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4. 30. 23:23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오늘(4 30) 발매

 

-      최고의 괴담을 뽑는 투표 이벤트 시작

-      주인공호죠 사키에 관한 디렉터의 질의응답 이벤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를 금일(430) 정식 발매한다.

 

신 하야리가미는 공포 어드벤쳐 하야리가미시리즈 중 최초로 한글화되어 국내 출시한다. 등장 캐릭터부터 게임 시스템까지 모든 것을 일신한 본 타이틀은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현실에 있을 법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선택과 추리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시켜 나가고, 이 끔찍한 사건들의 결말을 자신의 눈으로 확인해야 한다.

 

국내에서만 생산된 오리지널 한정판은 독자적인 구성품으로 주목을 끌었으며,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기 품절되는 등 게임에 대한 게임 팬들의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개최되었던 괴담 응모 이벤트는 4 29일부로 종료되었으며, 4 30일부터 5 10일까지 최고의 괴담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5861263)가 개최된다. 투표에 응모한 사람은 물론, 최고의 괴담에 선정된 사람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4 28일부터는 게임의 디렉터 다카스 카즈야에게 호죠 사키에 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응모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42926605)에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4 30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28. 21:02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430부터 예약판매 실시

 

- 개요서, OST 등 초회판 한정으로만 생산되는 스탠다드 에디션의 호화 구성품 공개

- 한국 공식 홈페이지 www.thewitcher.co.kr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5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월드 판타지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예약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다양한 선택권과 결과로 가득한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차세대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위쳐란 어렸을 때부터 훈련을 받아 초인적인 기술과 힘, 반사 신경을 지니게 된 전문 사냥꾼으로, 플레이어는 위쳐 중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지닌 리비아의 하얀 늑대 게롤트가 되어 고대 엘프 전설에서 예언한 살아있는 강력한 무기인 아이를 찾는 임무를 떠나게 된다.

 

또한, 상인의 도시, 바이킹 해적 섬, 위험한 산길, 잊혀진 동굴을 탐험하고 늑대 인간, 그리핀과 같이 산길을 배회하는 흉폭한 야수부터 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마을의 어두운 곳에 도사린 교활한 초자연적 포식자까지 다양한 괴물을 사냥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430일부터 시작하며, 게임 소프트와 공식 사운드트랙 특전 CD, 개발사 공식 위쳐 유니버스 - 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되어 있는 스탠다드 에디션이 초회특전 아이템으로 증정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초회특전 구성이기 때문에 추가 생산분에는 타이틀 외에 다른 아이템은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더 위쳐 3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www.thewitcher.co.kr)가 공개 되었다. 주요 캐릭터와 몬스터 설명은 물론 위쳐 1, 2의 간략한 스토리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공식 홈페이지(www.thewitcher.co.kr)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그리고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23. 22:21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유명 영국 배우 찰스 댄스의 레코딩 영상 공개

 

-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영국인 배우 찰스 댄스(Charles Dance)가 주요인물 닐프가드 제국의 황제 에미르역으로 참가

- 실제 배우의 농도깊은 연기로 더욱 높아지는 몰입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오는 5 19일 발매 예정인 PS4, Xbox One, PC용 차세대 오픈월드 판타지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글판)’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배우 찰스 댄스의 레코딩 영상이다. ‘찰스 댄스왕좌의 게임’,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이미테이션 게임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한 배우로, 이번 더 위쳐: 와일드 헌트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닐프가드 제국의 황제 에미르의 역할을 맡았다. 그는 배우 인생 처음으로 비디오 게임의 레코딩에 참가한 감상을 밝히며, 더 위쳐: 와일드 헌트의 뛰어난 연출력과 그래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더 위쳐: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콥스키의 동명의 소설 ‘The Witcher’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 구성력을 자랑한다. 또한, PS4, Xbox One 등 차세대 기기의 그래픽으로 화려하고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여 발매 전부터 2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22. 22:16

 

터틀비치 ‘Ear Force® P12’‘PS4 업그레이드 킷출시

 

-      거치형 콘솔 뿐만 아니라 모바일도 호환되는 범용 헤드셋 P12

-      PlayStation®4의 전용 헤드셋처럼 업그레이드 해주는 킷 출시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전세계 No.1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의 최신 라인업인 “Ear Force®P12”“Ear Force® PS4 업그레이드 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ar Force®P12”PlayStaiton®4 PlayStation®Vita와 호환되는 스테레오 사운드 헤드셋이다. 본 제품은 게임 외에도 음악과 영화 감상, 음성 채팅, 전화 통화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USB 연결로 쉽게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성이 우수하다.

