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9. 29. 00:20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

201512 10일 발매 예정

 

- 게스트 작품으로 닌텐도의‘FIRE EMBLEM Awakening(파이어 엠블렘 각성)', 'Xenoblade(제노블레이드)'의 참전 확정!

- 참전 타이틀 & 캐릭터의추가 라인업 공개로 더욱 풍성해진 축제의 장!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의 국내 발매일과 최신 참전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주식회사 캡콤, 주식회사 세가 게임즈와 주식회사 세가 인터렉티브, 그리고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4사의 협력으로 탄생한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로 눈길을 끈 프로젝트 크로스 존 2’의 국내 발매일은 오는 겨울, 12 10일로 결정 되었다. 또한, 신규 한글 스크린샷 또한 공개되었다.

 

<한글판스크린샷>

 

 

 

등장 작품과 캐릭터도 추가로 공개 되었다. 아군으로는 캡틴 코만도의 리더 캡틴 코만도스타글래디에이터쥰 린 밀리엄’, ‘엔드오브이터니티제퍼바시론’, ‘린벨’, ‘세가타산시로세가타산시로’, ‘철권시리즈의 미시마헤이하치’ 7명의 참전이 밝혀졌다. 적군으로는 뱀파이어시리즈의 바렛타’, ‘스페이스 채널 5’ 시리즈의 섀도우’,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자기그리고 ‘.hack//’ 시리즈의 창염의카이트의 참전이 공개되었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4사의 작품 및 캐릭터 외에, 게스트 작품으로 닌텐도의파이어엠블렘 각성’, ‘제노블레이드의 참전이 확정되어 각 시리즈의 많은 팬들로부터 환영을 받았다.‘파이어 엠블렘각성으로부터는크롬루키나가 참전 예정이며, ‘제노블레이드에서는 피오른이 참전 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참전이 확정된 작품과 캐릭터 일람 상세는 아래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미러지 캔슬이라는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되었다. ‘미러지 캔슬이란 배틀에서일반기를 사용하고 있을 때 B 버튼을 누르면 즉시 공격을 중단하고 자신의페어유닛 외 적 캐릭터가 슬로우 모션으로 바뀌어 크리티컬 히트를 노리기 쉬워지는 기술이다. 또한. 각 인터미션에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시스템 또한 신규 탑재되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12 10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닌텐도 3DS

장르: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MOTO KIKAKU.

©SEGA

©SEGA ©RED

©SEGA MUSIC©YUZO KOSHIRO

©SEGA ©SANKI WORLDWIDE

©Nintendo / INTELLIGENT SYSTEMS

©Nintendo / MONOLITHSOFT

©.hack Conglomerate

©KOSUKE FUJISHIMA

PROJECT CROSS ZONE™ 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8. 23:24

 

‘ONE PIECE’시리즈 첫 본격 대전 액션 게임!!

PS4, PSV원피스 버닝 블러드’ (한국어판) 2016년 발매 예정

 

- 한국어화 대응으로 더욱 즐겁고 전략적으로플레이 가능!!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layStaion®4, PlayStation®Vita 용 본격대전 액션 게임 ‘ONE PIECE BURNING BLOOD (원피스 버닝블러드)’를 오는 2016년 한국어화 대응으로발매 한다고 밝혔다.

 

‘ONE PIECE’는 일본은 물론 전세계 팬들로부터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작품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특히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는 대전 액션장르로 개발 중으로. 원작 만화를 통해 잘 알려진 여러 종류의악마의 열매의 능력이나, 캐릭터가 습득한 패기능력도 재현하였으며 이러한 기술들을 구사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악마의 열매의 능력 VS 패기의 전략적인 플레이와 화염, 얼음과 같은 표현을 PS4의 스펙으로 리얼하게 재연하여 초 박력넘치는 배틀이 펼쳐진다.

 

<스크린샷>

 

 

 

특히 이번 작품은 한국어화 대응으로 출시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보다 깊이있는 ONE PIECE의 세계와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ONE PIECE’의 원작 팬들은 물론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ONE PIECE’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이번 작품 원피스 버닝 블러드를 통해 향후 대전 액션이라는 새로운 각도에서 ‘ONE PIECE’ 풍 배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개발: Spike Chunsoft Co.,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장르: 대전 액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Game © 2015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7. 18:25

 

횡스크롤 액션게임 ‘Guns, Gore & Cannoli’,한글 트레일러 공개

 

-      일반 좀비,특수 좀비, 마피아,군인 등 다양한 적들이 등장

-      10여종 이상의 무기로 화끈한 유혈낭자 액션을 만끽하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Steven Verbeek, CEO)와 협력하여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2D 횡스크롤 액션게임“Guns, Gore & Cannoli”의한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Guns, Gore & Cannoli”의배경은 갑작스럽게 발생한 좀비 사태 때문에 엉망이 되어버린 도시 깡패촌이다.행동대장 비니 카놀리는 보스의 명령에 따라 사람을 찾으러 깡패촌을 방문하게 되고,유혈이 낭자한 아수라장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거침없이 전진한다.

