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7. 31. 21:30

 

 

PS4, PC용 궁극의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PROJECT CARS 2’(한국어판)최신게임 정보 공개!

 

- 차량들의 최신 라인업 공개! 180여종 이상의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가상 차고 제공

-현실의 드라이버의 피드백을 충실히 반영한 모터 스포츠 커리어 모드안내

-전속 계약 시스템 새롭게 탑재, 신요소 제조업체 드라이브 이벤트추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922일 발매 예정의 PS4, PC용 차세대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PROJECT CARS 2 (프로젝트 카스 2)’(한국어판)의 게임 정보를 공개 했다.

 

프로젝트 카스 2’ Slightly Mad Studios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카스의 후속작으로, 세계최고의 자동차들과 함께 궁극의 드라이빙 여정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세계적인 레이서들의 직접적인 테스트와 e-Sports 프로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아름답고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진정한 카 레이싱의 본질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지난 ‘PROJECT CARS’에서 호평을 받았던 커리어 모드가 드라이버들의 피드백을 충실하게 반영하여,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프로젝트 카스 2’로 돌아왔다. 커리어 모드는 29개의 모터 스포츠 타입에서 6개 이상의 티어와 5개의 특수한 분야들을 통해, 솔로 플레이의 경험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GRM 모터 스포츠나 GT3와 같이 실제 세계에 존재하는 고난도 모터 스포츠 시리즈를 플레이 하거나 더 높은 티어에 도전하여 레이싱 액션이 더 짧고 집약되어 있는 커리어를 즐길 수도 있다.

 

전속 계약 시스템 역시 이번 프로젝트 카스 2’에 탑재되었는데, 드라이버가 자신의 커리어를 진행하여 어떤 팀과 계약을 맺을 것인지 더욱 많은 선택권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드라이버는 자신이 원하는 특정 시리즈의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팀과 전속 계약을 맺을 수도 있다. 더불어 프로젝트 카스 2’에 새로운 요소로, 세계에서 가장 유서 깊은 14개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드라이버들을 초청하여 개최하는 제조업체 드라이브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본 이벤트에서 우승하면 도전한 브랜드의 전속 드라이버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프로젝트 카스 2’의 최신 라인업에서는 세계의 우수한 브랜드의 면밀한 감수를 받아 이루어졌다. 가장 최신의 하이브리드 차량부터 과거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차량들, 하이퍼 차량들과 라이선스 승인을 받은 인디카, 그리고 그 이상의 차량들까지 프로젝트 카스 2’내에서 현실에 가장 가깝게 모델링되어, 최고의 모터 스포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180여개 차량의 자세한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OJECT CARS 2’ 차량 정보 URL: http://www.projectcarsgame.com/the-cars.html?lang=en)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9 22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레이싱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2017 Slightly Mad Studios Limited. Published and distributed by the BANDAI NAMCO Entertainment Group. Slightly Mad Studios, Project CARS, the SMS logo, and the Project CAR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lightly Mad Studios Limited in the United Kingdom and/or other countries. The names, designs, and logos of all product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permission.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7. 7. 30. 11:12

 

[리뷰] 건담 버서스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 슈트를 조작하여 상대의 모빌 슈트와 전투를 벌이는 대전형 액션 게임으로 일본 아케이드 시장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기동전사 건담 VS]의 새로운 작품이 콘솔 전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기존 작품들이 아케이드 발매 후 콘솔로 이식된 것에 반해 [건담 버서스] PS4 전용으로 개발되어 지난 7 6일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2001년 첫 출시 이후 올해로 16년 차를 맞이한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는 건담을 소재로 하는 게임 중에서도 2 vs 2 대전을 중심으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하고 속도감 넘치는 메카닉 배틀 감각을 선사한 시리즈입니다.

