’ / 아이템 샌드맨 1911 권총’)

ULC #2. 드릴러 팩(아이템 드릴러 기관총’)

ULC #3. 야크 농장 팩(미션 야크 농장’ / 아이템 코끼리 사냥총’)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18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PS3, Xbox One, PC

장르: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 Yerli. Powered by Crytek’s technology “CryEngine.”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4. 10. 21. 09:54

 

[리뷰]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

 

 

일본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만화 [나루토]를 원작으로 개발된 대전 액션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입니다.

 

지난 9, PS3 PC로 각각 발매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대인 100인의 원작 캐릭터가 등장하며 원작자가 직접 그린 신규 캐릭터도 등장해 다양한 캐릭터 조합의 합체 오의가 가능합니다.

 

 

 

   게임특징

 

 

1996 2월에 설립된 일본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사이버 코넥트는 근 미래의 인터넷이 발달한 세계관에 게임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 사고 등을 담은 [닷핵(.hack)] 시리즈의 개발사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2001년 사명을 사이버 커넥트2(CyberConnect2)’로 변경하고 나루티밋 시리즈를 제작해 왔는데, 3D 게임에서 2D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이 재현하여, 원작에 버금가는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줘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화려한 융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에는 원작의 주요 캐릭터들 외에 윤회안과 사륜안을 가진 우치하 오비토’, 나뭇잎 마을의 초대 호카게로 목둔을 구사하는 센쥬 하시라마’, 우치하 일족의 리더로 전쟁에서 수많은 활약을 펼쳐 일족을 부흥시킨 우치하 마다라’, 나루토의 아버지이자 나뭇잎 마을의 4대 호카게로 나루토의 배에 구미를 봉인해 마을을 구한 나미카제 미나토등 예토전생으로 부활한 전설의 닌자들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특히 원작자인 키시모토 마사시가 직접 디자인하여 전신에 무기를 장착하고 진 각성을 하면 메카 쿠라마로 변신하는 오리지널 캐릭터인 메카 나루토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플레이어블과 서포트를 모두 합하여 시리즈 최대인 100인의 캐릭터가 참전해 대전을 벌입니다.

 

 

 

 

닌자세계의 모든 닌자들이 참가해 대규모 격투대회를 펼치는 닌자무투제에는 시리즈 최초로 플레이어가 나머지 3명의 CPU와 대전을 벌이는 4인 난전의 대전방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4인 난전은 제한시간 내에 보다 많은 구슬을 모은 사람이 승리하는 규칙으로 진행되는데, 대전이 시작될 때 캐릭터마다 축제구슬을 소지하고 있으며 공격을 당하면 구슬이 방출되고 접근하여 다시 습득할 수 있습니다.

 

단체전의 경우 축제구슬의 소지량은 다음으로 출장할 캐릭터에게 인계되며, 시합이 종료된 후에 구슬의 소지량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게임시스템

 

 

게임 모드 선택화면에서 닌자무투제를 선택하면 닌자 최강을 가리기 위한 격투대회를 제패하는 것을 목표로 무투제를 하는 동안 섬을 탐색하거나 여러 가지 서브 이벤트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랭크에 따른 접수처 직원에게 말을 걸어 무투제 출장 등록을 마치고, 2명 이상의 캐릭터로 출장하는 경우 출장 멤버 팀을 편성해 대전에 참가할 순서를 정하고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진행 랭크의 무투제를 클리어하면 봉인된 지역이 개방되고, 우승한 랭크의 접수처에는 모든 대전에 전투 조건이 설정되어 있는 챌린지 모드가 출현하며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 모드가 출현하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대전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랭킹을 경쟁하는 랭크 매치, 대전형식을 자유롭게 설정하는 플레이어 매치, 우승을 목표로 참가자 전원과 대전하는 리그전,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전하는 토너먼트, 대전에서 패배할 때까지 얼마나 연승을 할 수 있는지를 겨루는 엔들리스 대전 형식 중 전투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대전 메뉴에서 통신 아바타 커스터마이즈를 통해 캐릭터, 팀 타입, 스킬, 액세서리 설정이 가능하고, 인식표 메뉴를 통해 인식표 화상, 별명, 스킨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에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를 선택하면 커스터마이즈 세트 선택화면이 나타나 하나의 캐릭터당 3개까지 커스터마이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세트 선택화면에서 커스터마이즈 하고 싶은 세트를 선택하고 장비할 아이템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는데, 캐릭터당 최대 3개의 액세서리를 장착하거나 바꿔치기 술을 사용했을 때 표시되는 아이템 선택, 최종오의를 사용했을 때 표시되는 오의 피니시 영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의 종류는 대전 중이나 닌자무투제 모드의 자유 이동 중에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게임플레이

