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9. 28. 23:24

 

‘ONE PIECE’시리즈 첫 본격 대전 액션 게임!!

PS4, PSV원피스 버닝 블러드’ (한국어판) 2016년 발매 예정

 

- 한국어화 대응으로 더욱 즐겁고 전략적으로플레이 가능!!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layStaion®4, PlayStation®Vita 용 본격대전 액션 게임 ‘ONE PIECE BURNING BLOOD (원피스 버닝블러드)’를 오는 2016년 한국어화 대응으로발매 한다고 밝혔다.

 

‘ONE PIECE’는 일본은 물론 전세계 팬들로부터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작품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특히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는 대전 액션장르로 개발 중으로. 원작 만화를 통해 잘 알려진 여러 종류의악마의 열매의 능력이나, 캐릭터가 습득한 패기능력도 재현하였으며 이러한 기술들을 구사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악마의 열매의 능력 VS 패기의 전략적인 플레이와 화염, 얼음과 같은 표현을 PS4의 스펙으로 리얼하게 재연하여 초 박력넘치는 배틀이 펼쳐진다.

 

<스크린샷>

 

 

 

특히 이번 작품은 한국어화 대응으로 출시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보다 깊이있는 ONE PIECE의 세계와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ONE PIECE’의 원작 팬들은 물론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ONE PIECE’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이번 작품 원피스 버닝 블러드를 통해 향후 대전 액션이라는 새로운 각도에서 ‘ONE PIECE’ 풍 배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개발: Spike Chunsoft Co.,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 대전 액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Game © 2015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