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2014. 10. 8. 17:51

 

[포켓몬스터 XY] 몬스터콜렉션 메가진화팩 메가뮤츠

 

 

 

포켓몬스터의 다섯 번째 시리즈로 칼로스 지방을 무대로 하고 있는 [포켓몬스터 XY]가 작년 10월부터 일본 TV 방영에 이어 국내에서도 2014 3월부터 투니버스, 재능TV, 대교어린이TV, 카툰네트워크 등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 중에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XY]에서는 메가진화가 중요하게 다뤄지고 있는데, 국내 대표 완구 브랜드인 손오공에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들을 직접 만지고 액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몬스터콜렉션, 피규어 제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

 

 

 

 

메가진화팩 제품에는 루카리오’, ‘번치코등의 몬스터콜렉션 제품들을 선보였는데, 우리 아이는 역시나 국내에 개봉했던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 영화를 본 영향인지 뮤츠에 관심이 많더군요.

 

 

 

 

뮤츠는 모든 포켓몬의 유전자를 가졌다는 의 고유 유전자를 인간이 전투용으로 개조시켜 인간 형상에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강한 초능력과 극한의 전투능력으로 매우 공격적인 성격의 포켓몬입니다.

 

 

 

 

메가진화팩에는 뮤츠 외에 진화를 위한 메가스톤과 메가진화형인 메가뮤츠 X, 메가뮤츠 Y가 데이터 카드와 함께 들어있어 포켓몬들과의 액션 피규어 놀이를 즐길 수 있어 만화로만 보던 포켓몬을 직접 만져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네요.

 

 

 

 

별도 판매 중인 포켓몬메가링 스페셜세트를 구매하면 메가스톤에 메가링이 반응하여 소리와 빛이 나 아이들이 시각과 청각을 활용해 놀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줄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