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5. 26. 23:37

 

[오픈케이스] 프로젝트 카스

 

 

2015 5 7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프로젝트 카스]입니다. 레이싱 팬 커뮤니티와 실제 드라이버들로부터 검수와 시험을 거쳐 차세대 기종에 걸맞은 레이싱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시간 경과 및 날씨 효과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고, 실존하는 많은 수의 트랙들과 세계 최고의 슈퍼카들을 직접 튜닝해가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 위한 질주를 시작합니다.

 

 

 

 

미국식 머슬카부터 슈퍼카, GT, 르망 프로토 타입 및 오픈 휠, 카트까지 다양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고, 클로즈드 서킷 등 60개 이상의 트랙에서 경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회 특전으로 Ruf CTR3 SMS-R, Pagani Zonda Cinque Roadster, Ariel Atom 3 Mugen, Mercedes Benz AMG C-C-Coupe DTM, Ford GT40 Mk IV, BMW M1 ProCar, McLaren F1, SAUBER C9을 입수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만의 개인 레이스 주간을 만들거나, 온라인 모드를 통해 연습과 평가전, 워밍업 세션 등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대결을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5. 26. 22:20

 

마피아와 좀비의 유혈낭자액션활극

‘Guns, Gore & Cannoli’, 한글화 발매

 

-      손으로 그려 생동감이 돋보이는 카툰 그래픽

-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와 통쾌한 액션 감각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Steven Verbeek,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Guns, Gore & Cannoli”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하반기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Guns, Gore & Cannoli”는 캐릭터, 배경 등을 아트 디렉터가 손으로 직접 그려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과 미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비니 카놀리는 좀비 사태가 발생한 도시에서 자신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하지만 좀비 뿐만이 아니라 라이벌 갱단과 이 사태를 은폐하려는 정부 소속의 군인들까지 가세하여 그의 앞을 막는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사용하여 고난과 위험으로 가득한 여정을 헤쳐나가야 한다.

 

마피아와 좀비라는 소재를 잘 활용한 이 게임은 귀여운 카툰 그래픽으로 유혈이 낭자한 액션을 선사한다. 더불어 쉴 틈을 주지 않는 빠른 진행 속도와 대량으로 몰려드는 좀비와 마피아 무리는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한다. 플레이어에게는 권총, 리볼버, 기관총, 샷건, 화염방사기, 수류탄, 화염병 등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한 화력전을 펼칠 수 있어 통쾌한 액션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공식 트레일러는 유투브 채널(https://youtu.be/_tIP8RSivb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는 게임을 사랑하는 4명으로 구성된 벨기에의 개발사이며, 과장된 표현과 유머러스함이 공존하는 몰입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그들은 올드 스쿨 스타일을 사랑하며,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Guns, Gore & Cannoli”를 첫 타이틀로 소개하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하반기

플랫폼 : PlayStaiton®4

해외 퍼블리셔 : Crazy Monkey Studios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저작권: ©Crazy Monkey Studios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일상2015. 5. 25. 15:36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L8T53058이 내 곁으로

 

 

사용하던 백팩이 닳아서 해어지더니 급기야 구멍이 나버려 새로 구입할 백팩을 알아보게 되었네요. 학창시절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백팩이 최고였는데, 직장 생활을 하면서는 정장이나 캐쥬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백팩을 찾게 되더군요.

 

그렇게 검색을 하던 중에 알게 된 것이 이태리 브랜드의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은 1977년 이태리 볼보냐에서 탄생한 이태리 패션브랜드로 유럽을 중심으로 국내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는 세계적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상징인 오리로고는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린 지방의 오리를 모티브로 하여 혁신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패션잡화를 시작으로 가방, 시계, 악세서리, 디자인 소품에 이르기까지 현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백 크기에 맞는 박스에 담겨 우체국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네요. 정가 30만원대의 제품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 구입 후 오랫동안 사용할 목적으로 이런 호사를 누려보게 되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L8T53058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더스트백과 교환, 환불에 관한 안내가 적힌 봉투가 함께 동봉되어 있더군요.