 

50mm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생생한 증폭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변 베이스 부스트 기능을 지원하여 중저음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라인 컨트롤을 탑재하여 주 볼륨, 베이스 부스트,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귀를 감싸는 이어 쿠션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채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Ear Force® PS4 업그레이드 킷은 기존의 PlayStaiton®3 또는 Xbox360용 터틀비치 헤드셋 라인업을 PlayStaiton®4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이다. 호환되는 헤드셋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된 모델은 P11, PX11, PX22, X12, Z22가 있다.

 

본 제품을 이용하면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시켜주는 컨버터(DAC1)와 디지털 광 케이블이 PlayStation®4의 우수한 디지털 사운드를 손실 없이 전달해준다. 여기에 게임과 채팅의 볼륨을 각각 조절할 수 있으며, 다이나믹 챗 부스트, 베이스 부스트, 마이크 음소거 및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5 20일까지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 제품 공식 홈페이지(http://www.earforcei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Intragames

인트라게임즈(http://www.intralinks.co.kr)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의 콘솔 타이틀과 터틀비치의 제품을 유통하는 유통사이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파트너사로써 터틀비치,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게임스,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와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About Turtle Beach

터틀비치사는 자사 브랜드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의 디자인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퍼 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하이퍼 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20. 13:44

 

인트라게임즈, 11번가 브랜드관 전격 오픈

 

-      모든 타이틀 구입 정보를 한 눈에!

-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채널 개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인기 오픈마켓 쇼핑몰11번가와 협력하여 전용 브랜드관을오늘 오픈한다고 밝혔다.

 

11번가에 개설된 인트라게임즈브랜드관은 국내에 당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든 타이틀의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브랜드관이다. 앞으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 터틀비치 등 모든 파트너사의 타이틀 판매정보와 최신뉴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공개된 타이틀의 정보와 발매 스케쥴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판매 중인 제품의 경우, 타이틀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여 바로 구입이 가능하다.

 

인트라게임즈는 11번가 브랜드관(http://me2.do/GkFfe67N)을 통해서 더욱 적극적인 판매 전략을 펼칠 예정이며, 당사의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으로는 더 많은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는 등 유저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채널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5. 4. 19. 18:24

 

보드게임을 통한 아이들의 불타는 경쟁, 코코너츠!

 

 

세계 최대 보드게임 커뮤니티인 보드게임 긱(http://www.boardgamegeek.com/)’에서 이용자들의 게임 평점을 순위 형태로 제공하고 있는데, 지난 4 5일자로 국내 보드게임으로는 최초로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자체 개발한 [코코너츠]가 어린이 보드게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 공통의 웃음 코드와 손오공을 테마로 동양적인 색채를 가미해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코코너츠] 보드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구성품

 

 

보드게임 [코코너츠]는 원숭이 발사대 4, 개인 판 4, 빨간 바구니 4, 노란 바구니 10, 코코넛 36, 술법 카드 1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준비하기

 

 

2명부터 최대 4명까지 게임 참가 인원 별로 각자의 원숭이 발사대와 개인 판, 코코넛 8, 술법 카드 2장씩을 나눠줍니다.

 

4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경우에는 바구니 컵을 정사각형 형태로 배치하고, 3명이 함께 게임을 할 경우에는 정삼각형 형태로 빨간색과 노란색 바구니를 쌓거나 겹치는 등 자유롭게 배치합니다.

