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5.25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New L8T53058 살펴보기
일상2015. 5. 25. 15:36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L8T53058이 내 곁으로

 

 

사용하던 백팩이 닳아서 해어지더니 급기야 구멍이 나버려 새로 구입할 백팩을 알아보게 되었네요. 학창시절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백팩이 최고였는데, 직장 생활을 하면서는 정장이나 캐쥬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백팩을 찾게 되더군요.

 

그렇게 검색을 하던 중에 알게 된 것이 이태리 브랜드의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은 1977년 이태리 볼보냐에서 탄생한 이태리 패션브랜드로 유럽을 중심으로 국내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는 세계적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상징인 오리로고는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린 지방의 오리를 모티브로 하여 혁신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패션잡화를 시작으로 가방, 시계, 악세서리, 디자인 소품에 이르기까지 현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백 크기에 맞는 박스에 담겨 우체국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네요. 정가 30만원대의 제품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 구입 후 오랫동안 사용할 목적으로 이런 호사를 누려보게 되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L8T53058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더스트백과 교환, 환불에 관한 안내가 적힌 봉투가 함께 동봉되어 있더군요.

 

 

 

 

개런티카드에는 구매처, 상품명, 구매날짜가 적혀있네요. 개런티카드가 있어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고 1년간 A/S가 가능한 만큼 잘 보관해둬야겠어요.

 

 

 

 

오렌지 색상의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라인은 각진 형태감이 특징으로 오렌지 색상이 너무 강렬하지 않아서 정장이나 캐쥬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더군요.

 

 

 

 

A4 용지와의 크기 비교. 가로 33cm, 높이 45cm, 14cm의 사이즈로 크기가 넉넉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백팩 양 옆으로 포켓과 끈이 있어 휴대폰이나 물병을 포켓에 담거나 우산 같이 좀 긴 소지품은 끈과 포켓을 이용해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더군요.

 

 

 

 

백팩 하단의 스트랩으로 카메라 삼각대나 개인 용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와 어깨 끈에는 공기 순환이 잘 되는 패드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을 가능하게 해 주더군요.

 

 

 

 

메탈 소재의 퀵클립은 보다 견고한 느낌을 주고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필름으로 감싸져 있네요.

 

 

 

 

어깨 끈 조절 후 별도의 클립에 끼울 수 있어 끈 처리도 유용하네요.

 

 

 

 

상부 핸들은 고무 소재로 그립감이 좋아 들기 편하고 만다리나덕 로고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전면 플랩을 개방하면 볼펜이나 수첩 등 간단한 필기구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존재합니다.

 

 

 

 

이 외에도 지퍼와 벨크로를 이용한 수납 공간들이 존재합니다.

 

 

 

 

지퍼식 덮개를 열면 내부에는 패딩처리된 포켓이 별도로 존재해 노트북, 태블릿 PC IT기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만다리나덕 TOUCH NEW 라인의 L8T53001 블랙과 함께~

 

TOUCH NEW 라인에는 오렌지, 블랙, 브라운 색상이 있어 개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다리나덕은 이미 많은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더군요. TOUCH NEW 백팩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연우진’, [이웃집 꽃미남]고경표’, [원더풀 마마]김지석’, 슈퍼주니어의 동해등의 스타들이 착용했었네요.

 

 

 

 

고심해서 선택한 만다리나덕 백팩 TOUCH NEW L8T53058.

잘 관리해서 오래도록 사용해야겠어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