 

 

 

 

개런티카드에는 구매처, 상품명, 구매날짜가 적혀있네요. 개런티카드가 있어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고 1년간 A/S가 가능한 만큼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오렌지 색상의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라인은 각진 형태감이 특징으로 오렌지 색상이 너무 강렬하지 않아서 정장이나 캐쥬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더군요.

 

 

 

 

A4 용지와의 크기 비교. 가로 33cm, 높이 45cm, 14cm의 사이즈로 크기가 넉넉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백팩 양 옆으로 포켓과 끈이 있어 휴대폰이나 물병을 포켓에 담거나 우산 같이 좀 긴 소지품은 끈과 포켓을 이용해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더군요.

 

 

 

 

백팩 하단의 스트랩으로 카메라 삼각대나 개인 용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와 어깨 끈에는 공기 순환이 잘 되는 패드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을 가능하게 해 주더군요.

 

 

 

 

메탈 소재의 퀵클립은 보다 견고한 느낌을 주고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필름으로 감싸져 있네요.

 

 

 

 

어깨 끈 조절 후 별도의 클립에 끼울 수 있어 끈 처리도 유용하네요.

 

 

 

 

상부 핸들은 고무 소재로 그립감이 좋아 들기 편하고 만다리나덕 로고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전면 플랩을 개방하면 볼펜이나 수첩 등 간단한 필기구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존재합니다.

 

 

 

 

이 외에도 지퍼와 벨크로를 이용한 수납 공간들이 존재합니다.

 

 

 

 

지퍼식 덮개를 열면 내부에는 패딩처리된 포켓이 별도로 존재해 노트북, 태블릿 PC IT기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TOUCH NEW 라인의 L8T53001 블랙과 함께~

 

TOUCH NEW 라인에는 오렌지, 블랙, 브라운 색상이 있어 개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다리나덕은 이미 많은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더군요. TOUCH NEW 백팩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연우진’, [이웃집 꽃미남]고경표’, [원더풀 마마]김지석’, 슈퍼주니어의 동해등의 스타들이 착용했었네요.

 

 

 

 

고심해서 선택한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NEW L8T53058.

잘 관리해서 오래도록 사용해야겠어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5. 5. 23. 20:55

 

[리뷰] 신 하야리가미

 

 

[하야리가미] 시리즈는 도시에서 벌어지는 괴이한 사건을 추리해나가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실사가 게임 이미지로 사용되어 마치 실제 괴사건이 존재하는 듯한 공포심을 선사해 호러 어드벤처 게임의 위치를 다져나간 작품입니다.

 

2014 8, PS3 PS Vita용으로 일본에 출시된 [신 하야리가미]는 새로운 주인공을 내세워 전통의 시리즈를 현대적으로 잘 부활시켰다는 평가를 받아왔는데, 2015 4,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PS Vita용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게임특징

 

 

도시괴담은 근현대를 무대로 한 괴상한 이야기로 시간이 흐르면서 왜곡, 과장되고, 선정적으로 변형되어 출처가 불분명한 이야기를 뜻하는 용어로도 종종 사용됩니다. 유난히 일본과 미국에서 도시괴담이 만들어져 유행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달걀귀신’, ‘빨간 휴지 파란 휴지’, ‘자유로 귀신’, ‘홍콩할매등이 유행하기도 했었습니다.

 

[신 하야리가미]는 이러한 도시괴담을 소재로 살인, 유령, 감금, 세뇌, 기생충 등 다양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하야리가미] 시리즈는 2004 PS2용으로 발매되어 경시청 경찰사편막실에 소속된 형사가 여러가지의 괴기사건을 과학적이거나 오컬트적으로 진상을 파해쳐 나가는 [하야리가미 경시청괴이사건 파일]을 시작으로 [하야리가미3 경시청괴이사건 파일]까지 3편의 시리즈를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식이나 리메이크하며 시나리오를 강화하고 이벤트를 추가해 왔습니다.

 

[신 하야리가미] 5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거짓말로 진실을 폭로한다는 의미로 넘버링을 사용하지 않고 참 진()’자를 사용하고 새로운 캐릭터들과 새로운 주인공을 중심으로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 하야리가미]의 디렉터는 사운드 크리에이터 출신의 타카스 카즈야씨로 주로 효과음과 BGM 등을 담당해왔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디렉터와 음악을 동시에 담당했습니다.