 

시리즈 5세대 작품인 [건담 버서스]는 한국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해외 진출을 고려한 작품인 만큼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최대 6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3 vs 3 대전, 5명이 함께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는 보스 헌터 등 콘솔 게임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제품판에 참전 예정인 플레이어블 기체 중 일부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매치, 얼티밋 배틀, 트라이얼 배틀, 프리 배틀 모드를 테스트해볼 수 있는 CBT가 진행되었고 테스트 종료 후 참여자 대상으로 앙케이트를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6월부터는 체험판을 즐길 수 있는 OBT를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건담 게임 30주년 기념 게임 BGM을 증정하는 등 개발 중인 [건담 버서스]에 대한 안정적인 온라인 플레이 확인과 게임 밸런스의 검증을 거쳐왔습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5, 2017년 주요 발매 예정 타이틀에 대한 발표와 발매 전 게임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했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건담 버서스]야스다 나오야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번 작품에 대한 게임 소개에 이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Q&A 코너, 유저간의 실력을 겨루는 타임 어택 배틀, 사인회 등을 진행하였고, 시리즈 첫 한국어 지원과 함께 일본과 동시 발매가 결정되어 해외 진출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시스템

 

 

[건담 버서스]는 배틀의 규칙에 따라 전력 게이지가 반영되는데, 모든 기체는 200~500까지 기본 성능에 따라 하나의 코스트가 설정되어 있어 배틀 시에 기체의 격추에 따라 그 기체가 가진 코스트만큼의 전력 게이지가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적기를 격추시켜 적군의 전력 게이지를 0으로 만들면 배틀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전력 게이지가 남아있는 한, 격추되어도 재출격이 가능하나, 재출격 시에 전력 게이지의 잔량이 해당 기체의 코스트 보다 부족할 경우에는 부족한 코스트 양에 따라 기체의 내구치가 감소한 상태로 재출격하게 됩니다.

 

 

 

 

프리 배틀이나 튜토리얼 이외의 모드에서 사용한 기체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가 누적되면 레벨이 상승하고, 상승한 레벨에 따라 기체 개발 트리에서 획득한 GP를 소비하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언락할 수 있게 됩니다.

 

언락 항목에는 기체 선택 시에 설정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 프로필 설정용 칭호, 엠블럼, 배틀 내비, 파일럿 항목 등이 존재합니다. 특히 스트라이커는 기체마다 공격 방법이 모두 다른데 크게 사격 타입과 격투 타입으로 나뉘고, 기체 개발 트리를 통해 만능형, 사격에 강한 만능형, 격투에 강한 만능형 등 선택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를 개방할 수 있게 됩니다.

 

 

 

 

배틀 중에 적기에 대미지를 입히거나 가드에 성공하면 각성 게이지가 축적되고, 이 게이지가 절반 이상 쌓인 상태에서 사격, 격투, 점프 버튼을 동시에 입력하면 각성이 발동됩니다. 각성 중에는 게이지가 모두 소모될 때까지 이동 속도 상승, 공격력 상승, 대미지 감소 등의 기체 성능이 파워 업 되어 전세를 역전시킬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성에는 블레이즈 기어와 라이트닝 기어의 2가지 종류가 존재하는데, 블레이즈 기어는 공격 부분이 크게 강화되어 발동 시 동료기 무장의 탄 수가 회복되고 격투 공격의 추적 성능이 상승하며, 라이트닝 기어는 받는 대미지가 경감되어 발동 시 부스트 게이지가 회복되고 록 온 거리가 확장되는 효과가 있어 기체나 전술에 맞추어 각성을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플레이

 

 

[건담 버서스] 배틀의 기본 조작은 이동, 사격, 격투, 점프 등 컨트롤러에 할당된 각각의 액션을 구사하여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근거리 공격인 격투 공격은 방향키와의 조합에 따라 동작이나 무장이 변화하는데, 부스트 대시 중에도 전용 격투 공격을 펼칠 수 있어 격투, 부스트 스텝, 격투로 이어지는 콤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사격 무장에는 탄 수가 설정되어 있어 사용할 때마다 감소하는데, 일반적으로 재장전을 통해 잔탄 수는 회복되나 재출격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무장도 존재합니다. 사격에서도 메인 사격 후에 서브 사격이나 특수 사격으로 사격 콤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는 부스트 스텝, 고속으로 이동하는 부스트 대시, 모든 행동을 취소하고 급강하하는 부스트 다이브 등으로 이동 및 회피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는데, 이러한 액션들은 부스트 게이지를 소비하게 되고, 게이지를 모두 소진하면 오버 히트 상태가 되어 일시적으로 행동 불능이 되므로 부스트 게이지의 잔량도 전투의 중요 요소로 작용합니다.

