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8. 6. 20:46

 

[모바일] 소다 (S.O.D.A)

 

 

 

지난 20일에 출시한 신규 모바일 게임 [소다(S.O.D.A)]를 소개합니다. 원스토어에서 다운 받았는데, 구글, 애플 다 지원하더군요. 광고 일러스트를 봤을 때는 우주 느낌이 물씬 나는데, 별점을 보니 아직 평가할만한 참여수는 아니네요.

 

 

 

 

현재는 카시오페아 서버만 오픈되어 있고, 캐릭터 생성은 트리샤올란도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 방식에 대한 안내와 함께 게임이 진행됩니다. 전방위로 맵을 길게 보는 방식인데 자동으로 무기 발사 및 스킬 구사가 가능하고 구르기를 통해 회피가 가능해 조작이 간편하더군요.

 

 

 

 

튜토리얼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해 봤습니다. 게임 진행을 통해 안나모토라는 2명의 캐릭터를 추가로 얻게 됩니다.

 

묵찌빠라는 상성이 존재해 스타팅 멤버가 각 상성에 해당하는 캐릭터들입니다. 예를들어, 묵 속성의 보스가 등장하면 찌 속성의 안나는 보스에게 가벼운 데미지만을 주지만, 반대로 빠 속성의 모토는 샷건으로 보스에게 큰 타격을 안겨줄 수 있더군요.

 

 

 

 

전투 종료 후 스테이지 클리어, 전투 중 모든 영웅 생존, 영웅 생명 10% 이상 등에 대한 별점과 보상을 얻게 됩니다.

 

 

 

 

메인 인터페이스는 미래배경의 기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우주정거장의 SF 느낌을 주더군요. 진행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인터페이스에 적응되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소다]는 고착화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나름 독특한 느낌의 소재와 단순한 묵찌빠 상성의 게임 시스템으로 차별성을 준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8. 6. 19:38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예선 접수 오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아시아 지역 프로 리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올해 시즌 3을 시작으로 레인보우 식스 시즈 프로 리그는 4번째 주요 지역에 상륙한다. APAC 지역에 소속된 플레이어라면 프로 리그 출전을 위해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인보우 식스 프로 리그의 4번째 주요 지역은 APAC이다.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뉴질랜드에서 참가한 여러 팀들이 레인보우 식스 프로 리그 시즌 3에서 우승하기 위한 경쟁에 뛰어들 것이다.

 

각각의 지역에서는 무제한 참가 신청 방식으로 3개의 예선 오픈이 진행된다. 이 예선전의 참가자는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경쟁해야 하고, 3개의 예선전 끝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입수한 상위 8개 팀이 지역 대표로 프로 리그에 참가할 자격을 획득하게 된다.

 

이후 프로 리그팀은 GSL 방식으로 4주간 격전을 치르고 최고 랭킹을 차지한 2개 팀이 시드니에서 맞대결을 펼칠 것이다. APAC 지역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팀들은 브라질에서 프로 리그 세계 결승전에 초청받게 된다.

 

예선전은 이미 발표되었고 참가신청을 접수하는 중이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이 소속된 지역의 예선에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 South Korea(한국)

·         Qualifier #1: Sign up!

·         Qualifier #2: Sign up!

·         Qualifier #3: Sign up!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om Clancy’s, Rainbow Six, the Soldier Icon,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8. 6. 19:30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 한국어판 발매 결정

 

- 언리얼 엔진 4로 구현된 광활한 스테이지

- 잠입과 암살, 그리고 앰버의 특수 능력을 활용해 살아남아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스텔스 액션게임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의 정식 한국어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는 앰버의 힘에 의해 특수한 능력을 얻은 고블린 스틱스가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스텔스 액션게임이다. 게임에는 언리얼 엔진 4’가 사용되어 광활한 세계를 보다 세밀하게 묘사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테이지도 보다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잠입 가능한 공략 루트가 다양해졌으며, 짚라인 액션이 도입되어 빠른 템포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스틱스는 인간 관리의 꼬드김에 넘어가 대사의 왕홀을 훔치기 위해 다크 엘프의 수도 코란가르에서 개최된 국제회의에 잠입했다가, 여왕 암살 누명을 쓰고 도망자 신세가 되고 만다. ‘코란가르에는 갑옷을 두른 다크 엘프 종족의 고블린 사냥꾼과 뛰어난 후각을 자랑하는 드워프, 마법을 사용하는 인간 등 다채로운 종족이 모여있는 도시이다. 이들 종족 모두는 각자의 능력을 이용해 스틱스를 처치하려 한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는 한글 번역 작업을 거쳐 2017년 연내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인트라게임즈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Q3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미정

플레이어 수: 1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스텔스 액션게임

 

저작권:

©2017 Cyanide SA and Focus Home Interactive. Styx: Shards of Darkness is developed by Cyanide Studio and published by Focus Home Interactive. Styx: Shards of Darkness and it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Cyanide Studio. Unreal, Unreal Engine, the circle-U logo and the Powered by Unreal Engine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Epic Games, Inc. in the United States and elsewhere. All other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belong to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8. 6. 19:24

 

 

F1™ 2017, 최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      트레일러를 통해 새로운 차량 라인업 공개

-      모나코의 야간 길거리 서킷 추가 확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용 레이싱 게임 “F1™ 2017”의 최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F1 2017 최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https://youtu.be/Kmwb0mNPIPg)

 

2017 FIA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의 공식 비디오 게임 “F1™ 2017”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Codemasters는 본 게임이 함께 해온 FIA FOMULA ONE 스포츠의 역사와 게임의 새로운 특징에 대한 내용을 담은 최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트레일러는 게임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formula1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F1™ 2017”에서 최신형 차량뿐만 아니라 12개의 상징적인 클래식 차량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모나코의 상징인 길거리 서킷에서 야간 경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작감독 Lee Mather우리 팬들이 최근 몇 주간 지속되어 왔던 클래식 차량들의 정보 공개를 즐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만, 새로운 차량들 역시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2017의 차량들은 믿기 힘들 정도로 빠르지만 이전 차량들보다 더 넓고 무거워졌습니다. 따라서 공기역학과 타이어 그립 사이의 균형을 재정립하기 위해 물리 시스템을 새롭게 다듬어야 했습니다.”

 

이어서 모나코에 도전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고, 우리는 이 상징적인 거리를 추가해 최신형 차량은 물론 클래식 차량을 타고 야간 경주에 참가할 수 있게 했습니다. 아마 팬들은 이 사실에 열광할지도 모르겠군요

 

플레이어는 현재 시즌의 공식 서킷 20개와 모나코(야간) 외에도 영국, 바레인, 미국을 포함한 4개의 단거리 서킷에 도전할 수 있다. 단거리 서킷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CodemasterF1 게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인트라게임즈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인트라게임즈로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825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장르: 레이싱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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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