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4.07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오픈
게임 속으로2024. 4. 7. 20:56

 

[오픈케이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2 29일 정식 발매된 PS5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한국어판입니다. 1997년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7]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3부작 중 제1탄인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2020 PS4용으로 선보였었고, 이번에 후속작 제2탄이 PS5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무대는 몇 개의 월드 에어리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월드마다 초원지대, 습지대, 폐광된 갱도, 해상도시, 항구마을, 황폐한 슬럼가, 대지의 협곡 등이 등장하고,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디자인 컵 홀더와 특제 메탈릭 포토 카드를 증정하였고, 조기 구매 특전으로 소환 마테리아, 방어구 등의 아이템 획득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두 캐릭터가 펼치는 연계 액션 공격은 캐릭터 조합마다 다른 액션을 선보이고, 한 캐릭터가 보조해주면, 다른 캐릭터가 보조를 받아 공격하는 모션까지 구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두 캐릭터가 협력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연계 어빌리티로 전투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2장의 디스크로 발매되었습니다. 디스크 표면에 인쇄된 레이블과 디스크에 수록된 내용이 일치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했는데, 구동에 문제가 없어서 교환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인쇄 오류가 아쉽지만, 그래도 고전 명작을 현세대 감각으로 재탄생 시키며 원작보다 확장된 스토리, 전작보다 발전된 전투 시스템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