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10 [PS4] 신 요마와리 ~떠도는 밤: 심연, 예약판매 안내
게임 속으로2017. 8. 10. 17:11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심연’, 예약판매 안내

 

-풀컬러 아트북과 소설책 전일담이 동봉된 한정판 예약 개시

- 미니게임 하루를 찾아라를 클리어하고 PSN 지갑충전 코드 받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밤길탐색 액션게임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심연 (이하 떠도는 밤:심연”)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떠도는 밤: 심연”은 전작의 1.5배 규모로 확장된 필드를 탐험하면서 서로를 찾기 위해 위험이 도사리는 밤거리를 헤매게 된다는 내용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이다. 기존에는 탐색의 무대가 길거리로 한정되어 있었지만, 떠도는 밤: 심연에서는 도서관, 하수도 같은 실내 공간도 추가되었다. 또한,일본의 요괴들이 등장하는 게임답게 괴담을 베이스로 구성된 다채로운 서브 이벤트가 추가되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814()부터 822()까지 진행되며, 한정판을 비롯한 예약판매 구성품 상세는 다음과 같다.

 

 

 

 

 [예약특전]

-      PlaySation®4 전용 커스텀 테마

 

 

 

 

[한정판]

-      한정판 전용 스페셜 아웃박스

-      공식 풀컬러 아트북

-      공식 소설책 전일담

-      기념 우편엽서 4

 

 한편, 810일부터 820일까지 웹 브라우저용 미니게임 하루를 찾아라!’의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미니게임의 목표는 마을 어딘가에 있는 하루를 최대한 빨리 찾는 것이다. 게임을 클리어하고 기록을 캡처하여 ‘#떠도는밤’, ‘#하루를찾아라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인증샷을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1068768118)에 덧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0원부터 10,000원까지 PSN 지갑충전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플러스친구(‘인트라게임즈로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824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5세 이상 이용가

플레이어 수: 1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밤길탐색 액션게임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