 

 

 

   진행 방법

 

 

개인 판의 여의봉 그림이 자기 쪽에 오도록 놓고 바구니 배열의 한쪽에 놓습니다. 가장 나이가 어린 사람이 선이 되어 원숭이 발사대 위에 코코넛을 올려놓고 바구니를 향해 발사하고, 그 다음부터는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며 차례대로 코코넛을 한 번씩 발사합니다.

 

 

 

 

발사한 코코넛이 바구니에 들어가면 해당 바구니를 개인 판으로 가져와 쌓는데, 빨간 바구니에 코코넛이 들어가면 한 번 더 코코넛을 발사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이 이미 가져간 바구니에 코코넛을 넣어 빼앗아 오는 것도 가능합니다.

 

 

   게임의 변수들

 

 

술법 카드는 코코넛을 발사하기 전 다른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술법 카드의 종류에는 눈을 감고 코코넛 발사하기, 지정된 바구니에만 코코넛을 넣기, 한 번 쉬기, 멀리서 던지기, 바람을 불어 방해하기, 한번 더 발사하기와 같은 종류가 존재해 게임 진행 중 원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승리 조건

 

 

게임 중에 누구든지 바구니 6개를 모아 3-2-1 형태의 피라미드 모양을 완성한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만약 모든 코코넛이 바구니에 들어가서 게임이 끝났다면, 자기 바구니에 담긴 코코넛이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 즐기기

 

 

초등학생인 만큼 손가락의 힘 조절이 가능

 

 

 

 

여아라 다소 소심하지만 그래도 차분한 성격이 강점

 

 

 

 

아직 어려서 보드게임이 무리일까 싶었는데 플레이 방식이 단순해서 형과 누나를 따라 나름 집중하면서 [코코너츠] 게임에 임하더군요.

 

 

 

 

상황에 따라 술법카드를 사용해 방해를 하거나 우승을 눈앞에 둔 사람의 바구니를 공략해 바구니를 빼앗아 오는 등 위기를 넘기거나 여러 변수들이 작용해 웃음을 유발하더군요.

 

 

 

 

발사 거리를 신중하게 계산하고 코코넛을 발사할 때의 힘 조절이 생각처럼 잘 안 되는 막내가 울상이 되기도 했지만, 게임 방식이 어렵지 않아 연령이나 능력에 구애 받지 않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경쟁 심리를 자극하는 만큼 [코코너츠]는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5. 4. 18. 18:24

 

[리뷰] 스크림라이드

 

 

근미래를 배경으로 현재에선 볼 수 없는 자극적인 트랙으로 롤러코스터를 건설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스크림라이드] Xbox One Xbox360을 통해 엑스박스 전용 타이틀로 지난 3월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은 기존 롤러코스터 건설 게임과는 다르게, 게임에 구현된 지형들에도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주변 구조물들을 파괴하는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게임특징

 

 

1999 3월 발매된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놀이동산을 짓고 경영하는 이색적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롤러코스터 등 놀이기구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했던 작품입니다.

 

이후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실존하는 놀이동산을 기반으로 놀이동산의 거의 모든 것들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으며 놀이기구와 주변의 조경, 그리고 관람객들간의 상호작용이 존재해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직접 디자인하며 관람객들의 흥미도를 높이고 터널, 분수 등의 조형물로 공원을 꾸미는 등 매력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놀이동산 운영 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를 정립하였으며 [스크림라이드] 역시 이 장르의 연장선상에 있는 작품입니다.

 

 

 

 