 

 

 

 

게임 모드에는 WAVE 단위로 동료기와 함께 적기를 격추해 나가며 3 vs 3 배틀을 펼치거나 아군 전원이 협력하여 강력한 보스와 싸우는 특수한 규칙을 가진 배틀이 펼쳐지는 얼티밋 배틀 모드가 존재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 내용에 따라 BP를 획득할 수 있는데, 5 WAVE 마다 발생하는 인터벌 중에 획득한 BP를 사용해 전력 게이지 회복, 사격 공격력 강화, 격투 공격력 강화, 스트라이커 공격력 강화, 각성 공격력 강화, 방어력 강화 등 기체를 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얼티밋 배틀 모드 외에도 루트를 선택하여 CPU 전을 펼치는 1인 플레이 전용 모드인 트라이얼 배틀, 기체 및 스테이지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배틀을 펼치는 프리 배틀 모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브리핑 룸에서는 배틀 중에 내비게이트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플레이어 정보와 함께 표시되는 엠블렘이나 칭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칭호는 브론즈, 실버, 골드로 나뉘는데 순서대로 입수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또한, 온라인 대전 결과를 바탕으로 한 플레이어의 랭킹을 확인하거나 배틀 전, 배틀 중, 배틀 후 3가지 상황에 사용할 통신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고, 기체마다 배틀 중에 사용할 BGM 3곡까지 설정해 두거나 저장한 리플레이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건담 버서스]는 건담 게임화 3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의 작품들과는 다르게 아케이드의 이식 버전이 아닌 PS4 전용으로 개발된 팀 대전을 기반으로 한 액션 게임입니다.

 

PS3로 발매되었던 전작에 160기가 넘는 참전 기체들이 포함된 반면 이번 작품에서는 100여 개의 기체만이 등장하면서 참전작이 크게 줄었는데, ‘기동무투전 G건담’, ‘건담 X’ 등의 주요 작품들은 시리즈 자체가 빠져있고, ‘더블오 건담’, ‘건담 버체’, ‘갓건담등 주요 기체들의 자리를 양산형 기체들이 대신하고 있어 해당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실망감을 안겨주네요.

 

그래도 시리즈를 거듭하며 기반을 다져온 작품인 만큼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 특유의 빠르고 감각적인 전투 액션과 PS4 버전만의 3 vs 3 배틀, 싱글과 멀티가 결합된 얼티밋 배틀 모드 등 콘솔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랫아웃4: 토탈 인세니티를 해보고  (0) 2017.08.22
리틀 나이트메어를 해보고  (0) 2017.08.16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리뷰  (0) 2017.07.13
더트4 리뷰  (0) 2017.06.22
철권7 리뷰  (0) 2017.06.13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9. 20:49

 

 

TOM CLANCY’S THE DIVISION™TOM CLANCY’S RAINBOW SIX® SIEGEGreatest Hit 발매

 

-      톰 클랜시 프랜차이즈 최고의 화제작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PlayStation®4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RPG, “TOM CLANCY’S THE DIVISION™Greatest Hit”(이하 디비전’)와 팀 기반의 전략 FPS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Greatest Hit”(이하 레인보우 식스 시즈’)721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비전은 충실한 스토리가 전개되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다크존이라는 PvP 전용 공간에서 펼쳐지는 유저들간의 대립과 긴장이 감도는 탐색 임무, 그리고 엄격한 조건 아래 끝까지 살아남아 다크존을 탈출해야 하는 생존 모드 등으로 지금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건물 내부에서 펼쳐지는 근접전투의 긴장감과 각 대원들의 개성과 밸런스를 절묘하게 살린 5 vs 5 기반의 대전 멀티플레이 중심의 FPS 게임이다. 전략적이고 전술적인 행동과 순간적인 판단력, 그리고 팀워크가 찰나의 승패를 가르는 이 게임은레인보우 식스시리즈의 전성기 시절 명성을 되살려 놓은 명작 FPS로 평가 받고 있다.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각의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인트라게임즈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인트라게임즈로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7721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om Clancy’s, Rainbow Six, the Soldier Icon,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om Clancy’s, The Division logo, the Soldier Icon,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8. 22:13