 

게임에는 일반적인 패턴의 좀비 외에도 독가스를 뿌리거나 총을 쏘아대고 채찍을 휘두르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좀비가 등장하여 긴장을 풀지 못하게 하며, 사용 가능한 무기도 권총,기관총,산탄총,화염 방사기,테슬라 코일, 바주카, 수류탄,화염병 등 종류가 다양하여 좀비들을 화끈하게 쓸어버리는 데에 일조한다.또한,조작 가능한 캐릭터도 10명 이상으로 게임을 시작할 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로컬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여 최대 4명이 함께 메인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로컬 대전 모드에서는 다양한 게임 규칙을 설정하고 친구들 혹은 A.I.와 정신 없는 혈투를 펼칠 수 있다.이와 같은 내용은 오늘 공개한 트레일러(https://youtu.be/23I6CDNT2F0)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년 하반기

플랫폼 : PlayStaiton®4

해외 퍼블리셔 : Crazy Monkey Studios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2D횡스크롤 액션게임

 

저작권: ©Crazy Monkey Studios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6. 08:29

 

귀여운 사각형 캐릭터, 미스터 큐브의 생존기

안드로이드 버전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정식 발매

-      어드벤처 게임 차트 1위 및 핫이슈 게임에 선정

-      직관적인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로 매력 어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안드로이드 OS와 호환되는 인디게임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를 자체 개발하여 구글플레이 마켓스토어를 통해 지난 910일 정식 출시했다. iOS 버전은 현재 개발 중이며 빠른 시일 내로 출시할 예정이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는 수수께끼의 인물에 의해 이세계에 갇혀버린 한 남자의 생존기를 그린 액션 게임이다. 직관적인 조작 체계를 갖추고 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플레이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정겨운 느낌을 준다.

 

플레이어가 주로 활동하게 되는 지역은 캠프와 던전이다. 캠프에서는 캐릭터의 스킬을 강화하고 좋은 장비를 구입하여 장착하는 등 다음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포탈을 통해 던전에 입장하면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을 전멸시키면 탈출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는 근거리 공격, 원거리 공격, 마법 공격 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는데, 가끔 미티어 스트라이크와 같은 강력한 기술을 지원하는 고급 무기도 있어 몰려오는 몬스터를 일망타진하는 화끈한 액션 감각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풍부한데, 헬멧과 로브 등의 장비를 변경하면 실제 게임에서도 반영되어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며 입수한 골드로 상점에서 머리 아이템을 구입하여 다양한 표정과 모양으로 커스터마이즈하는 것도 가능하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923일 현재, 구글플레이 마켓스토어에서 핫이슈에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전체 인기 게임 차트 11, 신규 인기 게임 차트 8, 어드벤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소규모 인원이 개발한 인디게임으로써는 고무적인 성적을 달성했다. 인트라게임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저변을 넓혀갈 전망이다.

 

게임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rcube.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rcub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현재 배포 중

플랫폼 : 안드로이드 OS

제작사 : Intragames

장르: 액션게임

 

저작권: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5. 9. 26. 06:15

 

[보드게임] 세계 유명 휴양지에 입체 호텔을 짓는 호텔의 제왕

 

 

국내 최초의 보드게임인 [부루마불]은 각 나라의 주권카드를 구입하여, 자신의 땅에 건물을 지어 임대료를 받는 보드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은 즐겨봤을 대표적인 보드게임이죠.

 

[호텔의 제왕]은 세계 유명 휴양지로 무대를 옮겨 호텔을 지을 부지를 확보하고, 호텔을 짓고 투자하여 수입을 얻고 경쟁하는 보드게임입니다.

 

 

 

   구성품

 

 

보드게임 [호텔의 제왕]은 게임판, 28개의 호텔 건물을 조립할 수 있는 부품, 휴양 시설, 권리 증서, 관제탑, 격납고, 호텔 입구, 지폐, 비행기 말, 2개의 주사위,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준비하기

 

 

우선 타워, 비치 클럽, 리조트, 드래곤 게이트, 아티카 등 총 8종류의 지붕과 건물 부품들을 알파벳 기호에 맞게 그림을 참고하여 호텔 건물을 조립합니다.