 

사운드 크리에이터 출신의 디렉터답게 배경, 이벤트, 효과음 등 하나하나의 요소에 사실감을 추구하며, 피에 관련된 효과음만 40종류가 넘는 등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운드에 공을 들였으며 캐릭터의 음성녹음을 일부러 진행하지 않아 플레이어의 상상력으로 공포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신 하야리가미]의 스토리는 블라인드맨 편을 중심으로 클리어 조건에 의해 차례로 새로운 스토리가 나타나 스토리의 선택지가 늘어나고, 여러 루트로 분기가 나뉘게 됩니다.

 

시스템 메뉴에서 지금까지 진행한 스토리의 경로를 라인과 장면 아이콘을 사용해 분기 트리 형태로 표시되는데, 이동 기능이 존재해 특정 장면 아이콘에서 플레이를 재개해 선택하지 않았던 분기의 루트로 스토리를 새롭게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특기인 거짓말과 연기를 교묘하게 사용해 필요한 정보를 알아내는 라이어즈 아트는 상대와의 1:1 대화 형식으로 핵심 단어를 바탕으로 상대에게 어떤 말을 던질 것인지 순간적으로 판단하게 됩니다.

 

라이어즈 아트에서는 제한 시간 이내에 열쇠가 될 말을 상대에게 제기하거나 제기하지 않는 방식으로 상대의 반응이 변화해 대화의 선택에 따라 의심이나 신뢰를 받고 스토리의 전개가 달라지게 됩니다.

 

 

 

 

스토리 진행 중 사건의 추리에 필요한 핵심 키워드나 전문용어가 등장하면 표시되고 자동으로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되어 이해가 안 되는 용어가 나오면 언제든지 해당 용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입수한 키워드를 사용해 사건 전체를 정리하기 위한 추리 로직을 통해 주요 인물들간의 관계를 간략하게 정리하여 사건의 재검증을 실시하고 채점 결과에 따라 이후의 전개가 변해갑니다.

 

 

 

   게임플레이

 

 

[신 하야리가미]는 늦은 밤, 길거리를 홀로 걷고 있으면 나타나서 가위로 눈을 뚫어 죽인다는 도시괴담에 등장하는 가공의 괴물, 블라인드맨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기존 시리즈에서는 과학과 오컬트라는 2개의 커다란 분기만 존재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메인 시나리오를 주축으로 분기가 발생하면서 살인, 유령, 감금, 세뇌 등 다양한 공포를 테마로 삼고 있습니다.

 

 

 

 

스토리 진행 중 선택지가 나타나면 방향키로 커서를 움직여 의사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분기가 나뉘며 새로운 전개를 보이게 되는데, 선택지 중에는 용기를 시험하는 선택지도 존재해 커리지 포인트를 소비해야만 선택 가능한 선택지도 존재합니다.

 

소비한 커리지 포인트는 라이어즈 아트를 통해 보충받을 수 있는데, 선택지에 따라 분기가 나뉘고 전개가 달라지는 만큼 커리지 포인트를 사용하는 시점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게 됩니다.

 

 

 

 

스토리 종료 시에는 선택지, 라이어즈 아트, 추리 로직의 결과를 집계해 S부터 D까지 5단계로 랭크 평가가 결정되는데, D 랭크는 배드 엔딩으로 직결됩니다.

 

엑스트라 메뉴에서는 다른 인물의 시점에서 본편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숨겨진 부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후일담, 클리어 한 엔딩 목록을 볼 수 있는 엔딩 리스트, 게임 내에 등장했던 이벤트 일러스트와 음악 등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신 하야리가미]는 가위로 눈을 뚫어 죽인다는 도시괴담에 등장하는 괴물, 블라인드맨을 중심으로 발생한 일련의 연쇄살인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는 과정을 그린 공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가 발생하고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며 사운드 크리에이터 출신이 디렉터를 맡아 분위기에 걸맞은 일러스트와 효과음으로 인물의 감정변화나 긴박한 상황이 보다 무게감 있게 다가옵니다.

