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8. 15. 19:55

 

[오픈케이스] 리틀나이트메어

 

 

 

2017 4 28일 정식 발매된 PS4용 한글판 [리틀나이트메어]입니다. 이 작품은 꿈과 악몽이 섞여있는 세계에서 먹이를 찾아 헤매는 타락한 영혼들로부터 도망쳐 나오는 모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을 볼 순 없지만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해 긴 팔로 플레이어를 덮쳐오는 관리인부터 요리의 재료로 사용하려는 듯 플레이어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된 요리사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위협적인 존재로 다가옵니다.

 

 

 

 

국내에는 [리틀나이트메어]의 한정판과 일반판이 발매되었습니다. 한정판에는 코믹북, 포스터, 스티커 보드, 사운드 트랙, 피규어 등이 포함되어 있고,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주인공의 모습이 인쇄 된 콜렉터즈 카드와 DLC를 제공하였습니다.

 

 

 

 

초회 특전으로 제공된 DLC에는 주인공이 착용할 수 있는 가면 외에 테마와 사운드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사운드트랙을 들어보면 공포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제작사 측에서 BGM과 효과음에도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더군요.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라 예상했는데, 잔인한 표현은 피하고 암시적으로 묘사해 플레이어가 이후 상황을 상상하게 만들더군요. 퍼즐 난이도도 어렵지 않아 진입장벽이 낮은 스릴러 장르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