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11. 5. 23:36

 

SHAPE UP 선주문 판매 일정 공개

 

-      게임으로 재미와 건강까지 동시에 챙기는 홈피트니스 타이틀

-      모바일 앱과 연동하여 외부에서도 몸매를 관리하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Xbox One용 홈피트니스 게임 “SHAPE UP(이하 쉐이프 업’)”11 1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쉐이프 업은 근육 형성과 지방 연소를 돕기 위한 12가지의 체계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운동 코스를 게임이라는 매개를 통해 즐겁게 수행하도록 제작된 신작 타이틀이다. 자칫하면 지루하고 힘들기만 한 운동을 미니 게임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재미와 효율성을 모두 잡았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Kinect® 센서가 필요하며 화면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면 그것을 인식하여 스코어를 판정한다.

 

 한 세션을 완료하면 리플레이가 기록되며, 자신이 세운 최고 기록과 경쟁하는 등 여러가지 미션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칼로리 소모량을 수집하여 결과로 보여주기도 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게임 진행 상황을 열람할 수 있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1 6일부터 11 11일까지 진행하며, 발매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1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Xbox One

장르: 홈 피트니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