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9.12 밤길탐색 어드벤처 요마와리, 한국어판 타이틀 결정
게임 속으로2015. 9. 12. 23:19

 

밤길탐색 어드벤처 요마와리(가제)’ 한국어판 타이틀 결정

-      1,100명 이상의 응모와 함께 성황리에 종료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한 PlayStation®Vita전용 밤길 탐색 어드벤처 “요마와리(가제)의 한국어판 타이틀을 선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8 28, 인트라게임즈는 소중한 존재를 찾으러 밤거리로 나선 어린 소녀가 느낀 공포를 그린 신작 타이틀 요마와리(가제)”의 한국어판 발매 소식의 발표와 동시에 한국적인 정서가 묻어나는 타이틀을 선정하기 위해 한국어 타이틀 공개모집을 실시하였다.

 

본 공모전에 당선되면 게임의 스태프롤에 ‘Special Thanks’ 항목에 실명이 기재될 뿐만 아니라 발매 이후 게임 패키지와 예약판매특전이 주어진다. 일주일에 걸쳐 실시한 결과, 1,1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가하여 참신한 아이디어를 뽐냈고, 다시 유저 투표를 통하여 최종적으로 아래의 한국어 타이틀이 결정되었다. (로고 이미지의 디자인은 최종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떠도는 밤이라는 타이틀은 소중한 존재를 찾아 헤매는 소녀의 여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밤거리를 떠도는 우리가 몰랐던 공포스러운 존재들을 암시하려는 의도를 바탕으로 결정되었으며, 수많은 경쟁작들을 뚫고 스태프롤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게 된 인원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다.

 

임나*(sugar)

김영*(레프토)

윤동*(ydh00901)

 

상기 당선자들에게는 별도 연락을 통해 정보를 확인한 후에 발매일에 맞춰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초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밤길 탐색 어드벤처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