 

공포심을 자아내는 비과학적이고 황당한 도시괴담들로 이번 여름을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기간트 리뷰  (0) 2015.09.07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리뷰  (0) 2015.07.07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리뷰  (0) 2015.05.09
원피스 해적무쌍3 리뷰  (0) 2015.05.01
스크림라이드 리뷰  (0) 2015.04.18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5. 15. 18:04

 

PS4, Xbox One, PC RPG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 개발자 감사 인사 영상 공개

 

- CDP에서 직접 촬영한 한국의 팬들에게 보내드리는 감사 메시지 공개!

- 5 19일부터 위쳐 원작 한글 소설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5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월드 판타지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개발자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URL: http://youtu.be/cRzziHDwMU4>

 

이번 영상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팬들의 더 위쳐: 와일드 헌트에 대한 애정과 기대에 답하고자 개발사인 CD Projekt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비주얼이펙트 아티스트 Jose TeixeiraCDProjekt를 대표하여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는 위쳐2의 유저 한글화에 대해 알고 있고 놀라운 작업이었다고 언급하며, 앞으로 발매 될 더 위쳐: 와일드 헌트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더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유명 판타지 작가 안제이사프콥스키의 동명의 소설 및 단편을 기반으로 하여 탄탄한 스토리 구성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인 더 위쳐: 와일드 헌트에서는 본 작품만의 스토리와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해보지 않았거나 원작 소설을 읽어 본 적 없이 처음 위쳐를 플레이 하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절대의 선도 악도 없는 생생하고 가혹한 판타지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각종 마법과 약물로 개조된 전사 위쳐 리비아의 하얀 늑대 게롤트가 되어 세계의 힘의 균형을 흔드는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더 위쳐1의 포스터>

 

 

 

<더 위쳐 2의 포스터>

 

 

 

 

■ 더 위쳐 1

2007년에 발매 된 더 위쳐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PC로 발매 되었다.

게롤트는 인간을 뛰어넘는 반사 신경과 체력 및 민첩성, 그리고 어둠까지 꿰뚫어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사 위쳐이다.그러나 어떠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 기억 대부분을 잃게 되고, 기억을 찾는 여행을 하던 중 두 개의 강대한 세력 사이의 정치적, 군사적 혼란에 빠져들었음을 깨닫게 된다.

 

■ 더 위쳐 2                           

지난 2011, 첫 작품이 발매된 지 4년 만에 공개된 속편으로, 국내에는 지난 2012 Xbox 360 'Enhanced Edition'이 발매 된 바 있다.

게롤트는 경호를 하고 있던 테메리아의폴테스트왕이 의문의 암살자로부터 살해당함으로써 왕의 시해범으로 몰리며 곤경에 처하게 된다. 그러나 그를 진범이 아니라 믿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극악의 상황에서 탈출하게 되고, 왕의 암살자를 추격하게 된다.

 

한편 위쳐: 와일드 헌트는 최근 게임스팟 10점 만점, 메타크리틱에서 92 점을 받는 등 현세대 최고의 게임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전세계의 많은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국내에서도 동시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오는 5 19일부터 전국 각지의 온오프라인게임샵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PS4, X1, PC 버전의 정품 패키지를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쳐의 한글 소설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블로그를 통해 개최 될 예정이며, 발매 당일인 5 19일부터 참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 위쳐: 와일드 헌트공식 홈페이지(http://www.thewitcher.co.kr/) 및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5. 5. 9. 23:42

 

[리뷰]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New Brand 시리즈로 개발된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1년 밖에 살지 못하는 불치병에 걸린 주인공이 우연한 계기로 유곽에 가게 되면서 운명의 유녀를 만나 인연을 만들어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PS Vita의 터치 스크린을 활용한 이번 작품은 자막 한글화를 통해 지난 3월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제작사는 일본제일이라는 야심 찬 사명을 가진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2002 PS2용으로 빛의 성녀가 되기 위한 스토리를 담은 [라퓌셀] 2003 PS2로 전투를 중시한 RPG 게임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등의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

 

PS2의 초창기 시절 [라퓌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의 한글화 발매로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3D 시대에도 2D 연출방식을 고집하며 주로 게임 매니아 층을 위한 작품들을 제작해 오고 있습니다.