 

 

 

 

게임판에 격납고와 관제탑을 놓고, 호텔 건물, 휴양 시설, 호텔 입구, 권리 증서 등을 게임판 근처에 정리해 두고, 플레이어는 각자 자기 비행기 말 하나씩을 정하고 은행으로부터 12,000 달러를 지급받아 게임을 즐길 준비를 합니다.

 

 

 

   진행 방법

 

 

게임 진행 순서에 따라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만큼 비행기 말을 움직이는데, 만약 도착한 칸에 다른 사람의 말이 있다면 그 다음 빈칸까지 전진하고, 6이 나왔다면 도착한 칸에 정해진 지시를 수행한 뒤 다시 주사위를 굴리고 차례를 한 번 더 진행합니다.

 

 

 

 

증서 구입 칸에서는 아직 건물이 지어지지 않은 인접한 부지의 호텔 권리 증서 한 장을 살 수 있고 증서를 구입했다면 다음 차례부터는 그 지역에 호텔 건물을 지을 수 있게 됩니다.

 

도착한 칸의 권리 증서를 이미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더라도 아직 건물이 지어지지 않았다면 그 사람에게 권리 증서를 살 수도 있습니다.

 

 

 

 

건설 허가 칸에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리 증서가 하나라도 있다면 건설 허가를 받아 권리 증서를 가진 부지 한 곳에 호텔을 지을 수 있게 됩니다.

 

여러 호텔 부지에 동시에 건물을 지을 수는 없지만, 한 부지에 한번에 여러 개의 호텔을 지을 수는 있습니다.

 

 

 

 

공짜 건물 칸에서는 권리 증서를 소유한 곳 중 하나에 호텔 1개를 공짜로 지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모든 부지에 건물을 다 지은 상태라면 건물 대신 휴양 시설을 공짜로 지을 수 있게 됩니다.

 

 

 

 

공짜 입구 칸에 도착하면 건물이 하나라도 세워진 권리 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그 호텔과 인접한 칸에 입구 하나를 공짜로 놓을 수 있습니다. 이때 입구는 한 방향으로 하나만 놓아야 합니다.

 

 

 

   게임의 변수들

 

 

건설 허가 칸에서 자신의 부지에 호텔을 짓겠다고 결정했다면 빨강색, 녹색, H, 2 표시가 있는 특별 주사위를 굴립니다.

 

빨강색은 돈이 있더라도 허가가 나지 않아 건물을 지을 수 없는 승인 불가, 녹색은 은행에 돈을 내고 호텔을 세울 수 있는 승인, H는 돈을 내지 않고 호텔을 세울 수 있는 무료, 2는 두 배의 가격을 내고 호텔을 지어야 합니다.

 

이렇듯 건설 허가에는 운이 따라야 하는데, 만약 특별 주사위에서 2가 나왔다면 플레이어는 다른 재산을 팔아서라도 건물 세우는 비용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라운드 승리 조건

 

 

호텔 임대료를 내야 하는데 가진 돈이 부족하다면 소유한 부지나 호텔을 경매에 부칠 수 있습니다. 경매를 통해 다른 사람들은 자유롭게 입찰 가를 말하고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사람에게 돈을 받고 건물과 부지 전체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경매로 재산을 팔고도 빚을 갚을 수 없다면 파산하고 게임에서 탈락하게 됩니다. 한 사람만 남고 다른 사람들이 모두 파산하면 게임은 종료되고 마지막까지 남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즐기기

 

 

격납고 옆 빨간색 선을 통과할 때마다 은행으로부터 월급 명복으로 2,000달러를 지급받습니다.

 

 

 

 

관제탑 옆 노란색 선을 통과할 때마다 자기가 가진 부지에 호텔 건물이 최소한 하나 지어져 있다면 입구를 하나씩 세울 수 있습니다.

 

호텔과 인접한 칸을 골라 방향에 맞게 연결되는 입구를 놓을 수 있는데, 한 칸에는 하나의 입구만 놓을 수 있을 뿐, 한 칸에 서로 다른 방향으로 입구를 놓을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호텔 입구가 있는 칸에 도착했다면 호텔 주인에게 임대료를 내야 합니다. 임대료는 주사위를 굴려서 며칠 묵을 지가 정해지고, 건물 개수와 주사위 숫자에 따라 권리 증서를 참고하여 정해진 임대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호텔의 제왕]은 권리 증서를 구입해 호텔 지을 부지를 확보하고 건물을 짓기 위한 허가를 받아 호텔 건물을 늘려나가며 호텔의 제왕이 되기 위한 보드게임으로 [부루마블]의 호텔 심화 버전이더군요.