 

 

전투 화면에서는 체력, 차크라, 바꿔치기 술, 스톰 게이지와 서포트 캐릭터, 사용 가능한 도구와 소지량이 표시됩니다. 전투 시에는 공격 버튼의 연속 입력으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는데, 스틱 방향과의 동시 입력에 따라 콤보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차크라 로드를 발동하면 청색 오오라를 두른 상태에서 초고속으로 상대를 향해 이동하는 차크라 대시, 보다 강력한 수리검을 던지는 차크라 수리검, 차크라를 소비한 인술 공격 등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시에 오의형, 각성형, 드라이브형 중에 팀 타입을 선택하게 되는데, 각 타입마다 다른 전투 방식이 존재하고 고유의 액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의형은 오의, 서포트 캐릭터와의 합체오의, 연계오의 액션을 구사할 수 있고, 각성형은 오른쪽 스틱을 튕겨 각성을 하거나 전용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진 각성상태의 액션을 구사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형은 오른쪽 스틱을 튕겨 공격과 방어로 드라이브의 종류를 바꿀 수 있으며 상대의 고유 액션을 봉인하는 봉인결계를 발동하는 액션을 펼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강의 닌자를 가리는 격투대회를 플레이할 수 있는 닌자무투제 모드 외에 애니메이션과 전투로 구성된 오리지널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닌자활극 모드와 자유롭게 대전할 수 있는 프리배틀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닌자활극 모드에서 준비된 스토리를 선택하면 애니메이션으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스토리에 따라 조건이 부여된 대전이 전개됩니다. 또한 프리 배틀 모드에서는 사용 가능한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해 체력을 인계한 상태로 연속으로 대전을 펼치는 서바이벌, 4~8명이 대전을 펼치는 토너먼트, 랭크에 따라 도전을 펼치는 리그전 등의 형식을 선택해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은 나루토를 비롯한 원작 만화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간의 전투뿐만 아니라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간의 합동오의를 펼칠 수 있는 닌자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Xbox360 버전은 정식 발매가 되지 못했고, 정식 발매된 PS3 버전은 음성뿐만 아니라 자막까지 일본어 그대로 발매되어 일본어를 모르면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대로 즐길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2008년부터 이어져온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에토전생으로 부활한 전설의 닌자들과 원작자가 직접 디자인한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메카 나루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싱글플레이를 강화한 닌자무투제 모드와 원작 애니메이션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스튜디오 피에로에서 제작한 아카츠키 멤버들이 가입하는 과정을 다룬 신작 애니메이션이 수록되어 있어 나루토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0. 20. 15:59

 

Assassin’s Creed® Unity 예약판매일정 공개

 

-      차세대기로 진화한 더욱 강력한 어쌔신이 돌아온다

-      해외와 동일한 구성의 초호화 한정판 예약판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Unity(이하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11 13, 해외와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발매하는 시리즈 첫 작품으로 비주얼과 게임 엔진, 시스템은 물론 모든 면에서 대폭 진화한 유비소프트의 야심작이다. 1789년 프랑스의 파리 혁명이라는 역사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국가의 운명이 달린 무자비한 투쟁 속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새로운 주인공 아르노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시리즈 최초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온라인을 경유한 협력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18세기 파리의 오픈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무기 및 장비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머리, 다리, , 허리, 가슴으로 세분화되었으며, 특성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전략적 접근을 가능케 하였다.

