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9. 26. 08:29

 

귀여운 사각형 캐릭터, 미스터 큐브의 생존기

안드로이드 버전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정식 발매

-      어드벤처 게임 차트 1위 및 핫이슈 게임에 선정

-      직관적인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로 매력 어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안드로이드 OS와 호환되는 인디게임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를 자체 개발하여 구글플레이 마켓스토어를 통해 지난 910일 정식 출시했다. iOS 버전은 현재 개발 중이며 빠른 시일 내로 출시할 예정이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는 수수께끼의 인물에 의해 이세계에 갇혀버린 한 남자의 생존기를 그린 액션 게임이다. 직관적인 조작 체계를 갖추고 있어서 누구든지 쉽게 플레이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정겨운 느낌을 준다.

 

플레이어가 주로 활동하게 되는 지역은 캠프와 던전이다. 캠프에서는 캐릭터의 스킬을 강화하고 좋은 장비를 구입하여 장착하는 등 다음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포탈을 통해 던전에 입장하면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을 전멸시키면 탈출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는 근거리 공격, 원거리 공격, 마법 공격 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는데, 가끔 미티어 스트라이크와 같은 강력한 기술을 지원하는 고급 무기도 있어 몰려오는 몬스터를 일망타진하는 화끈한 액션 감각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요소가 풍부한데, 헬멧과 로브 등의 장비를 변경하면 실제 게임에서도 반영되어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며 입수한 골드로 상점에서 머리 아이템을 구입하여 다양한 표정과 모양으로 커스터마이즈하는 것도 가능하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923일 현재, 구글플레이 마켓스토어에서 핫이슈에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전체 인기 게임 차트 11, 신규 인기 게임 차트 8, 어드벤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소규모 인원이 개발한 인디게임으로써는 고무적인 성적을 달성했다. 인트라게임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저변을 넓혀갈 전망이다.

 

게임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rcube.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rcub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현재 배포 중

플랫폼 : 안드로이드 OS

제작사 : Intragames

장르: 액션게임

 

저작권: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