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4. 3. 24. 20:21

 귀여운 마녀들의 대활약!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정식 출시!

 

- 몬스터들로부터 푸른 행성을 지키기 위해 귀여운 마녀들이 나선다!

- 디펜스에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의 장점을 섞은 하이브리드 게임

- 원스토어 CBT 기간 다운로드 1.. 참여자 90% 이상이 호평한 '재밌는 게임'

 

 

고품격 하이브리드 게임 서비스사 에이펙스허브가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 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사령관이 되어 이들 마녀들의 스킬과 속성을 강화하고 조합과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디펜스 게임 바탕에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의 장점을 얹은 게임으로 저격수, 마법사, 자객 등 각 마녀의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투 능력을 얻을 수 있어 차별화된 전략적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맞춤형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선택해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몰살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슈팅과 채굴, 매칭 퍼즐 등 다양한 형태의 미니 게임으로 강화 자원을 획득할 수 있어 자신만의 유니크한 마녀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게임성 측면에서도 재차 검증받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원스토어 베타존 기간 동안 '마녀 슈슈슉'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했고, 7일차 잔존율 27.9%, 동시접속률 37.6%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플레이 리뷰를 보면 '마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요소가 있어 시간이 금방 간다' 등의 반응과 함께 '독특하고 게임 자체가 재미있다' 90%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에이펙스허브 측 관계자는 "'마녀 슈슈슉'을 통해 가장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기존에 유저와 꾸준히 소통하며 칭찬받았던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더해 게임 자체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펙스허브는 국내외 내로라하는 게임사에서 게임 퍼블리싱과 운영을 담당했던 실력자들이 힘을 합쳐 탄생한 게임 퍼블리셔다. 현재 '나이트코어 킹덤'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마녀 슈슈슉의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올해도 꾸준히 국내외 인기 게임들을 엄선해 국내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녀 슈슈슉’ PV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bm9__xge5k

'마녀 슈슈슉' 네이버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ShootShoot/home

에이펙스허브 공식사이트: https://apexhub.co.kr/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24. 3. 23. 14:03

 

 

 

 

만들고! 싸우고! 마음을 사로잡는! 내가 만든 최강의 건프라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

2024년 발매 결정!

 

-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건담 브레이커가 더욱 파워 업해 등장!

- 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 배경과 이펙트 등을 설정하여, 나만의 디오라마를 제작 가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용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2024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은 건담 프라모델인 건프라를 소재로 삼은 유일무이한 작품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배틀을 통해 파츠를 수집해 최강의 '나만의 건프라'로 싸우는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이다.

 

 

 

 

 

건담 브레이커 3’에서 진화한 점

(1)  '커스터마이즈의 심화' 좌우 팔에 서로 다른 파츠 · 서로 다른 무기 커스터마이즈 가능

좌우 팔에 서로 다른 파츠를 설정할 수 있게 되면서 전작 이상으로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나만의 건프라를 제작할 수 있다.

 

 

 

(2)  '액션의 진화' 좌우 별도 무기 장비를 통해 진화한 액션

오른손과 왼손에 장비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하는 나만의 콤보를 설정하고, 시추에이션에 맞춰 오른손과 왼손의 무기를 바꿔 사용하며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콤보를 발견할 수 있다.

 

 

 

 

 

(3)  '플레이의 진가' 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 나만의 디오라마 제작 가능

나만의 건프라와 배경, 다양한 오브젝트를 조합해 나만의 디오라마를 제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에게 보여주고 '좋아요'를 받을 수도 있다.

 

 

 

 

 

건담 브레이커 4’ 발매 안내 트레일러 공개!

가정용 건담 게임 최신작인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의 발매 안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 발매 안내 트레일러: https://youtu.be/EDJt1tJMmUk >

 

■ 풍성한 콘텐츠가 포함된 다양한 에디션

콜렉터즈 에디션

 

 

 

 

 

[내용]

게임 본편

시즌 패스

건프라 '건배럴 스트라이크 건담(건담 브레이커 Ver.)'

디지털 사운드 트랙(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게임 오리지널 BGM 45)

SteelBook®

디오라마 팩

건프라 파츠 선행 개방권(기체 15)

【패키지 초회 동봉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공통 특전】 선행 개방 '건담(리서큘레이션 컬러)' 파츠 세트 & 빌더즈 파츠 총 6

 

▶ 디지털 에디션 및 DLC

 

 

 

 

 

 

 

▶ 패키지 초회 동봉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공통 특전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용 이미지이므로, 실제 제품과 다릅니다.

※각종 특전 제품 정보의 상세 내용, 사양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품 페이지의 주석을 참조해 주십시오.

 

한편, 건담 브레이커 4’(한국어판)의 패키지와 콜렉터즈 에디션의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4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

장르: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24. 3. 22. 23:27

 

 

 

PlayStation®5 Dragon’s Dogma 2

패키지 제품 2024322일 국내 정식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CAPCOM ASIA와 협력하여, 오픈 월드 액션게임 PlayStation®5 Dragon’s Dogma 2(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제품을 오늘(322)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Dragon’s Dogma 2』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에서 자유로운 모험과 독자적인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인 「Dragon’s Dogma」 시리즈의 즐거움을 계승하는 속편에 해당한다. 본 게임은 RE ENGINE과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압도적인 현실감을 자랑하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와 그곳에서 일어날 법한 액션감 넘치는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곁에는 AI를 바탕으로 스스로 행동하는 종자인 을 둘 수 있어 메인 폰 1명과 서포트 폰을 2명까지 빌려와 최대 4명까지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싱글 플레이여도 다른 누군가와 함께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속 배경은 인간의 왕국과 수인의 나라로, 플레이어는 잃어버린 기억 속 깊은 곳에서 울려 퍼진 용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사명을 깨달은 각성자가 되어 도시를 떠나 이 땅에 숨쉬는 다양한 마물들을 만나게 되며, 긴 여정 끝에 용을 쓰러뜨리고 왕좌에 오르게 된다.

 

n  Dragon’s Dogma 2』 런칭 트레일러

타이틀명 Dragon's Dogma 2 - Launch Trailer
URL https://youtu.be/6SwRuaVwC8c

 

2024322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PlayStation®5 Dragon’s Dogma』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패키지 제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경품제공 이벤트가 현재 게임피아 공식 SNS에서 진행 중이며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https://www.dragonsdogma.com/2/ko-kr/), 게임피아㈜ 블로그(https://blog.naver.com/gamepia-official)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amepia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PlayStation®5 Dragon’s Dogma 2』 패키지 제품 정보

타이틀 Dragon’s Dogma 2 (드래곤즈 도그마 2)
장르 오픈월드 액션
대응 기종 PlayStation®5
소비자가격 77,800
발매일 2024322()
발매사 CAPCOM CO., LTD. 
등급 청소년이용불가
공식사이트 https://www.dragonsdogma.com/2/ko-kr/

 

©CAPCOM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