 

 한편, 국내에 발매하는 한정판은 길로틴 에디션, 노틀담 에디션, 바스티유 에디션의 세종류로 확정되었으며,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길로틴 에디션

노틀담 에디션

바스티유 에디션

한정판 아웃박스

퓨쳐팩스틸케이스

길로틴 피규어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뮤직박스

특제 타로카드

액자

파리 지도

DLC

한정판 아웃박스

가고일 피규어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DLC

 

<추가 구성품>

길로틴 오프너

프랑스 깃발

점보 스틸케이스

아트북

OST

리토그래프

DLC

한정판 공통 DLC 상세

미국인 죄수

화학 혁명

장비 팩 4

 

예약판매는 10 23일부터 11 11일까지 진행한다. 일반판 예약특전으로는 화학 혁명과 장비 팩 3 DLC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1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오픈월드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nity,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0. 20. 15:39

 

Assassin’s Creed® Rogue 한글판 예약판매일정 공개

 

-      암살자를 추적하는 템플러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색다른 스토리

-      전작보다 더욱 강화된 해상전을 체험하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Rogue(이하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한글판을 11 13, 해외와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구세대기 전용으로 발매하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사상 최초로 템플 기사단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기존의 시리즈에서는 템플 기사단을 추적하는 암살자의 역할을 수행해왔다면, 이번 신작에서는 암살자의 추적을 받게 되는 입장에 놓여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식민지의 미래가 암흑기로 접어드는 것을 목격한 젊은 암살자 셰이 페트릭이 되어 뜻을 함께 하던 형제들을 사냥하게 된다.

 

 셰이 페트릭은 암살검을 업그레이드한 팬텀 블레이드와 중근거리에 유효한 공기총, 그리고 여러 가지 효과를 발휘하는 유탄 등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며, 매의 눈을 사용해 은신 중인 암살자들을 찾아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암살자에서 템플 기사단으로 변모하여 어둠의 길로 이끌려 가는 셰이 페트릭의 모습과 암살단의 운명을 송두리째 흔들어놓을 그 여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 요소가 한층 강화되었다. 이번에는 얼어붙은 극지방까지 그 무대가 확장되었으며, 빙하를 부수며 전진하기 위하여 쇄빙선도 등장한다.

 

 예약판매는 10 23일부터 11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판은 아웃박스와 OST, 아트북, 리토그래프, 2종의 미션 DLC(제임스 군 경의 갑옷 퀘스트 팩, 세이블 요새 점령 팩) 3종의 아이템 DLC(사령관 팩, 장교 팩, 템플 기사단 팩)를 증정한다. 한편, 일반판 예약특전으로는 1종의 미션 DLC(세이블 요새 점령 팩) 3종의 아이템 DLC(사령관 팩, 장교 팩, 템플 기사단 팩)가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1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오픈월드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Rogue,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0. 14. 13:58

 

Just Dance® 2015 발매 예정

 

-      최신 히트곡 ‘Happy’를 포함하여 다수의 히트 트랙 수록

-      더욱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긴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용 댄스 게임 “Just Dance® 2015(이하 저스트 댄스 2015’)”10 23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15”는 전세계적으로 5,0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였고, 1억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Just Dance’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댄스 파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이다. 본 타이틀은 Pharrell Williams‘Happy’, Jessie J‘Bang Bang’ 등을 비롯하여 40 개 이상의 트랙을 수록하여 모두가 즐겁게 춤출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Camera가 필요하며, 화면에 나타나는 동작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하면 판정에 의해 점수가 매겨진다.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으며, 댄스 크루를 결성하여 경쟁을 즐길 수도 있다.

