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9.11 [PS Vita] 크리미널 걸즈2, 한글판 발매 결정
게임 속으로2015. 9. 11. 00:06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 한글판 발매 결정

-      죄를 저지를 운명을 타고난 소녀들을 갱생시키자

-      일러스트는 19? 하지만 완성도 높은 수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를 번역작업을 거쳐 한글판으로 정식 발매할 것을 결정했다.

 

“크리미널 걸즈22010년 발매된 PlayStation® Portable 전용 소프트 크리미널 걸즈의 정식 후속편이다. 플레이어는 미래에 죄를 저지를 운명을 가지고 있는 7명의 반죄인들을 통솔하는 지휘관이 되어 수위 높은 체벌을 가하거나 함께 시련을 극복하면서 지옥의 탑정상을 향한 여정을 시작해야 한다.

 

게임 시스템적으로는 전작에서 인상적인 평가를 받았던 체벌 시스템이 보다 강화되었다. 이미 공개된 일부 일러스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높아진 수위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전투에 있어서도 전략성이 강화되어 보다 치열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카쿠마 아이, 이가라시 히로미, 나카에 미츠키, 나카무라 사쿠라, 츠지 아유미, 요시다 세이코, 아쿠츠 카나 등 매력적인 7명의 소녀들을 연기할 성우들이 전면 공개되어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일본에서는 타이틀 발표 소식과 함께 한정판 정보가 공개되었다. 한정판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1.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 아이리가 제작한 전용 디자인 아웃박스

2. 비장의 일러스트가 수록된 A5 사이즈 40페이지 분량의 풀컬러 비주얼 아트북

3. 7명의 성우가 부른 주제가와 BGM을 수록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4. 시노아의 향취를 맡을 수 있는 엉덩이 디자인 안대

 

 국내에서도 동일한 구성의 한정판을 발매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예약판매정보와 함께 공개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상반기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