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4. 30. 23:23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오늘(4 30) 발매

 

-      최고의 괴담을 뽑는 투표 이벤트 시작

-      주인공호죠 사키에 관한 디렉터의 질의응답 이벤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를 금일(430) 정식 발매한다.

 

신 하야리가미는 공포 어드벤쳐 하야리가미시리즈 중 최초로 한글화되어 국내 출시한다. 등장 캐릭터부터 게임 시스템까지 모든 것을 일신한 본 타이틀은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현실에 있을 법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선택과 추리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시켜 나가고, 이 끔찍한 사건들의 결말을 자신의 눈으로 확인해야 한다.

 

국내에서만 생산된 오리지널 한정판은 독자적인 구성품으로 주목을 끌었으며,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기 품절되는 등 게임에 대한 게임 팬들의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개최되었던 괴담 응모 이벤트는 4 29일부로 종료되었으며, 4 30일부터 5 10일까지 최고의 괴담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5861263)가 개최된다. 투표에 응모한 사람은 물론, 최고의 괴담에 선정된 사람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4 28일부터는 게임의 디렉터 다카스 카즈야에게 호죠 사키에 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응모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2926605)에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4 30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