 

특히 각 지역 호텔들의 특색을 반영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 이 포스팅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5. 9. 25. 23:11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

BTB·BTC 통합 작년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측

- 슬로건은‘Now Playing’으로 확정

- 메인스폰서는 4:33(네시삼십삼분)

- 지스타 2015 생중계는 트위치(Twitch)

 

 

지스타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9월 23일 오전 강남 코엑스에서 지스타 2015 추진현황에 대해 설명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조직위는 BTC관 1,154부스, BTB관 916부스로 현재까지 참가신청현황을 발표하였으며, 이는 지난해 최종규모(BTC 1,397부스, BTB 1,170부스)보다 약간 낮은 수준이다.

 

최관호 조직위원장은 이에 대해 “현재 참가신청 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작년 규모와 비슷한 수준으로 참가 마감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라고 말했다.

 

 

 

구 분

‘13년

‘14년

‘15년(9월23일 기준)

부스규모

BTC

1,235부스

1,397부스

1,154부스

BTB

1,026부스

1,170부스

916부스

2,261부스

2,567부스

2,070부스

참가업체수

512개사

617개사

485개사

참가국가

32개국

35개국

25개국

[최근 3년간 지스타 개최 현황]

지난해 열린 지스타 2014는 35개국 617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44개국에서 20만 2천명 이상이 방문했다. 올해 개최목표는 BTC 1,300부스, BTB 1,100부스로, 전시회 개막을 50여 일 앞둔 현재 전년 동기간 대비 비슷한 수준이다.

 

 

■ 지스타 2015 슬로건 ‘Now Playing’으로 선정

 

조직위는 개막을 50여일 앞두고 ‘Now Playing(게임, 이제부터 시작이다)’을 공식 슬로건으로 발표하였다.

 

이는 길었던 로딩(Loading)이 끝나고 기다리던 게임이 시작될 때 게임 유저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으로, “기다려 온 게임들을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는 곳, 지스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슬로건 공모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지스타 공식 SNS를 통해 게임유저의 참여로 총 543건이 접수되었고, 조직위의 내부 심사를 거쳐 ‘Now Playing’으로 확정됐다.

 

 

■ 4:33, 지스타 2015 메인스폰서로 참가

 

조직위는 지스타 2015 메인스폰서로 4:33이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대중화에 있어서 4:33은 빼놓을 수 없는 이름이다. 스타트업(신생기업)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으며, 중소 개발회사들의 발전과 국내게임 시장의 건전한 선순환을 위한 재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사가 메인스폰서로 참가하는 건 지스타 사상 처음이다.

 

이번 4:33의 ‘지스타2015’메인스폰서 결정은 단순히 지스타 참가를 넘어 모바일 게임사 최초이자 중소 게임사 최초라는 점에서 단순 메인스폰서 이상의 의미가 있다.

 

4:33의 소태환 대표는 “국내 게임 산업 발전에 앞장서온 지스타에 메인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지스타와 손잡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경쟁력을 대내외에 홍보함은 물론, 지스타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트위치(Twitch), 지스타 2015 생중계 하기로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 지스타가 트위치(Twitch)안에서 펼쳐진다.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의 공식행사 및 생생한 현장의 모습들이 트위치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트위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고 아마존닷컴이 보유하고 있는 게임전문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이다.

 

전야제인 11월 11일에 진행되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시작으로 4일 간의 현장 스케치까지 모두 생중계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지스타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트위치는 별도의 휴게부스를 구성하여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지스타와 트위치의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직위 최관호 위원장은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해도 트위치TV를 통해 다양한 신작과 부대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관람객과 시청자 모두 생생한 현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지스타 2015 참가기업 설명회 개최

 

조직위는 같은 날 오후 코엑스에서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는 참가기업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5. 9. 25. 22:59

 

 

G-STAR 전시 개요

 

전시명 :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 (Game Show & Trade, All-Round)

기 간 : 2015.11.12(목) ~ 11.15(일), 4일간 (10:00 ~ 18:00, 개막일 입장 12:00~)

※ BTB 2015.11.12(목) ~ 11.14(토), 3일간 (10:00 ~ 18:00)

 

장 소 : 부산 BEXCO

규 모 : 54,100㎡

주 최 :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주 관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지스타조직위원회