 

 예약판매는 10 15일부터 10 2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특전으로 저스트 댄스 한정 토트백을 증정한다. 한편, 게임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Ariana Grande“Break Free(ft. Zedd)”를 무료 DLC로 제공한다. 발매 이후로도 강남 스타일을 포함한 새로운 트랙들이 유료 DLC 형태로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새로운 안무와 노래

‘Happy’, ‘Walk this way’ 등의 명곡에 맞춰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춤을 즐길 수 있다. 최신 히트곡부터 클래식까지 40곡 이상의 트랙으로 모두가 즐거워진다.

 

n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

여러분의 댄스 퍼포먼스를 콘솔 카메라로 촬영하여 다른 커뮤니티의 구성원과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비디오에 투표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저스트 댄스 게임 내의 달력을 확인하여 커뮤니티의 모든 활동을 놓치지 말자.

 

n  즐거운 온라인 모드

멀티 플레이 모드 월드 댄스 플로어를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함께 춤추고, 온라인 댄스 크루에 가입하고, 여러 가지 테마를 가지고 경쟁하자. 다른 플레이어의 기록에 도전할 수 있는 챌린저 모드도 있다.

 

n  인기 모드의 부활

 ‘On Stage Mode’로 최대 2명의 댄서들을 이끌고 함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 화면에 나타나는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가라오케 모드로 노래 솜씨도 자랑해보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02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댄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Just Dance, Uplay, the Uplay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0. 14. 13:33

 

사실감 100% 농장운영게임 ‘Farming Simulator 2015’,

정식 한글판 출시 확정

 

-      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극사실적인 시뮬레이션

-      최대 16명이 참가하여 농장을 운영하는 멀티플레이 모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C용 농장운영게임 “Farming Simulator 2015(이하 파밍 시뮬레이터 2015’)”의 정식 한글판을 11월에 국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밍 시뮬레이터 2015”는 자이언트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하여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농장운영게임 파밍 시뮬레이터시리즈의 최신작. 국내에 처음으로 정식 출시하는 첫 시리즈이다. 해외에서는 교육 자료로 쓰일 만큼 사실적인 타이틀로 농장 운영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초보자라도 이해하기 쉽고 체계적인 한글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룰을 터득할 수 있.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장비를 활용하여 직접 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해야 한다. 수확한 작물을 판매하여 입수한 수익금으로 농장의 시설을 확장하고 유지/보수하게 된다. 게임의 모든 지역은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고, 어떤 작물을 재배하고 어디에 자금을 투자하여 농장을 개발할 것인지는 모두 플레이어의 판단에 달려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는 최대 16명이 함께 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역할을 분담하여 농장을 운영할 수도 있다.

 

개발사는 발매 트레일러(http://tvpot.daum.net/v/v6604rnPFInIGShYSVFpapF)와 벌목 트레일러(http://tvpot.daum.net/v/v17c2vRvMMdNp3Tu3RTtNsN) 등 게임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2개의 영상을 공개하였다. 본 제품은 STEAM™과 연동되며, 패키지 버전은 11월 중으로 출시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특징

 

100여종 이상의 차량과 장비들

New Holland, Case IH, Deutz-Fahr, Ponsse 40개 이상의 브랜드 라이선스 확보

새로운 장비를 사용하는 자유로운 벌목 활동

친구와 함께 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도입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11

대응 기종: PC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농장운영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GIANTS Software GmbH All Rights Reserved.All other trademarks are properties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0. 13. 18:19

 

Rocksmith® 2014 All-New Edition 발매 예정

 

