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8. 8. 12:56

 

 

현실과 디지털의 경계에 우리가 있다.

PS4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한국어판)

게임 정보 공개

 

 

- 보다 SF 요소가 강화된 사이버 펑크 스토리가 전개!

- 주인공 아마사와 케이스케와 세 마리의 초기 파트너 디지몬 소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해커스 메모리’(한국어판)의 게임 정보를 공개 했다.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해커스 메모리20153PSV용으로 발매 된 전작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의 뒤에서 일어난 또 하나의 이야기를,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해커의 세계로 뛰어든 새로운 소년의 시점으로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현실과 전뇌 공간의 경계선이 희박해진 근미래의 도쿄에서 플레이어는 전뇌 공간에서 발생한 AI를 지닌 컴퓨터 바이러스 디지몬을 사역하는 신세대 해커가 되어, 적 해커들이나 디지몬들이 일으키는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된다. 특히 이번 주인공은 세계를 구하기 위해 선택된 영웅이 아닌, 세계의 위기에 직면하여 지금까지의 상식이나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고 있는 와중에 필사적으로 자신의 친구들과 가족, 그리고 자신이 있을 곳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은 신작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해커스 메모리외에도 전작인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를 모두 수록하여 방대한 볼륨을 자랑한다. 때문에, 전작 사이버 슬루스의 게임 시스템이나 세계(맵과 던전)은 공유하면서도 새로운 캐릭터들에 의한 새로운 이야기를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등장하는 총 디지몬의 수도 320마리로, 육성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마사와케이스케

전뇌 공간의 액세스 키이자, 자신의 신분 증명이기도 한 ‘EDEN 계정’. 주인공 아마사와케이스케는 자신의 계정을 해킹 당해, 계정 사냥의 누명을 쓰게 된다. 결백을 주장해도 증거가 없어 자신이 있던 곳을 잃게 된 케이스케는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디지몬을 입수하여 혼자서 해커들의 집합에 뛰어들어간다. 해커들에게 둘러싸여 위기를 맞이한 순간, 자신과 동일하게 계정 사냥을 조사 중이던 전뇌공간의 해결사 후디에의 리더에게 도움을 받게 된다. 케이스케의 디지몬을 사역하는 능력을 인정한 리더는 그를 팀으로 맞이하고, 케이스케는 후디에의 멤버로써 전뇌 공간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자신을 위험하게 만든 해커의 정체를 찾아 나가게 된다.

 

 

 

디지몬소개전뇌 공간에서 소년이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디지몬들

 

울퉁몬

필드의 광석 데이터를 둘러 강력한 방어력을 가진 광석형디지몬. 밝은 성격의 개구쟁이로, 시스템 내를 뛰놀고는 한다. 필살기는 초경도의 광석을 머리 꼭대기부터 사출하는『돌주먹』.

 

베타몬

사족보행을 하는 양서류형 디지몬. 성격은 온후하고 얌전한 디지몬이지만 일단베타몬을 화나게 하면 100만 볼트 이상의 전류로 적을 공격하는 『전격 찌리릿』을 쏜다.

 

텐토몬

딱딱한 갑각을 가졌지만 아직 공격성이 낮은 곤충형디지몬의 원초 타입. 중간 다리는 인간의 손 정도의 손재주로 물건을 다룰 수 있다. 필살기는 날개로 증폭시킨 정전기를 날리는 『푸치썬더』.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육성 PRG

권리표기: ©AkiyoshiHongo, Toei Animation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