 

 

 

 

가련한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인 키요하나역에는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게임 [메탈 맥스 4]등에서 단역의 성우로 출연해 오다 이번 작품에서 첫 메인 히로인 역할을 맡은 치바 이즈미가 성우로 참여했습니다.

 

이 외에 서투르고 소극적인 여인인 유우기리역에는 게임, 애니메이션, 드라마 CD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드림하이]에서 miss A수지역을 맡았던 이토 시즈카가 성우로 참여해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오프닝곡은 히로시마 출신의 러브린 탐부린(LOVERIN TAMBURIN)’이 맡았습니다. 2006 GENEON ENTERTAINMENT에서 데뷔한 이후 연애초심자를 위한 어드벤처 게임 [일곱빛깔 드롭스]의 삽입곡을 부르는 등 게임 및 애니메이션의 보컬 송 앨범을 발표해 오고 있습니다.

 

러브린 탐부린의 보컬 aya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게임의 세계관에 걸맞게 당신의 모든 것을 보여달라는 도발적인 내용으로 죽음을 목전에 둔 남자를 향한 여성의 마음을 오프닝곡 ‘Da Shi Te’를 통해 담아내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유곽에서는 덜렁대지만 귀여운 미소를 지닌 키요하나부터 돈 많은 손님에게 무조건 흥미를 보이며 붙임성이 좋은 아사카, 용모가 단아하지만 즐거운 표정을 보인 적이 없고 주인공과는 과거 인연이 있는 듯한 유우기리까지 3명의 유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처음 1개월 간은 일정 소지금이 있으면 3명을 자유롭게 만나러 갈 수 있지만 1개월이 경과한 후에는 3명 중 1명을 선택해야 하고 만남을 거듭할 때마다 필요 금액이 증가해 던전에서 채굴한 소재로 검과 장식품을 만들어 판매해 유녀를 만나기 위한 돈을 마련해야만 합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지만, 검과 장식품을 만들기 위해 던전을 탐험하여 소재를 채굴하고 마물과 전투를 펼치는 RPG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던전 탐색 전에 계약금을 지불하고 동행할 동료를 고용해 전투나 재료 채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각 캐릭터마다 장비중인 무기와 장식, 습득한 특수 기술에 따라 다른 공격력과 행동 속도를 나타냅니다.

 

 

 

 

공방에서는 던전 탐색을 통해 채굴한 광물로 무기나 장식품을 만들어 매장에 진열해 판매하거나 마을에서 의뢰 받은 제작물을 만들어 납품할 수 있습니다.

 

제작물의 판매는 명성이 높을수록 비싼 가격에 팔 수 있으며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필요 수만큼 소지하고 있으면 무기를 강화해 가치를 높여 보다 비싸게 판매해 수입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에서 주인공은 불치병에 걸려 1년 밖에 살지 못한다는 선고를 받은 대장장이로 소품이나 작은 무기를 만들며 여생을 보내고 있었지만 우연한 계기로 빠른 속도로 성장한 불야성의 도시 니르야를 방문해 남은 생명을 불태울 유녀를 만나게 됩니다.

 

시한부 인생인 만큼 날짜와 함께 앞으로의 수명과 몸 상태가 표시되는데, 몸 상태에 따라 단조의 횟수나 사기 감소 등에 영향을 줍니다.

 

 

 

 

거점을 통해 니르야 안에 있는 다양한 장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마음에 드는 유녀를 만날 수 있는 유곽, 만물상에서 무기나 재료 등을 매매하거나 소지금을 사용해 도박도 할 수 있는 마을, 아이템을 제작, 강화, 판매할 수 있는 공방, 광물을 채굴하기 위해 던전으로 향할 수 있는 재료 탐색 등을 선택해 일정에 따라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는 사기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채굴, 이동을 하며 마물을 만나면 동료 캐릭터에게 공격, 특수기술, 물품, 방어 중 지시를 내려 전투를 펼치고 귀환을 통해 거점으로 가져갈 재료를 선택하게 됩니다.