-      편의성과 접근성을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락스미스

-      기타 번들 패키지가 11번가 기획전에서 독점 판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용 리얼기타게임 “Rocksmith® 2014 All-New Edition(이하 락스미스2014 All-New Edition’)”11 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락스미스2014 All-New Edition”은 앰프와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실제 기타와 베이스를 사용하여 기타를 학습하고 악곡을 연주할 수 있는 리얼기타게임. 발매 직후 그 학습 효과와 재미를 인정 받아 국내외 게임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All-New Edition’이라는 부제의 이번 제품은 차세대 콘솔게임기에 대응하는 버전으로 새로운 악곡과 모드가 추가되며 비주얼이 강화된다. 또한, 게임 메뉴를 깔끔하고 간편하게 리뉴얼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그 외에도 여러 부분을 개선하여 학습 효율과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국내 한정으로 진행했던 기타 번들 패키지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았고, 재판매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다시 한번 다양한 기종의 기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번들 패키지로 구성되는 기타는 아래의 6종류가 된다.

 

Les Paul SPECIAL-II/ Ebony

Les Paul SPECIAL-II/ Hetige Cherry Sunburst

Les Paul SPECIAL-II/ Vintage Sunburst

ROSE ANNE 10/ BBL

ROSE ANNE 10/ LBK

ROSE ANNE 10/ OCI

 

 예약판매는 10 13일부터 114일까지 진행하며, 11번가 기획전 페이지(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01020)에서 원하는 모델의 번들 패키지를 선택,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락스미스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rocksmith2014/index.php)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6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장르: 리얼기타게임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Rocksmith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4. 10. 9. 00:30

 

[후기] Xbox One 국내 출시 행사

 

 

20131122,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정용 게임기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인 [엑스박스 원(Xbox One)]이 미국, 유럽 등에서 출시된 이후 약 10개월 만인 2014923일 국내에 정식 발매가 되었습니다.

 

국내 정식 발매 하루 전인 22,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Xbox One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사전 예약 구매자는 아니었지만 Xbox360 유저로서 Xbox One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가벼운 마음으로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G마켓을 통해 Xbox One을 사전 예약한 구매 고객 중 행사장 방문 100번째까지 수령 고객에게는 기대작인 [포르자 호라이즌 2], [선셋 오버드라이브] 1개의 타이틀 교환권을 증정한다고 하더군요.

 

오후 6시쯤에 행사장에 도착했는데 78번 대기자 번호표를 배부하고 있더군요. 행사가 월요일 저녁에 진행되었고, 현장 구매를 할 수 없어서인지 작년에 있었던 PS4 런칭 행사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로비에 Xbox One과 함께 정식 발매될 타이틀들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5][포르자 호라이즌 2] 체험존입니다. Xbox One 전용 레이싱 휠로 알려진 트러스트마스터의 페라리 458 스파이더 레이싱 휠도 마련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 자동차의 움직임에 따라 핸들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포스 피드백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더군요.

 

 

 

 

로비 중앙에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라이즈: 선 오브 로마], [데드 라이징3], [배틀필드4], [타이탄폴], [와치독], [선셋 오버드라이브] 등을 직접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장소가 협소하여 TV와의 거리가 너무 가까워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없었네요.

 

 

 

 

EA의 대표 축구 게임인 [피파 15][UFC]의 시연대입니다. 현재 Xbox One을 구매하면 [피파 15]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UFC]도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인데 별다른 제재 없이 오픈된 공간에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놨더군요.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를 즐겨볼 수 있는 별도 무대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변의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게임을 직접 즐기기 위해서는 민망함을 이겨낼 용기가 필요하겠더군요.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무대 뒤에는 키넥트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키넥트 스포츠 라이벌]에 등장하는 여러 종목의 스포츠를 몸으로 체감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전보다 향상된 사양의 키넥트 센서를 채택하고 있는데, 실제 동작과 화면의 반응 간에는 아직도 약간의 딜레이가 느껴지더군요. 게다가 별도 통제가 없어 화면 앞을 지나가는 사람들 때문에 게임 중간중간에 플레이어를 계속 다시 인식시켜줘야 했습니다.

 

 

 

 

7시부터 메인 무대를 통해 Xbox One 출시 기념 공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비보이 팁의 오픈 공연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아태지역 컨슈머 채널 그룹 카를로스 로페즈 총괄 매니저의 Xbox One 소개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의 환영사가 이어졌습니다.

