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4. 22. 22:16

 

터틀비치 ‘Ear Force® P12’‘PS4 업그레이드 킷출시

 

-      거치형 콘솔 뿐만 아니라 모바일도 호환되는 범용 헤드셋 P12

-      PlayStation®4의 전용 헤드셋처럼 업그레이드 해주는 킷 출시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전세계 No.1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의 최신 라인업인 “Ear Force®P12”“Ear Force® PS4 업그레이드 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ar Force®P12”PlayStaiton®4 PlayStation®Vita와 호환되는 스테레오 사운드 헤드셋이다. 본 제품은 게임 외에도 음악과 영화 감상, 음성 채팅, 전화 통화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USB 연결로 쉽게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이 우수하다.

 

50mm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생생한 증폭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변 베이스 부스트 기능을 지원하여 중저음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라인 컨트롤을 탑재하여 주 볼륨, 베이스 부스트,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귀를 감싸는 이어 쿠션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채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Ear Force® PS4 업그레이드 킷은 기존의 PlayStaiton®3 또는 Xbox360용 터틀비치 헤드셋 라인업을 PlayStaiton®4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이다. 호환되는 헤드셋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된 모델은 P11, PX11, PX22, X12, Z22가 있다.

 

본 제품을 이용하면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시켜주는 컨버터(DAC1)와 디지털 광 케이블이 PlayStation®4의 우수한 디지털 사운드를 손실 없이 전달해준다. 여기에 게임과 채팅의 볼륨을 각각 조절할 수 있으며, 다이나믹 챗 부스트, 베이스 부스트, 마이크 음소거 및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5 20일까지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 제품 공식 홈페이지(http://www.earforcei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Intragames

인트라게임즈(http://www.intralinks.co.kr)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의 콘솔 타이틀과 터틀비치의 제품을 유통하는 유통사이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파트너사로써 터틀비치,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게임스,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와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About Turtle Beach

터틀비치사는 자사 브랜드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의 디자인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퍼 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하이퍼 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