[스크림라이드]는 영국의 프론티어 디벨롭먼트(Frontier Developments)’사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롤러코스터 타이쿤2]의 확장팩을 제작했던 경험을 살려 게임 엔진을 교체하고 롤러코스터를 직접 타보는 1인칭 시점과 야간 모드, 불꽃 놀이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인 [롤러코스터 타이쿤3] 2004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아기 사자나 호랑이와 함께 섬을 모험하며 재주를 가르치고 민첩함과 균형감각을 길러줄 놀이를 하며 애완동물처럼 기르는 [키넥트 애니멀스],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상호작용을 하며 디즈니랜드를 여행하는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 유저가 동물과 상호작용하며 동물의 세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동물원을 직접 운영해 보는 [주 타이쿤] Xbox용으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스크림라이드]의 커리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스크림라이더가 되어 지정된 트랙에서 이탈하지 않고 주어진 코스를 얼마나 빠르게 클리어하느냐를 목표로 여러 챌린지에 도전하며 코스를 완주하여 기록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단순히 빨리 운행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트랙에서 이탈하려는 것을 제어하고 특정 레일 코스에서 타이밍에 맞춰 터보를 획득해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며, 끊어진 레일이나 장애물에 대처해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소품, 라이딩 부품, 모듈식 배경을 활용해 직접 롤러코스터 레일을 제작해 볼 수 있는 모드로 자유롭게 레일을 설치하고 롤러코스터를 운행해 비명소리와 격렬함, 불쾌감을 점수로 환산해 평가를 내립니다.

 

이 모드에는 각 스테이지 별로 레일 연결하기, 차량이나 라이더를 공중에 날리기, 특수 레일 사용하기, 주어진 레일 길이 완성하기 등의 메인 미션 외에 일정 속도 이상의 차량 속도 달성하기, 라이더가 튕겨 나가지 않게 하기 등의 서브 미션도 주어집니다.

 

 

 

   게임플레이

 

 

[스크림라이드]는 스크림웍스라고 불리는 국제 연구시설이 들어선 인공섬에서 극단적인 체험을 위한 다양한 실험을 하며 탑승자들에게 극도의 경험과 도전욕을 자극하는 것이 주된 게임의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스크림웍스의 종사자나 실험 지원자가 되어 아드레날린 분비를 활성화 시킬 롤러코스터에 대해 연구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Xbox Live를 통해 라이딩 임무를 친구와 함께 만들고 공유하며, 친구에게 챌린지를 보내 비명 점수 및 파괴 점수로 글로벌 순위 경쟁을 펼치거나 트위치를 통해 라이딩 실력을 뽐낼 수도 있습니다.

 

 

 

 

데몰리션 엑스퍼트 모드는 폭파 전문가가 되어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 롤러코스터 유닛을 날려 건물과 충돌시켜 여러 건물들을 부수는 파괴 전문 모드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건물을 파괴할 수 있고 유닛이 날아가는 동안에도 방향을 조종할 수 있어 전략적인 요소가 강조되어 있으며 탑승자를 날려 도미노처럼 무너져 내리는 건물들을 지켜보며 쾌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스크림라이드]는 스크림라이더를 통한 조종, 엔지니어를 통한 창조, 데몰리션을 통한 파괴 감각을 선사하며 액션과 어드벤처, 전략과 시뮬레이션 요소가 융합된 복합 장르의 게임입니다.

 

한글화가 진행되지 않아 게임 팁을 활용하기 어렵다 보니 언어 장벽이 존재하고 실험자가 되어 건물을 파괴한다는 다소 과격한 소재를 삼고 있고 있긴 하지만, 기존의 롤러코스터 소재의 게임들이 건설에 중점을 두고 있었다면 [스크림라이드]는 레일이 하늘로 솟구치거나 바다를 향해 수직 하강하는 등 창의적 감각을 자극하는 건설부터 통쾌함이 느껴지는 파괴까지 일련의 과정을 통해 롤러코스터를 만들고 즐기고 부수는 과정의 재미를 선사해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18. 09:33

 

PS4, PC용 프로젝트 카스 발매 예정

 