 

‘Tom Clancy’s Ghost Recon®Wildlands’ PVP 모드 발표

 

-      게임 본편 구매자들에게 4VS4 모드 무료 배포 예정

-      PvP오픈베타 올해 여름 진행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Wildlands(이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PVP모드 고스트 전쟁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고스트 전쟁에서는 두개의 팀으로 구성된 팀원들이 4 VS 4 팀 데스매치에 참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스카우트, 스나이퍼, 탱크 등 그 외 다양한 특수 직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적들을 소탕하게 된다. 각 직종마다 각자의 장점과 단점, 특징이 있어 플레이어들은 전투 전략을 고려해서 팀을 구성해야 한다.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시작부터 끝까지 4명의 협력플레이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고 싱글플레이로 진행할 수도 있는 밀리터리TPS 게임이다.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은 온전히 플레이어의 의지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되며 그에 따른 반응도 지켜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밤에 조용히 이동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새벽에 치열하게 침투할 수도 있으며 싱크샷을 발동하여 단번에 적을 제압할 수도 있다. 어느 쪽을 선택하건 그에 따른 위험이 늘 도사리고 있기에 플레이어는 즉흥적으로 대처하거나 계획을 수정하여 각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해야만 한다.

 

고스트 전쟁은 이번 여름 말에 PlayStation®4, Xbox one, PC 에서 진행될 오픈베타에서 먼저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인트라게임즈로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7년연내

해외 배급 :Ubisoft

국내배급: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PC

장르:밀리터리 TPS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om Clancy’s Ghost Recon the Soldier Icon,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7. 17:41

 

 

철권 월드 투어

한국 대회(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 실시에 대한 안내

 

-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86일 일요일,강남소재의JBK 컨벤션 홀에서 개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Xbox One, PC철권7’의발매를 기념하여 개최 되는 철권 월드 투어의 국내 대회 상세 내용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철권 월드 투어은 역사적인 격투 게임 프랜차이즈의 장기적인 성장을 목표로 필요한 커뮤니티와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와철권시리즈의 퍼블리셔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독점적인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국제 대회이다.

 

2017 11월 종료 예정인 이 시즌은 전 세계적으로 20만달러를 웃도는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시즌에서 펼쳐지는 모든 토너먼트의 글로벌 중계는 트위치 철권 월드 투어 공식 채널(twitch.tv/Tekken)에서 독점 방송된다.

 

관련하여 한국에서 진행 되는 이번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는 오는 86일 강남(9호선 봉은사역) 소재의 JBK 컨벤션 홀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결정 되었다.

 

 

■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 대회 상세 내용

일정: 201786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장소: JBK 컨벤션 홀 (http://jbktower.com/g5/location.php)

상금:총 상금 $10,000

참가자 제한: 256

참가 비용:무료

참가 마감일: 84일 오후 11(한국 시간)

참가 신청 페이지:https://beastapac.com/tekken-7-master-tournament/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의 대회 운영과 한국어 중계는 스피릿제로(SPIRITZERO)팀이 담당하며,영문 중계는 Beastapac팀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한국어 중계는 트위치스피릿제로 채널(twitch.tv/team_spiritzero)에서 송출된다.

 

본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한국의 일정을 포함한 타 지역의 대회 일정은 철권 월드 투어공식 홈페이지(http://tekkenworldtour.com/schedule?types[0]=Master) 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채널 (http://www.bandainamcoen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11 6월 창업주 Emmett Shear가 설립한 Twitch는 세계 최고의 게이머용 라이브 소셜 비디오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로, 매달 1억 명이 넘는 커뮤니티 회원이 Twitch를 이용하고 있으며, 동영상 스트리머의 수는 150만에 육박한다. Twitch의 라이브 및 VOD 플랫폼은 온라인 및 비디오 게임 산업 전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Twitch에는 개발자, 배급사, 게임 관련 언론사, 게임 컨벤션 및 컨퍼런스, 일반 사용자들이 만든 게임 콘텐츠, 프로게이머들의 e스포츠 세계 등이 포함되어 전세계 게임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

 

“Twitch is the world’s leading social video platform and community for gamers. Each day, millions of community members gather to watch, talk, and chat about shared interests. Twitch’s video platform is the backbone of both live and on-demand distribution for all types of content, including the entire video game ecosystem, the creative arts, vlogging (IRL), and more. Twitch also runs TwitchCon, an annual convention for celebrating the Twitch community.”

