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8. 4. 22:52

 

 

나쁜 놈 VS 더 나쁜 놈, 그들이 온다!

 

PS4, PC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국어판) 8 18일 발매,

84일 예약 판매 시작!

 

- PS4, PC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한국어판) 8 18일 발매 결정! 8 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초회 특전으로 쟈니 겟 에이전트 팩 & 초회 한정 스킨 6개 입수 프로모션 카드 제공

- 예약 판매 특전으로전용 스킨 3개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외 특제 타올, 콜렉터즈 카드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Deep Silver VolitionPS4, PC용 액션 게임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한국어판) 8 18일에 발매되며, 예약 판매를 8 4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Deep Silver Volition이 개발한 게임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이다. 무대가 되는 근미래 서울에서 안티 히어로의팀을 이끌며 전 세계를 장악하려는 적들을 저지해야 한다.

 

악마의 밤에 벌어진 세계적인 공격으로, 전 세계의 주요 도시들은 LEGION*이라는 강력한 빌런 연합에 의해 통치된다. 이번 작품의 무대인 대한민국 서울은 LEGION의 미친 과학자이자 프라이드 위원회의 수장 닥터 바빌론이 지배하고 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진 슈퍼 요원들을 조작하여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서 세계를 구해내야 한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에서는 12명의 슈퍼 요원들이 등장하며, 원하는 요원으로 3 1팀을 조합하여 전투 중에 실시간으로 바꾸면서 각 요원의 장점을 이용하여 싸울 수 있다. 개성적인 외모와 성격, 무기 등 각 요원들이 가진 다양한 능력을 활용하여 서울 도심 곳곳을 탐색하며 서울에 있는 LEGION을 물리쳐야 한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의 주 무대인 한국의 수도, ‘서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의 예약 판매는 8 4일부터 8 16일까지 실시 된다. 초회특전으로는 쟈니 겟 에이전트 팩 & 초회 한정 스킨 6개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한정 스킨 3개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게임 내 대사가 삽입된 특제 타올및 콜렉터즈 카드가증정된다.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특제 타올>

상기이미지는실제상품과다르게변경될수있습니다.

 

 

<콜렉터즈카드>

카드의이미지는실제상품과다르게변경될수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7 8 1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권리표기:

© 2017 and published by Deep Silver, a division of Koch Media, Austria. Developed by Deep Silver Volition. Agents of Mayhem, Deep Silver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f Koch Media GmbH.  All other trademarks, logos and copyright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8. 4. 22:28

 

‘추방선거’, 선거 시스템에 대한 정보 및 한국어판 오프닝 공개

 

- 앨리스가 제시한 테마에 대해 입후보자가 되어 복수를 달성하라!

-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 선거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7년 여름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layStation®4전용 어드벤처 게임 “추방선거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추방선거”는 탈출이 불가능한 유원지 앨리스 랜드에서 12명의 참가자 중 오로지 2명만 살아남게 되는 데스게임 추방선거에 참가하게 된 주인공, ‘카나메의 이야기를 그린 텍스트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처음 실시된 추방선거로 인해 여동생 미사가 추방당한 사건을 계기로, ‘카나메는 나머지 9명에게 복수하기로 맹세한다.

 

 

이 데스게임의 참가자들은 입후보자’, ‘대립후보’, ‘지지자중 하나의 입장에 서서 추방선거에 참가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입후보자대립후보는 앨리스가 제시한 테마를 대하여 찬성 또는 반대 입장을 대변해 토론을 진행하게 된다. 그리고 입후보자가 대립후보를 지명하는 형태이므로 토론의 테마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 것인지는 기본적으로 입후보자가 선택하게 된다. 따라서 대립후보는 자연스럽게 반대 입장을 옹호하게 되는 셈이다.

 

 

지지자들은 토론 끝난 이후에 입후보자와 대립후보 중 한 쪽을 선택해 투표하게 되는데, 패배한 후보자는 바깥 세상으로 추방 당하게 된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2명이 남을 때까지 반복하게 되는 구조이다. 따라서 주인공은 모든 테마에 대해 입후보자로 참가하여 대립후보를 추방함으로써 복수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누구를 추방할 것인지는 플레이어에 선택에 달려 있으며, 추방 순서에 따라 스토리와 대인관계가 변하게 된다. 또한,추방선거는 3일에 한 번이기 때문에, 그 사이에 다른 참가자들의 성격, 대인관계, 과거, 약점 등을 찾아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PS4 “추방선거한국어판 공식 오프닝: https://youtu.be/e6NN9FrBmmo

 

더불어 오늘 공개한 오프닝 영상(https://youtu.be/e6NN9FrBmmo)을 통해서 주인공을 비롯한 모든 등장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이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각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성우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앨리스 역을 연기한 이가라시 히로미는 수많은 게임과 애니메이션 작품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는 성우이며, ‘카나메의 여동생 역을 연기한 코노 마리카는 수려한 용모로 화제가 된 인기 성우이다.또한,쌍둥이 자매인 아샤와 카샤를 연기한 성우는 실제로도 쌍둥이 자매로 게임에서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모으기도 했다. 그 외에도 야마야 요시타카’, ‘후지와라 나츠미’, ‘토키 슌이치’, ‘마츠다 리사에’, ‘마츠다 사츠미’, ‘카와니시 켄고’, ‘야시로 타쿠’, ‘이마무라 아야카등 베테랑 성우들이 대거 출연해 게임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인트라게임즈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년여름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8세 이상 이용가

플레이어 수: 1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어드벤처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