- 실제 드라이버들의 조언과 테스트를 거쳐 레이싱 팬들을 위해 제작한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 역동적인 시간대와 변화무쌍한 날씨 변화 등 차세대기의 미려한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현실을 뛰어넘는 경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PS4 PC판으로 발매 예정인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Project Cars (프로젝트 카스)’를 오는 20155월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는 세상에서 가장 리얼하고 강렬하며 아름다운 진보된 레이싱 게임으로, 많은 레이싱 팬들의 조언이 개발에 반영되었으며, 실제 드라이버들의 조언과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전문적인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본 차량을 비롯하여 미국식 머슬카, 슈퍼카, GT, 르망 프로토 타입 및 오픈 휠은 물론 심지어 카트까지 다양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서킷 또한 클로즈드 서킷과 다양한 장소들로 구성된 60개 이상의 트랙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역동적인 시간대, 변화 무쌍한 날씨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탑재되어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온라인 모드를 통해 연습과 평가전, 워밍업 세션과 같은 자신만의 개인 레이스 주간을 만들거나, 세계 곳곳에서 진행 중인 경기를 직접 찾아 대결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시즌 모드에서 미리 준비된 챔피언십을 플레이 하거나 직접 만드는 것도 가능하여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projectcarsgame.com/),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봄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레이싱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Published and Distributed by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Slightly Mad Studios, Project CARS, the SMS logo, and the Project CAR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lightly Mad Studios Limited in the United Kingdom and/or other countries. © 2015 Slightly Mad Studios.

©2009 Valve Corporation. Steam and the Steam logo are trademarks and/or registered trademarks of Valve Corporation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layStation”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17. 13:56

 

게임 메이커의 틀을 넘은 꿈의 공연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2015년 가을 한글판 발매 예정

 

- 전작프로젝트 크로스 존에 대한한국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자막한글화 대응!

- 각 메이커로부터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캐릭터를 중점적으로 채용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주식회사 캡콤과 주식회사 세가 게임즈, 주식회사 세가 인터랙티브 4사가 협력한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 2015년 가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의 기획과 개발은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한다.

 

본 작품은 각 메이커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가 한데 모여 작품이나 세계관의 틀을 뛰어넘어, 협력하여 강대한 적과 전투를 벌이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2012 10월에 일본에서 발매된 전작 프로젝트 크로스 존은 전세계 누계 출하량 40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다수의 작품의 세계관이 크로스 오버되어 캐릭터들에 의한 게임 메이커의 틀을 넘은 꿈의 공연을 그리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작의 해외 판매량이 일본 국내의 판매량을 웃도는 등 해외에서 크게 호평을 받아, 한글판을 포함한 전세계 7개 언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등장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서는 각 게임 메이커의 인기 작품에서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철권시리즈,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 ‘.hack//’ 시리즈가, 캡콤에서는바이오 하자드시리즈, ‘데빌메이크라이시리즈, ‘록맨 X’시리즈를, 그리고 세가 게임즈/세가 인터렉티브에서는용과 같이 OF THE END’, ‘사쿠라 대전시리즈, ‘버츄어 파이터시리즈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작품과 캐릭터를 중심적으로 채용했다.

 

관련하여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박희원 지사장은여러분께 나루토스톰 4에 이어, 다시 한 번 한글화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최선을 다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나아가 앞으로도 더욱 많은 타이틀을 한글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라고 코멘트 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가을 예정 (동시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닌텐도3DS

장르: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MOTO KIKAKU.

©SEGA

©SEGA ©RED

©.hack Conglomerate

©KOSUKE FUJISHIMA

PROJECT CROSS ZONE™ 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4. 16. 22:25

 

인트라게임즈,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      인트라게임즈가 출시하는 모든 타이틀 정보를 한 눈에

-      다양한 편의 기능 외에 가입자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자사의 제품 정보와 출시 계획 등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트라게임즈는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출시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예약판매와 같은 주요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가 구독버튼을 누른 타이틀에 관한 정보는 푸시 알림으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로 인해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등 인트라게임즈가 유통 혹은 퍼블리싱하는 파트너사의 타이틀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메뉴는 지금까지 출시한 인트라게임즈의 게임 목록’, 출시 예정인 제품과 출시 가능성이 있는 타이틀의 새 소식’, 예정된 예약판매 정보를 알려주는 예약판매로 구성되어 있다. 가입은 별도의 인증 절차가 없이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능하다. 또한, 가입자에게는 정보 제공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자세한 사용 방법은 공식 블로그의 안내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3060943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의 전용 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저작권: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