 

 

 

 

공방에서 강화의 성공 여부는 아이템 안에 출현하는 강화 포인트를 터치하는 것으로 점수를 모으는 미니 게임으로 결정됩니다. 무기를 연마하듯 용광로에 아이템을 넣고 온도를 높이고 포인트를 터치해 점수를 모으며 물로 냉각시켜 점수를 반영시키는 방법을 반복해 일정 이상의 점수에 도달하면 강화에 성공하게 됩니다.

 

강화에 성공한 무기는 사기, 공격, 속도가 상승해 던전 탐색시 동료의 장비로 활용하거나 가치가 높아진 무기를 고가에 판매해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에서 플레이어는 1년밖에 살지 못하는 시한부 인생으로 유곽에서 유녀를 만나는 것 외에 인해 마을에서 대화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도박장에서 도박 하기, 공방에서 제작이나 강화하기, 던전을 탐험하기 등 대부분의 행동에 날짜를 소비하게 되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하지만 던전 탐험, 무기 강화 등 게임의 전반적인 난이도가 낮고 시스템이 단순해 시간 경과에 따른 긴장감이나 압박감이 덜하고 PS Vita의 터치 스크린을 활용해 유녀의 몸을 터치하거나 스크린을 문질러 유녀의 상의를 투명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18세 이상 이용 등급의 타이틀이라고 하기에는 아쉬움이 남네요.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리뷰  (0) 2015.07.07
[리뷰] 신 하야리가미  (0) 2015.05.23
원피스 해적무쌍3 리뷰  (0) 2015.05.01
스크림라이드 리뷰  (0) 2015.04.18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리뷰  (0) 2015.04.13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5. 9. 21:10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세계관, 스토리, 게임성을 계승한 새로운 단간론파

-      전작들의 스토리를 설명하는 특전 제작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와 협력하여 PS Vita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하반기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는 상대의 논리에 숨겨진 모순을 게임 진행중에 수집한 키워드로 격파한다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추리와 어드벤처, 액션 등 장르를 넘나드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세기말적 세계관, 충격적인 스토리로 인해 화제가 되었던 단간론파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초일류급 고교생을 육성하는 정부공인 교육기관 희망봉학원을 무대로 펼쳐졌던 1편의 잔혹극이 막을 내린 이후, 이번에는 절망으로 물든 바깥 세상을 무대로 한 두 소녀의 또 다른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추리가 중심이었던 전작과 달리 3인칭 액션 어드벤처로 탈바꿈했음에도 스토리와 세계관은 단간론파의 정통성을 완벽하게 계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단간론파시리즈 최초로 한글판을 발매하는 만큼 전체적인 스토리의 이해를 돕기 위한 별도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어나더 에피소드부터 플레이하게 되는 사람도 무리 없이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콘솔게임사업부의 이희섭 상무는 그간 우리나라의 많은 게임 팬들이 스파이크츈 소프트의 타이틀이 정식 출시되기를 바래왔던 것으로 알고 있다. 단간론파 1, 2를 먼저 출시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첫 걸음을 내디뎠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소식으로 인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기쁨을 누렸으면 하고, 앞으로도 한국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하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Spike Chunsoft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탄환액션

 

저작권: ©Spike Chunsoft Co., Ltd.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5. 5. 1. 14:30

 

[리뷰] 원피스 해적무쌍3

 

 

 