 

제품 정보

발매일: 2017 6 1 (PS4/Xbox One) / 2017 6 2 (PC)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STEAM)

장르: 대전격투

권리표기: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TEKKEN™7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6. 22:06

 

플랫아웃 4: 토탈 인세니티한국어판 선주문 안내

-      충돌과 파괴가 지배하는 트랙을 질주한다

-      한국어판 스크린샷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레이싱 게임 플랫아웃4: 토탈 인세니티의 한국어판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더불어 공식 한국어판의 스크린샷도 함께 배포했다.

 

플랫아웃4: 토탈 인세니티는 충돌과 스턴트, 파괴가 조화롭게 버무려진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27개의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차량을 개조하여 스턴트 모드, 아레나 모드, 어설트 모드 등 다양한 조건 아래 최대 7명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게 된다.

 

선주문 판매는 720()부터 730()까지 진행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81

대응 기종: PS4

해외 퍼블리셔 : Bigben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레이싱

 

저작권:

About Bigben Interactive

Bigben Interactive is a European player specialized in video game publishing  and the design and distribution of smartphone and gaming accessories as well as audio products, The Group, which is recognized for its capacities in terms of innovation and creation, aspires to become one of European leaders in each of its business segments.

www.bigben.eu

 

About Kylotonn Racing Games

With more than 25 games released on all platforms, from the first generation of consoles to the current fourth generation, Kylotonn has a solid reputation in the video game industry. Composed of racing enthusiasts, our team's strategy is to gradually specialize in the racing games genre. Kylotonn Team: 60 developers - In-house real-time 3D technology: Kt HD

 

©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5. 23:58

 

 

피를 걸고, 함께 사지로─

2018년 발매 예정 코드 베인 (한국어판)

캐릭터, 던전 등 신규 게임 정보 공개

 

- ‘코드 베인’(한국어판)의 새로운 스크린샷과 게임 정보 안내

- 매력적인 흡혈귀 미아 카른슈타인과 전 용병 흡혈귀 야쿠모 시노노메캐릭터 상세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2018년 발매 예정인 PS4, X1, PC용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한국어판)의 신규 게임 정보를 공개하였다.

 

코드 베인'은 갓이터 시리즈 개발팀의 제작으로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이목을 모으고 있는 완전 신작 게임이다. 2018년에 PS4, X1PC용으로 발매 예정이며, 이번에는 주요 등장 캐릭터와 캐릭터별 전투 스타일, 그리고 던전 등의 정보가 소개 되었다.

 

이번에 소개 된 주요 등장 캐릭터는 미아 카른 슈타인야쿠모 시노노메’.

미아 카른슈타인은 어린 남동생을 데리고 베인의 땅을 떠돌아다니는 여성 흡혈귀이다. 원거리 공격이 주 특기로, 총검과 리치가 길고 흡혈아장으로는 스팅거를 다룬다. 치고 빠지는 전투가 특기로, 안정적인 움직임을 통해 던전 탐색의 여러 상황에서 주인공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야쿠모 시노노메는 원래 용병이었던 흡혈귀로 거대한 양손검을 가지며 늑대 머리 형태의 흡혈아장인 하운즈를 가지고 있다. ‘하운즈는 어깨에 두른 자켓의 소매가 늑대의 머리와 같은 형태로 변경되며, 어금니가 적을 물어 뜯는 공격을 펼치므로, 리치는 짧지만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하며 동작도 빨라 접근전에서 맹위를 떨친다.