 

 

 

 

9일 전부터 남다른 열정으로 Xbox One의 출시를 기다려온 첫번째 수령자에게 500만원 상당의 미국 게임 박람회 E3 2015 여행권을 상품으로 지급하였습니다.

 

그런데 첫번째 수령자분이 연말에 군입대 예정으로 내년에 있을 E3에 참가할 수 없는 관계로 1호 수상을 포기하고 사전 예약 구매자 분 중에 추첨을 통해 E3 여행권을 증정했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밝혀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첫번째 수령자분에게 E3 여행권을 대신해 서피스 프로3와 호텔 숙박권을 대신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Xbox One Day One 에디션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그냥 빈 박스인 줄 알았는데, 현장 수령자분들에게 전달할 실제 패키지 제품이더군요.

 

키넥트 포함 버전은 Day One 에디션 패키지인데 반해, 발매 첫날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 Day One 패키지 중 키넥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Xbox One 패키지에는 Day One 컨트롤러가 아닌 일반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다고 뒤늦게 밝혀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이어서 진행된 경품 추첨 이벤트 시간을 통해 행사장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Xbox One 콘솔을 증정했고, 사전 예약 구매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개발자 사인이 담긴 Xbox One 콘솔, 서피스 프로3, 백화점 300만원 상품권을 각각 증정하였습니다.

 

경품 추첨 외에 현장 수령 대기자 10번까지 Xbox One 타이틀 10장씩을 모두에게 증정한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큰 발표도 있었습니다.

 

 

 

 

공식 행사 이후에는 메인 무대에서 [포르자 호라이즌 2] 레이싱 토너먼트 결승전이 진행 되었습니다. 예선전은 이미 낮에 진행 되었고 이 외에도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토너먼트, 스카이프 스피드 퀴즈 게임도 낮시간에 진행되어 직접 참여해보진 못했네요.

 

 

 

 

팟캐스트를 통해 게이머를 위한 방송을 하는 진격의 엑전사분들이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방송 중계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콘솔 게임 유저 분들이 뭉쳐 사비를 털어 방송을 한다고 들었는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시원한 방송 부탁 드립니다~

 

 

 

 

9시부터는 G마켓 사전 예약 구매자의 대기 번호표대로 Xbox One의 현장 수령이 시작되었고 체험존 운영 등 출시 기념 행사는 저녁 11시까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타임스퀘어였지만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나 조작법 안내도 없었고 한글화를 통해 발매된 타이틀마저도 영문으로 즐겨야만 해서 행사 전반적으로 아쉬움이 남더군요.

 

 

 

 

23Xbox One의 국내 런칭 이후의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데, 사전 예약 구매자의 배송 지연, 기대작 [포르자 호라이즌 2], [선셋 오버드라이브]의 비한글화, 초기 불량 문제,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을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미온적 태도로 대응해 유저들의 불만이 커져가고 있더군요.

 

Xbox One 런칭 준비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게 국내 출시가 이루어진 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네요. 그래도 국내 정식 출시가 이루어진 만큼 Xbox One 독점작과 한글화 타이틀의 발매로 콘솔 유저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는 매력적인 Xbox로 거듭나길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4. 10. 8. 20:46

 

[후기]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출동 이벤트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영화 개봉 기념으로 진행된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안녕, 영원한 친구여~] 출동 이벤트는 관객이 원하는 장소로 다이노포스가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로 9 28일은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에서 진행된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디큐브 시티 지하 2층 수변무대에서 2, 3 302회 공연 후 4 30분부터 포토타임이 진행된다고 해서 포토타임에도 참여할 겸 3시쯤에 이벤트 장소에 도착했는데, 장소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 이미 아이들이 앉을 자리가 없더군요.