코에이 산하의 오메가포스가 개발을 담당한 [원피스 해적무쌍 3]는 신규 액션이 추가되고 새로운 캐릭터들의 호쾌한 연출과 원작의 최신 에피소드까지 여러 명장면들을 재현한 액션 게임으로 지난 3월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PS3, PS Vita 외에 PS4 버전도 출시되어, 차세대 기종의 하드웨어를 활용한 미려한 그래픽과 박력 넘치는 배틀 효과로 쾌적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일기당천 액션이라는 컨셉의 [진 삼국무쌍] 시리즈는 일본 코에이사의 대표적인 액션 게임 시리즈로 삼국지를 소재로 단순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여러 장군들의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이후 여러 게임에도 영향을 끼쳤고, 반다이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건담무쌍], 닌텐도와 합작으로 탄생한 [젤다무쌍], 만화를 원작으로 한 [북두무쌍]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품들이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2012 3, PS3용으로 첫 발매된 [원피스 해적무쌍]은 누적 판매량 3 8천만 부를 돌파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다 에이치로의 원작 만화 [원피스]를 소재로 만화 캐릭터에 무쌍 시리즈 특유의 액션을 결합한 작품으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첫 작품 출시 후 1년 후인 2013 3, [원피스 해적무쌍 2] PS3 외에 PS Vita로도 발매가 되어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20만장을 기록 중에 있으며, 2편 출시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작품인 [원피스 해적무쌍 3]는 시리즈 3번째 작품이지만 PS4로는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원피스 해적무쌍3]에는 원작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레전드 로그 모드가 부활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는 주인공 루피가 첫 모험을 떠나는 이스트블루 편부터 현재 연재 중에 있는 드레스로자 편까지 주요 스토리를 중점으로 원작의 내용을 압축해 놓아 주요 장면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어 원작 팬들에게 감동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원작의 스토리를 답습하는 모드 외에 미지의 바다에서 섬을 이동하며 모험을 즐기는 드림 로그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강적이 지키는 섬이나 현상범을 쓰러뜨려 획득한 캐릭터와 레어 코인을 수집하여 활용할 수 있어 반복플레이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고아 왕국의 귀족 출신이나 자유로운 삶을 갈망하여 루피, 에이스와 의형제를 맺었고 코리다 콜로세움 결승전에 루피 대신 참전해 우승하여 이글이글 열매를 먹고 능력을 얻는 사보’, 돈키호테 가문의 후손이자 돈키호테 해적단의 선장으로 초인계 악마의 열매인 실실 열매의 능력자로 손에서 실을 발산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타인을 조정하는 도플라밍고’, 비록 맹인이지만 해군본부 해군 대장 중 한 명으로 주위의 중력을 자유자재로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후지토라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거인족 좀비인 오즈가 거대 보스로 등장하는 등 원작의 주요 캐릭터들이 신규 보스로 등장해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경험치가 쌓이고,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진행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보너스로 경험치를 얻게 되는데, 이렇게 획득한 경험치가 일정량 이상 누적되면 레벨이 상승해 캐릭터의 체력, 공격력, 방어력이 향상됩니다.

 

또한 전투 중에 입수한 아이템이나 클리어 보너스 등에 따라 베리를 획득할 수 있는데, 베리샵의 베리 성장을 통해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와 동일한 레벨까지 베리를 사용해 캐릭터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에피소드 클리어 과정에서 전투 중 동료와 함께 키즈나 러시를 사용하거나 키즈나 필살기로 강적을 쓰러뜨리면 함께 싸운 동료나 격파한 강적의 코인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입수한 코인은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코인 사용을 선택 후 능력마다 지정된 포켓에 해당하는 캐릭터의 코인을 사용해 능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를 통해 캐릭터 코인을 획득해야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어 반복플레이를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스킬 포스터에는 습득 가능한 스킬과 습득 조건이 기록되어 있는데, 특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스킬 포스터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습득한 스킬은 전투 준비 화면의 스킬 설정을 통해 설정하면 전투 중에 보다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캐릭터만 설정 가능한 스킬도 존재하지만, 습득한 스킬은 모든 캐릭터에 공통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게임플레이

 

 

 

[원피스 해적무쌍 3]에는 원작의 스토리를 즐기는 레전드 로그부터 원하는 캐릭터와 에피소드를 선택해 즐기는 프리 로그, 선호하는 캐릭터로 루트를 선택하고 섬을 모험하는 드림 로그까지 3가지 게임 모드가 존재합니다.

 

각 에피소드는 전투 준비 메뉴를 통해 스킬 설정, 베리 성장, 코인을 이용해 전투를 준비하고, 동료와 협력하여 영역 내의 적을 쓰러뜨려 세력 게이지를 0으로 만들거나 적의 리더를 제압하여 적의 영역을 점령해 나가며 승리 조건을 달성해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는 전형적인 무쌍 시리즈의 진행 방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일반공격과 범위공격의 조합을 통해 고유의 기본 공격기를 사용할 수 있고, 모으기를 통해 차지 기술과 특수 기술의 위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성장을 통해 구사할 수 있는 기술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기술로 원작에서 선보였던 캐릭터 고유의 기술을 사용하거나 필살기 게이지를 소비하여 보다 많은 수의 적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호쾌한 필살기를 발동할 수도 있습니다.

