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4. 10. 8. 20:46

 

[후기]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출동 이벤트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영화 개봉 기념으로 진행된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안녕, 영원한 친구여~] 출동 이벤트는 관객이 원하는 장소로 다이노포스가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로 9 28일은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에서 진행된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디큐브 시티 지하 2층 수변무대에서 2, 3 302회 공연 후 4 30분부터 포토타임이 진행된다고 해서 포토타임에도 참여할 겸 3시쯤에 이벤트 장소에 도착했는데, 장소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려 이미 아이들이 앉을 자리가 없더군요.

 

 

 

 

출동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레드다이노 가면을 증정했는데, 준비된 수량이 모자라서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속출했고 나눠주는 과정에서 아빠들의 몸싸움이 벌어지기도 했어요.

 

 

 

 

공연 전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노포스 퍼즐, 스티커북, 색칠북 등을 증정했는데, 역시나 뒤쪽에 있었던 우리 아이들에게는 아쉽게도 정답을 맞출 기회가 주어지지 않더군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가 무대에 등장해 스토리를 담은 액션 공연을 한 30여분 펼쳐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공연 이후에는 다이노포스가 직접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했는데, 역시나 뒤에 있다 보니 기회가 주어지지 않아 요즘 다이노포스에 푹 빠져있던 막내는 결국 울음을 터트려 부모 입장에서 덩달아 기분이 상하더군요.

 

 

 

 

공연 이후 줄을 서서 차례대로 레드 다이노, 블랙 다이노, 블루 다이노, 그린 다이노, 핑크 다이노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엔진포스 시절 액션 라이브쇼 관람하고 파워레인저와 기념 촬영을 하기 위해서는 별도 비용을 요구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벤트 행사인 만큼 사진 촬영에 비용을 요구하진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공연 장소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 진행이 다소 어수선하게 느껴졌고, 포토타임 때는 길에 늘어선 줄로 인해 옆 매장에서 항의가 들어오기도 해 전반적인 행사 진행에 아쉬움이 남더군요.

 

그래도 평소 즐겨보던 TV프로의 주인공들의 실제 모습을 아이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촬영 후 기념으로 스티커와 함께 출시된 다이노포스 시리즈 완구 제품 홍보물을 나눠주더군요.

 

남자 아이라면 한번쯤 빠져드는 공룡을 소재로 한 다이노포스인지라, 반다이의 완구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은 품귀 현상으로 인해 이미 구하기 힘든 장난감이 되어버렸더군요. 예전 엔진포스 시리즈를 모두 모으는데 엄청 고생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이노포스 완구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구하는데 고생 좀 할 것 같네요.

 

 

 

 

10월에도 이마트 죽전점, 롯데마트 구리와 삼산점에서 출동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일찍 가셔서 좋은 자리에서 공연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4. 10. 8. 17:51

 

[포켓몬스터 XY] 몬스터콜렉션 메가진화팩 메가뮤츠

 

 

 

포켓몬스터의 다섯 번째 시리즈로 칼로스 지방을 무대로 하고 있는 [포켓몬스터 XY]가 작년 10월부터 일본 TV 방영에 이어 국내에서도 2014 3월부터 투니버스, 재능TV, 대교어린이TV, 카툰네트워크 등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 중에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XY]에서는 메가진화가 중요하게 다뤄지고 있는데, 국내 대표 완구 브랜드인 손오공에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들을 직접 만지고 액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몬스터콜렉션, 피규어 제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

 

 

 

 

메가진화팩 제품에는 루카리오’, ‘번치코등의 몬스터콜렉션 제품들을 선보였는데, 우리 아이는 역시나 국내에 개봉했던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 영화를 본 영향인지 뮤츠에 관심이 많더군요.

 

 

 

 

뮤츠는 모든 포켓몬의 유전자를 가졌다는 의 고유 유전자를 인간이 전투용으로 개조시켜 인간 형상에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강한 초능력과 극한의 전투능력으로 매우 공격적인 성격의 포켓몬입니다.

 

 

 

 

메가진화팩에는 뮤츠 외에 진화를 위한 메가스톤과 메가진화형인 메가뮤츠 X, 메가뮤츠 Y가 데이터 카드와 함께 들어있어 포켓몬들과의 액션 피규어 놀이를 즐길 수 있어 만화로만 보던 포켓몬을 직접 만져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네요.

 

 

 

 

별도 판매 중인 포켓몬메가링 스페셜세트를 구매하면 메가스톤에 메가링이 반응하여 소리와 빛이 나 아이들이 시각과 청각을 활용해 놀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줄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