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5. 9. 21:10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세계관, 스토리, 게임성을 계승한 새로운 단간론파

-      전작들의 스토리를 설명하는 특전 제작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와 협력하여 PS Vita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하반기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는 상대의 논리에 숨겨진 모순을 게임 진행중에 수집한 키워드로 격파한다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추리와 어드벤처, 액션 등 장르를 넘나드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세기말적 세계관, 충격적인 스토리로 인해 화제가 되었던 단간론파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초일류급 고교생을 육성하는 정부공인 교육기관 희망봉학원을 무대로 펼쳐졌던 1편의 잔혹극이 막을 내린 이후, 이번에는 절망으로 물든 바깥 세상을 무대로 한 두 소녀의 또 다른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추리가 중심이었던 전작과 달리 3인칭 액션 어드벤처로 탈바꿈했음에도 스토리와 세계관은 단간론파의 정통성을 완벽하게 계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단간론파시리즈 최초로 한글판을 발매하는 만큼 전체적인 스토리의 이해를 돕기 위한 별도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어나더 에피소드부터 플레이하게 되는 사람도 무리 없이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콘솔게임사업부의 이희섭 상무는 그간 우리나라의 많은 게임 팬들이 스파이크츈 소프트의 타이틀이 정식 출시되기를 바래왔던 것으로 알고 있다. 단간론파 1, 2를 먼저 출시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첫 걸음을 내디뎠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소식으로 인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기쁨을 누렸으면 하고, 앞으로도 한국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하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Spike Chunsoft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탄환액션

 

저작권: ©Spike Chunsoft Co., Ltd.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