 

 

 

 

적에게 데미지를 줄 때마다 키즈나 게이지가 축적되고 게이지가 가득 차면 키즈나 레벨이 상승하는데, 키즈나 레벨이 최대치일 때 키즈나 러시를 발동하면 강화된 키즈나 어택으로 연속 공격을 펼칠 수 있고, 동료와 함께 강력한 키즈나 필살기를 구사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동료와는 키즈나 러시 발동을 통해 시간의 흐름이 느려지거나 발동시간 연장, 적이 기절할 확률 상승, 키즈나 게이지 회복 등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마치며

 

 

 

[원피스 해적무쌍 3]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맵 전체를 뒤덮는 강력한 공격으로 100명 이상의 적들을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일기당천의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무쌍 게임입니다.

 

단행본 70여권의 분량에 달하는 내용을 스토리 모드에 담으려 하다 보니 전개가 다소 비약적인 부분도 있지만, 주요 장면을 영상으로 감상하며 원작의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더군요.

 

특히 PS4의 하드웨어 성능이 뒷받침되어 시리즈 최대의 볼륨 감으로 박력 넘치는 전투 효과로 몰입 감을 더해주고, 캐릭터들의 개성을 잘 살려내고 있어 무쌍 시리즈의 팬과 원피스 팬 모두를 어우를 수 있는 작품입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신 하야리가미  (0) 2015.05.23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리뷰  (0) 2015.05.09
스크림라이드 리뷰  (0) 2015.04.18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 리뷰  (0) 2015.04.13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리뷰  (0) 2015.03.26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5. 5. 1. 08:53

 

귀여운 펭귄 해적단의 균형잡기 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임상게임놀이학회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초등학생들이 어린이날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마음껏 놀기를 꼽았고, 어린이날 함께 놀고 싶은 대상에 대한 질문에는 응답자의 50%부모님을 꼽았다고 합니다.

 

어린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는 1위가 장난감, 2위가 스마트폰, 3위가 용돈 순이었고, 장난감 가운데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는 보드게임을 꼽았다고 하네요.

 

응답자의 34%가 하루 평균 가족과 함께 노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답변했다는데, 부모님과 아이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흔들흔들 해적선]을 소개합니다.

 

 

 

   구성품

 

 

[흔들흔들 해적선]의 내용물은 조립이 가능한 선체, 돛대 3, 파도 받침대, 해적 펭귄 16마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준비하기

 

 

파도 받침대를 조립하여 평평한 바닥 위에 놓습니다.

 

 

 

 

가장 긴 돛대를 중심으로 3개의 돛대를 선체에 끼웁니다.

 

 

 

 

조립된 배를 균형에 맞게 파도 받침 위에 살며시 올려 놓습니다.

 

 

 

   진행 방법

 

 

[흔들흔들 해적선]을 즐기는 인원수에 맞게 해적 펭귄을 나눠 가져가고, 가장 어린 사람부터 배의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자신의 해적 펭귄 하나를 배 위에 세워서 올려 놓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한번씩 돌아가며 차례대로 해적 펭귄이 배에서 떨어지지 않게 올려두고 배의 균형을 잡아가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라운드 승리 조건

 

 

올려둔 펭귄으로 인해 배의 균형이 무너져 펭귄이 배에서 떨어지면 게임이 끝나고, 가장 마지막에 펭귄을 배에 올리는데 성공한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즐기기

 

 

[흔들흔들 해적선]은 귀여운 펭귄 해적단으로 배의 균형을 잡는 간단한 방법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해적 펭귄을 돛대 위 망루에 올려 놓거나, 펭귄 두건의 매듭을 이용해 배에 걸어 두는 등 배 위라면 어디든지 자유롭게 올려 놓을 수 있는데, 배에 올라가는 펭귄 수가 많아질수록 균형잡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조금만 균형이 틀어져도 해적선이 쉽게 흔들리기 때문에 생각 외로 집중력을 요구하는 보드게임이더군요.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아이들의 건강 발달에 도움이 되는 만큼 [흔들흔들 해적선]과 같이 온 가족이 한자리에서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