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5. 9. 25. 23:11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

BTB·BTC 통합 작년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측

- 슬로건은‘Now Playing’으로 확정

- 메인스폰서는 4:33(네시삼십삼분)

- 지스타 2015 생중계는 트위치(Twitch)

 

 

지스타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9월 23일 오전 강남 코엑스에서 지스타 2015 추진현황에 대해 설명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조직위는 BTC관 1,154부스, BTB관 916부스로 현재까지 참가신청현황을 발표하였으며, 이는 지난해 최종규모(BTC 1,397부스, BTB 1,170부스)보다 약간 낮은 수준이다.

 

최관호 조직위원장은 이에 대해 “현재 참가신청 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작년 규모와 비슷한 수준으로 참가 마감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라고 말했다.

 

 

 

구 분

‘13년

‘14년

‘15년(9월23일 기준)

부스규모

BTC

1,235부스

1,397부스

1,154부스

BTB

1,026부스

1,170부스

916부스

2,261부스

2,567부스

2,070부스

참가업체수

512개사

617개사

485개사

참가국가

32개국

35개국

25개국

[최근 3년간 지스타 개최 현황]

지난해 열린 지스타 2014는 35개국 617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44개국에서 20만 2천명 이상이 방문했다. 올해 개최목표는 BTC 1,300부스, BTB 1,100부스로, 전시회 개막을 50여 일 앞둔 현재 전년 동기간 대비 비슷한 수준이다.

 

 

■ 지스타 2015 슬로건 ‘Now Playing’으로 선정

 

조직위는 개막을 50여일 앞두고 ‘Now Playing(게임, 이제부터 시작이다)’을 공식 슬로건으로 발표하였다.

 

이는 길었던 로딩(Loading)이 끝나고 기다리던 게임이 시작될 때 게임 유저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으로, “기다려 온 게임들을 지금 바로 만날 수 있는 곳, 지스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슬로건 공모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일까지 지스타 공식 SNS를 통해 게임유저의 참여로 총 543건이 접수되었고, 조직위의 내부 심사를 거쳐 ‘Now Playing’으로 확정됐다.

 

 

■ 4:33, 지스타 2015 메인스폰서로 참가

 

조직위는 지스타 2015 메인스폰서로 4:33이 참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대중화에 있어서 4:33은 빼놓을 수 없는 이름이다. 스타트업(신생기업)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으며, 중소 개발회사들의 발전과 국내게임 시장의 건전한 선순환을 위한 재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사가 메인스폰서로 참가하는 건 지스타 사상 처음이다.

 

이번 4:33의 ‘지스타2015’메인스폰서 결정은 단순히 지스타 참가를 넘어 모바일 게임사 최초이자 중소 게임사 최초라는 점에서 단순 메인스폰서 이상의 의미가 있다.

 

4:33의 소태환 대표는 “국내 게임 산업 발전에 앞장서온 지스타에 메인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지스타와 손잡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경쟁력을 대내외에 홍보함은 물론, 지스타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트위치(Twitch), 지스타 2015 생중계 하기로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 지스타가 트위치(Twitch)안에서 펼쳐진다.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의 공식행사 및 생생한 현장의 모습들이 트위치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트위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고 아마존닷컴이 보유하고 있는 게임전문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이다.

 

전야제인 11월 11일에 진행되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시작으로 4일 간의 현장 스케치까지 모두 생중계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지스타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히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트위치는 별도의 휴게부스를 구성하여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지스타와 트위치의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직위 최관호 위원장은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해도 트위치TV를 통해 다양한 신작과 부대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관람객과 시청자 모두 생생한 현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지스타 2015 참가기업 설명회 개최

 

조직위는 같은 날 오후 코엑스에서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는 참가기업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5. 9. 25. 22:59

 

 

G-STAR 전시 개요

 

전시명 :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 (Game Show & Trade, All-Round)

기 간 : 2015.11.12(목) ~ 11.15(일), 4일간 (10:00 ~ 18:00, 개막일 입장 12:00~)

※ BTB 2015.11.12(목) ~ 11.14(토), 3일간 (10:00 ~ 18:00)

 

장 소 : 부산 BEXCO

규 모 : 54,100㎡

주 최 :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주 관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지스타조직위원회

개최도시 : 부산광역시

 

 

요금안내 :

(예 매) 성인 6,000원 / 청소년 3,000원

(현장예매) 성인 8,000원 / 청소년 4,000원

 

 

G-STAR 전시 구성

BTC : 온라인게임관, 모바일게임관, 아케이드게임관, 보드게임관, 콘솔게임관, 중소기업 공동관, 콘텐츠산업홍보관, 이벤트무대, 유아놀이방, 휴게실 등

BTB : 게임기업 비즈니스 상담관, 해외국가관, 비즈니스 매칭 및 수출상담회(네트워크라운지)

부대행사 : 지스타 리셉션, 개막식, 지스타 컨퍼런스, 비즈니스 네트워크 파티,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지스타 투자마켓 등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5. 09:20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박스 에디션

2015 9 3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 완벽하게 재현 된 2종의 궨트 카드 덱을 포함하여, 모든 구성품을 한국어로 제공!!

- 1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첫 번째 확장팩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10 13일 발매 예정인 PS4, PC용 오픈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오는 9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국내에서 발매되는 패키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은 게임 내의 사양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제작한 실제 2종의 궨트 카드 덱(괴물, 스코이아)와 궨트 토큰, 궨트의 자세한 룰이 설명 되어있는 가이드, 그리고 약 10시간 가량의 한글판 하츠 오브 스톤 확장팩 다운로드 코드와 이를 수납하는 콜렉터즈 박스가 포함된다. 특히 궨트 카드와 가이드 모두 완벽 한글 대응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글판 궨트 카드>

 

 

첫 번째 확장팩인 하츠 오브 스톤 10시간 이상의 새로운 모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캐릭터와 강력한 몬스터, 특별한 로맨스와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강도의 예술가를 고용하거나, 유령과 함께 밤의 연회를 즐기고, 지금까지 만나본 괴물 중 가장 흉악한 괴물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탑재되어, 각 게임 시스템에 다양한 영향을 주어 보다 전략적인 전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10 13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오픈 월드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9. 25. 08:50

 

Might & Magic® Heroes 7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Might & Magic® Heroes 7”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Might & Magic® Heroes 7(이하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세력 다툼을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풍성한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성으로 인해 중독성 높은 타이틀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921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여전히 건재한 프랜차이즈임을 증명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9 24일부터 1011일까지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다음, 배송 받은 제품 내의 매뉴얼에 인쇄되어 있는 INSTALL CODE의 사진을 찍어서 event@intragames.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고급 게이밍 헤드셋과 고급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9 30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C

장르: 전략 시뮬레이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4-15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4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5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Might & Magic, Heroe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