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4.29 [터틀비치 헤드셋] Ear Force PX4, 예약판매 진행
게임 속으로2014. 4. 29. 17:04

전세계 게이머들의 귀를 사로잡은 ‘Ear Force PX4’ 국내 상륙

인터파크, 터틀비치 헤드셋 ‘Ear Force PX4’ 단독 예약 판매

 

- 5 1일까지 예약 판매∙∙∙ 구매자 대상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증정

- PS4, Xbox360 등 콘솔과 노트북, 스마트 기기 연동∙∙∙ 게임과 영화, 음악 감상에 최적

 

비디오 게임과 PC,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헤드셋을 제작, 판매하는 터틀비치사의 신제품 ‘Ear Force PX4’가 인터파크를 통해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터틀비치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유통업계 최초로 최고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 ‘Ear Force PX4’를 오는 5 1일까지 179000원에 단독 예약 판매한다.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하는 ‘Ear Force PX4’Play Station®4(이하 ‘PS4’)와 완벽히 호환되는 고급형 무선 헤드셋으로 Dolby 디지털 서라운드 기술과 내장된 프리미엄 50mm 스피커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터파크와 인트라게임즈는 ‘Ear Force PX4’ 단독 예약 판매를 기념해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Ear Force HS1’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색상은 블랙 1종이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무상 A/S 기간은 1년 제공된다.

 

‘Ear Force PX4’PS4를 포함한 PS3, Xbox360 콘솔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노트북과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 감상, 전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장착해 15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듀얼 밴드 Wi-Fi 무선 기술을 지원해 무선 주파수 간섭이 없는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듀얼-페어링 블루투스로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도 플레이 도중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사운드가 커지면 자동으로 채팅 볼륨을 높여주는 다이나믹 챗 부스트시스템, 헤드셋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마이크 모니터기능, 폭발 소리 등 갑자기 재생되는 큰 소리로부터 사용자의 귀를 보호하는 블래스트 리미터등의 게임을 즐기는 데 있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인터파크 쇼핑 PC팀 김학수MD “PS4의 열풍과 함께 스마트 기기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증가하였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번 ‘Ear Force PX4’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해외 프리미엄 디지털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참고. 터틀비치 회사 소개

터틀비치 사는 자사 브랜드 ‘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다. 터틀비치 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며, 하이퍼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