개최도시 : 부산광역시

 

 

요금안내 :

(예 매) 성인 6,000원 / 청소년 3,000원

(현장예매) 성인 8,000원 / 청소년 4,000원

 

 

G-STAR 전시 구성

BTC : 온라인게임관, 모바일게임관, 아케이드게임관, 보드게임관, 콘솔게임관, 중소기업 공동관, 콘텐츠산업홍보관, 이벤트무대, 유아놀이방, 휴게실 등

BTB : 게임기업 비즈니스 상담관, 해외국가관, 비즈니스 매칭 및 수출상담회(네트워크라운지)

부대행사 : 지스타 리셉션, 개막식, 지스타 컨퍼런스, 비즈니스 네트워크 파티,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지스타 투자마켓 등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5. 09:20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박스 에디션

2015 9 3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 완벽하게 재현 된 2종의 궨트 카드 덱을 포함하여, 모든 구성품을 한국어로 제공!!

- 1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첫 번째 확장팩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10 13일 발매 예정인 PS4, PC용 오픈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오는 9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국내에서 발매되는 패키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은 게임 내의 사양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제작한 실제 2종의 궨트 카드 덱(괴물, 스코이아)와 궨트 토큰, 궨트의 자세한 룰이 설명 되어있는 가이드, 그리고 약 10시간 가량의 한글판 하츠 오브 스톤 확장팩 다운로드 코드와 이를 수납하는 콜렉터즈 박스가 포함된다. 특히 궨트 카드와 가이드 모두 완벽 한글 대응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글판 궨트 카드>

 

 

첫 번째 확장팩인 하츠 오브 스톤 10시간 이상의 새로운 모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캐릭터와 강력한 몬스터, 특별한 로맨스와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강도의 예술가를 고용하거나, 유령과 함께 밤의 연회를 즐기고, 지금까지 만나본 괴물 중 가장 흉악한 괴물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탑재되어, 각 게임 시스템에 다양한 영향을 주어 보다 전략적인 전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10 13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오픈 월드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5. 08:50

 

Might & Magic® Heroes 7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Might & Magic® Heroes 7”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Might & Magic® Heroes 7(이하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세력 다툼을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풍성한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성으로 인해 중독성 높은 타이틀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921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여전히 건재한 프랜차이즈임을 증명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9 24일부터 1011일까지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다음, 배송 받은 제품 내의 매뉴얼에 인쇄되어 있는 INSTALL CODE의 사진을 찍어서 event@intragames.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고급 게이밍 헤드셋과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9 30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C

장르: 전략 시뮬레이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4-15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4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5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Might & Magic, Heroe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4. 03:14

 

Assassin’s Creed® Syndicate 한국어판 발매 결정

 

-      혁명의 시대, 새로운 장비, 새로운 스타일의 암살자를 맞이하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Syndicate” 한국어판을 102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1119, PC 버전 또한 한국어판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Assassin’s Creed® Syndicate(이하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배제하고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 심혈을 기울여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무장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에는 근대화된 도시, 런던을 배경으로 새로운 주인공 제이콥 프라이이비 프라이를 전면에 앞세워 역사의 이면에 묻혀 있던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런던은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여 급속도로 발전했고 사람들의 생활을 변화시켰다. 하지만 기회의 시대에 이득을 취한 것은 일부 상위층에 불과했고, 하층민들은 여전히 빈곤한 생활에 시달릴 뿐이었다. 부당한 대우에 분개한 하층민들 중 일부는 지하세계로 흘러 들어가 갱단을 조직했고, 살아남기 위한 투쟁을 시작하려 하고 있다. 제이콥 프라이는 쌍둥이 누나인 이비 프라이의 도움을 받아 런던을 옭아매고 있는 타락의 근원을 타도하여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의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뒤바꾸려 한다.

 

조작 가능한 캐릭터가 두 명인 만큼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다소 다른 인상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제이콥 프라이는 자신만만하고 반항적이며 전투 스타일이 싸움꾼처럼 거칠고 화끈하다. 반면 이비 프라이뛰어난 암살 및 은실 기술을 겸비하여 잠입 플레이에 적합하다.

 

 또한, 근대화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이전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장비와 모션 등으로 발전된 모습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무기의 경우에는 쿠크리, 너클, 케인소드 등 빠르고 직관적인 전투에 적합한 종류의 무기들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로프 발사 장치를 이용해서 건물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등 전체적인 템포가 빨라져 달라진 감각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102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iton®4, Xbox One, PC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4-15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4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Syndicate,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