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5. 15. 18:04

 

PS4, Xbox One, PC RPG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 개발자 감사 인사 영상 공개

 

- CDP에서 직접 촬영한 한국의 팬들에게 보내드리는 감사 메시지 공개!

- 5 19일부터 위쳐 원작 한글 소설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5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월드 판타지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개발자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URL: http://youtu.be/cRzziHDwMU4>

 

이번 영상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팬들의 더 위쳐: 와일드 헌트에 대한 애정과 기대에 답하고자 개발사인 CD Projekt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비주얼이펙트 아티스트 Jose TeixeiraCDProjekt를 대표하여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그는 위쳐2의 유저 한글화에 대해 알고 있고 놀라운 작업이었다고 언급하며, 앞으로 발매 될 더 위쳐: 와일드 헌트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더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유명 판타지 작가 안제이사프콥스키의 동명의 소설 및 단편을 기반으로 하여 탄탄한 스토리 구성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인 더 위쳐: 와일드 헌트에서는 본 작품만의 스토리와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해보지 않았거나 원작 소설을 읽어 본 적 없이 처음 위쳐를 플레이 하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절대의 선도 악도 없는 생생하고 가혹한 판타지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각종 마법과 약물로 개조된 전사 위쳐 리비아의 하얀 늑대 게롤트가 되어 세계의 힘의 균형을 흔드는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더 위쳐1의 포스터>

 

 

 

<더 위쳐 2의 포스터>

 

 

 

 

■ 더 위쳐 1

2007년에 발매 된 더 위쳐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PC로 발매 되었다.

게롤트는 인간을 뛰어넘는 반사 신경과 체력 및 민첩성, 그리고 어둠까지 꿰뚫어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사 위쳐이다.그러나 어떠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 기억 대부분을 잃게 되고, 기억을 찾는 여행을 하던 중 두 개의 강대한 세력 사이의 정치적, 군사적 혼란에 빠져들었음을 깨닫게 된다.

 

■ 더 위쳐 2                           

지난 2011, 첫 작품이 발매된 지 4년 만에 공개된 속편으로, 국내에는 지난 2012 Xbox 360 'Enhanced Edition'이 발매 된 바 있다.

게롤트는 경호를 하고 있던 테메리아의폴테스트왕이 의문의 암살자로부터 살해당함으로써 왕의 시해범으로 몰리며 곤경에 처하게 된다. 그러나 그를 진범이 아니라 믿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극악의 상황에서 탈출하게 되고, 왕의 암살자를 추격하게 된다.

 

한편 위쳐: 와일드 헌트는 최근 게임스팟 10점 만점, 메타크리틱에서 92 점을 받는 등 현세대 최고의 게임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전세계의 많은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국내에서도 동시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오는 5 19일부터 전국 각지의 온오프라인게임샵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PS4, X1, PC 버전의 정품 패키지를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쳐의 한글 소설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블로그를 통해 개최 될 예정이며, 발매 당일인 5 19일부터 참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 위쳐: 와일드 헌트공식 홈페이지(http://www.thewitcher.co.kr/) 및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