 

 

 

 

출동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레드다이노 가면을 증정했는데, 준비된 수량이 모자라서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속출했고 나눠주는 과정에서 아빠들의 몸싸움이 벌어지기도 했어요.

 

 

 

 

공연 전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노포스 퍼즐, 스티커북, 색칠북 등을 증정했는데, 역시나 뒤쪽에 있었던 우리 아이들에게는 아쉽게도 정답을 맞출 기회가 주어지지 않더군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가 무대에 등장해 스토리를 담은 액션 공연을 한 30여분 펼쳐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공연 이후에는 다이노포스가 직접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는데, 역시나 뒤에 있다 보니 기회가 주어지지 않아 요즘 다이노포스에 푹 빠져있던 막내는 결국 울음을 터트려 부모 입장에서 덩달아 기분이 상하더군요.

 

 

 

 

공연 이후 줄을 서서 차례대로 레드 다이노, 블랙 다이노, 블루 다이노, 그린 다이노, 핑크 다이노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엔진포스 시절 액션 라이브쇼 관람하고 파워레인저와 기념 촬영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 비용을 요구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벤트 행사인 만큼 사진 촬영에 비용을 요구하진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공연 장소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 진행이 다소 어수선하게 느껴졌고, 포토타임 때는 길에 늘어선 줄로 인해 옆 매장에서 항의가 들어오기도 해 전반적인 행사 진행에 아쉬움이 남더군요.

 

그래도 평소 즐겨보던 TV프로의 주인공들의 실제 모습을 아이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촬영 후 기념으로 스티커와 함께 출시된 다이노포스 시리즈 완구 제품 홍보물을 나눠주더군요.

 

남자 아이라면 한번쯤 빠져드는 공룡을 소재로 한 다이노포스인지라, 반다이의 완구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은 품귀 현상으로 인해 이미 구하기 힘든 장난감이 되어버렸더군요. 예전 엔진포스 시리즈를 모두 모으는데 엄청 고생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이노포스 완구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구하는데 고생 좀 할 것 같네요.

 

 

 

 

10월에도 이마트 죽전점, 롯데마트 구리와 삼산점에서 출동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일찍 가셔서 좋은 자리에서 공연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4. 10. 8. 17:51

 

[포켓몬스터 XY] 몬스터콜렉션 메가진화팩 메가뮤츠

 

 

 

포켓몬스터의 다섯 번째 시리즈로 칼로스 지방을 무대로 하고 있는 [포켓몬스터 XY]가 작년 10월부터 일본 TV 방영에 이어 국내에서도 2014 3월부터 투니버스, 재능TV, 대교어린이TV, 카툰네트워크 등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 중에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XY]에서는 메가진화가 중요하게 다뤄지고 있는데, 국내 대표 완구 브랜드인 손오공에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들을 직접 만지고 액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몬스터콜렉션, 피규어 제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

 

 

 

 

메가진화팩 제품에는 루카리오’, ‘번치코등의 몬스터콜렉션 제품들을 선보였는데, 우리 아이는 역시나 국내에 개봉했던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 영화를 본 영향인지 뮤츠에 관심이 많더군요.

 

 

 

 

뮤츠는 모든 포켓몬의 유전자를 가졌다는 의 고유 유전자를 인간이 전투용으로 개조시켜 인간 형상에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강한 초능력과 극한의 전투능력으로 매우 공격적인 성격의 포켓몬입니다.

 

 

 

 

메가진화팩에는 뮤츠 외에 진화를 위한 메가스톤과 메가진화형인 메가뮤츠 X, 메가뮤츠 Y가 데이터 카드와 함께 들어있어 포켓몬들과의 액션 피규어 놀이를 즐길 수 있어 만화로만 보던 포켓몬을 직접 만져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네요.

 

 

 

 

별도 판매 중인 포켓몬메가링 스페셜세트를 구매하면 메가스톤에 메가링이 반응하여 소리와 빛이 나 아이들이 시각과 청각을 활용해 놀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줄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