 

또한, 전투가 펼쳐지는 던전으로 시가지지하 구역이 공개 되었다. ‘시가지는 거대한 심판의 가시에 관통 당하여 붕괴된 도시로 건물의 입체 구조나 붕괴로 생긴 잔해 때문에 사각이 많고, 숨겨진 아이템을 찾거나 적의 기습에 대비하며 탐색해야 한다. 또한 지하 구역은 붕괴된 도시 지하에 펼쳐진 광대한 공간으로, 바위나 종유석으로 둘러 싸인 동굴과, 빌딩 등의 건조물의 지하층을 무대로 한다. 전체적으로 어두우며, 항상 조심해서 탐색을 할 필요가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년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X1

장르: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권리표기: CODE VEIN™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3. 17:02

 

[오픈케이스] 건담 버서스

 

 

 

7 6일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건담 버서스]입니다. 기존 작품들이 아케이드용으로 출시 된 이후 콘솔로 이식되었는데, 이번 작품은 PS4 전용 타이틀로 개발되었습니다.

 

 

 

 

출시 전에는 국내에서도 CBT OBT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안정적인 온라인 환경과 기체 간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야스다 나오야프로듀서가 방한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국내 유저들에게 이번 작품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죠.

 

 

 

 

예약 판매를 통해 특제 테마 아날로그 스틱 커버와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하였고, 초회 동봉 특전으로 핫 스크램블 건담플레이어블 기체 DLC 코드도 증정하였습니다.

 

 

 

 

[건담 버서스]에서는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 업을 통해 스트라이커, 칭호, 엠블럼, 배틀 내비, 파일럿 항목 등을 언락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게임 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얼티밋 배틀 모드에서는 3 vs 3 전투를 즐기거나 아군과 협력하여 거대 보스와 대전을 펼칠 수도 있더군요.

 

 

 

 

[건담 버서스]는 기존 작품들에 비해 참전 기체 수가 적은 점이 아쉽지만, 빔 샤벨을 활용한 근거리 대전 격투 게임의 요소와 빔 라이플을 활용한 원거리 슈팅 게임의 요소가 융합된 시리즈 특유의 액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7. 7. 23. 12:31

 

 

건프라엑스포 2017’ 8/3~8/6 개최

PS4 ‘건담 버서스시연 및 대전 이벤트 진행!

 

- ‘건프라 엑스포 2017’에서 건담 버서스시연 및대전이벤트 진행,금일 사전 등록 시작!

- 7월 하순 공개 예정 랭크 매치정보가 담긴건담 버서스공식 한국어판 소개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오는 8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건프라 엑스포 2017’에서PS4 건담 버서스의 시연 및 대전 이벤트를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8 3일부터 나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건프라 엑스포 2017’에서는 건담 버서스의 발매를 기념하여 PS4 ‘건담 버서스시연 및 대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8 4일에는 본격 대전 이벤트가 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금일(720)부터 7 30일까지 약 열흘 간 사전 등록을 실시하며, 대전은 2 1팀으로 2vs2 팀배틀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모집 페이지 바로가기: http://bneblog.co.kr/221055873105)

 

 

 

또한, 7월 하순에 공개 예정인 랭크 매치의 정보가 담긴 PS4 ‘건담 버서스 업데이트 공식 한국어판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

 

<PS4‘건담 버서스업데이트 공식 한국어판 영상:https://youtu.be/1OvuF60vvIA>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7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팀 배틀 액션 게임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7. 22. 17:55

 

타이포맨’, 오늘부터 PSN에서 정식 판매 개시

 

- 주간 패미통 크로스리뷰에서 실버 전당 입성

- 한국어판 런칭 트레일러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브레인시드 팩토리(CEO, Bilal Chbib)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퍼즐 플랫포머 게임 타이포맨721, 오늘부터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포맨”은 단어 퍼즐과 플랫포머를 융합한 독특한 게임성으로 풍부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웰메이드 인디게임이다. 77일부터 720일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진행한 디지털 프리오더에서 성공적인 유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더불어 일본 패미통의 크로스 리뷰에서 7/7/8/8을 기록하며 실버 전당에 입성했다.

 

더불어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어판 런칭 트레일러(https://youtu.be/zKvKMa_HMUs)를 공개했다. 타이포맨은 오늘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12,9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트라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721

플랫폼 : PlayStation®4

개발사 : Brainseed Factory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Co., Ltd.

장르: 퍼즐 플랫포머

 

저작권: ©2017 Brainseed Factory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