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6'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8.26 [PS4] 추방선거, 한글 스크린샷 공개
게임 속으로2017. 8. 26. 11:32

 

‘추방선거’, 한글 스크린샷 공개

 

- 상대의 거짓말을 간파하는 카나메의 능력, 공감각

- 추방 순서에 따라 변해가는 인물 관계와 분위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7 9월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layStation®4전용 어드벤처 게임 “추방선거의 한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추방선거”는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최후의 생존자 2명이 남을 때까지 반복되는 데스게임을 이용해 여동생을 잃은 복수를 달성하려는 주인공 카나메의 처절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추방할 그룹과 대상을 선정하여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 추방되는 순서에 따라 남은 인물들의 성격과 관계 등이 변해가기도 하고, 이로 인해서 새로운 사실을 파악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순서를 바꾸어 가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스토리를 파악해나가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카나메는 공감각이라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거짓말을 알아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게임에서는 거짓말이 빨간 글씨로 표시되는 연출이 있다. 이 능력을 활용해 다른 참가자들의 성격과 대인관계, 과거, 약점 등을 찾아내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그리고 사흘에 한 번씩 개최되는 추방선거에 입후보하여 타겟으로 지목한 상대를 추방하게 된다.

 

추방선거는 매력적인 세계관 설정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 그리고 각기 다른 과거를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꾸며가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인트라게임즈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9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8세 이상 이용가

플레이어 수: 1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어드벤처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