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4. 30. 18:34

 

모두의 손에 하늘을!

PlayStation®3 F2P 플라이트 슈팅 게임

 

 ‘ACE COMBAT INFINITY’ 5 20일 아시아 선행 공개 결정 및

사전 등록 캠패인 시작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PROJECT ACES’의 최신작인 PlayStation®3용 온라인 전용 F2P 플라이트 슈팅 게임 ACE COMBAT INFINITY’ 5 20일부터 일본 및 아시아 지역(한국 포함)에서 선행 공개한다고 밝혔다.

 

‘ACE COMBAT INFINITY’는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리얼한 그래픽 공간을 360˚ 자유롭게 비행하며 차례로 적을 격추하며 난국을 헤쳐나가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반다이 남코 게임즈는 공식 발매에 앞서 2014 4 22일부터 5 19일까지, 무료로 한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캠패인을 개시한다. 사전등록 캠패인에 응모하면 한정 아이템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정 아이템은 한정 엠블렘 2(국제연합 독립 커맨드에 소속된 민간군사회사 애로우즈와 그 애로우즈사의 용병 비행대 본 애로우 대의 엠블럼)과 다른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는 칭호 2 (보수와 명성을 좇아 누구보다 빠르게 전장에 임하는 자의 증표인 선구자’, ‘용병’)이다.

 

사전 등록은 PlayStation®Store에서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전원 서비스 사전등록권을 신청함으로써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 캠페인으로 획득한 통칭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의 플레이어 계급이 소위이상이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 작품의 공식 홈페이지 (http://projectaces-newtitle.bng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 특징

 

캠페인 모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세계를 전전하며 활약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용 모드. 이 극한의 솔로 미션에 도전하여 당신만의 에이스 스킬을 발휘해 보자.

 

온라인 협동 전역 모드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다른 에이스들과 함께 실시간 스킬 전략을 구사! 4기체로 구성된 2팀이 각각 적 NPC 군단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겨루는 협력 대전 미션.

 

커스터마이즈 요소 만재

전투 후의 보수로 개발을 진행하여, 기체·병장·파츠의 강화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서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다.

 

매일 변경되는 챌린지

매일 바뀌는 챌린지의 과제를 달성하여, 다양한 보수를 입수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 예정일: 2014 5 20

기종: PlayStation®3

장르: F2P 플라이트 슈팅

권리표기: 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DigitalGlobe, Inc., All Rights Reserved.

ACE COMBAT™ INFINITY & ©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4. 29. 17:04

전세계 게이머들의 귀를 사로잡은 ‘Ear Force PX4’ 국내 상륙

인터파크, 터틀비치 헤드셋 ‘Ear Force PX4’ 단독 예약 판매

 

- 5 1일까지 예약 판매∙∙∙ 구매자 대상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증정

- PS4, Xbox360 등 콘솔과 노트북, 스마트 기기 연동∙∙∙ 게임과 영화, 음악 감상에 최적

 

비디오 게임과 PC,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헤드셋을 제작, 판매하는 터틀비치사의 신제품 ‘Ear Force PX4’가 인터파크를 통해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터틀비치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유통업계 최초로 최고급 무선 게이밍 헤드셋 ‘Ear Force PX4’를 오는 5 1일까지 179000원에 단독 예약 판매한다.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하는 ‘Ear Force PX4’Play Station®4(이하 ‘PS4’)와 완벽히 호환되는 고급형 무선 헤드셋으로 Dolby 디지털 서라운드 기술과 내장된 프리미엄 50mm 스피커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터파크와 인트라게임즈는 ‘Ear Force PX4’ 단독 예약 판매를 기념해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25000원 상당의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Ear Force HS1’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색상은 블랙 1종이며, 가격은 179000원이다. 무상 A/S 기간은 1년 제공된다.

 

‘Ear Force PX4’PS4를 포함한 PS3, Xbox360 콘솔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노트북과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 감상, 전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이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장착해 15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다.

 

듀얼 밴드 Wi-Fi 무선 기술을 지원해 무선 주파수 간섭이 없는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듀얼-페어링 블루투스로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도 플레이 도중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사운드가 커지면 자동으로 채팅 볼륨을 높여주는 다이나믹 챗 부스트시스템, 헤드셋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마이크 모니터기능, 폭발 소리 등 갑자기 재생되는 큰 소리로부터 사용자의 귀를 보호하는 블래스트 리미터등의 게임을 즐기는 데 있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인터파크 쇼핑 PC팀 김학수MD “PS4의 열풍과 함께 스마트 기기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증가하였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수요도 늘어남에 따라 이번 ‘Ear Force PX4’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해외 프리미엄 디지털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참고. 터틀비치 회사 소개

터틀비치 사는 자사 브랜드 ‘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다. 터틀비치 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며, 하이퍼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일상2014. 4. 25. 23:51

 

UCrew 7기 활동을 돌아보며

 

 

 

 

마이크로소프트와 소통하는 앰베서더 그룹인 UCrew 활동도 어느덧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네요. 지난 2월 광화문으로 이전한 MS 본사에서 삼성 아티브 탭3를 지급받고 팀 별로 진행할 미션을 추첨한 이후 본격적으로 UCrew 7기 활동이 시작되었죠.

 

 

 

 

 

발대식을 마무리하고 참석자들에 한해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아도니스 호텔에서 1 2일간의 워크숍을 바로 진행했었습니다. [미래사회의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박경철원장님의 강연도 듣고, 레크리에이션 및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첫만남이라 다소 어색했던 팀원들과 친해질 수 있었죠.

 

 

 

 

 

지급받은 삼성 아티브 탭3 Windows 8을 제대로 접해볼 수 있었습니다. 보급형 모델인 만큼 사양은 다소 아쉬웠지만, 오피스 2013 정품 인증 키가 동봉되어 있고, S펜으로 자료를 편집하고 글씨나 그림을 이용한 메모가 가능한 점은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Windows 8.1은 직관적인 메트로 UI로 스마트폰과 같은 친숙한 사용 환경을 만들어주더군요. 네트워크 설정 문제나 한글 입력 오류 등의 자잘한 버그들은 아직도 수정되지 않고 있지만, 검색 기능이 개선되었고, 동시에 여러 개의 앱을 실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환경 구축으로 자료 공유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3 1일은 공식 미팅데이로 마이크로소프트 회의실에서 팀별로 모여 미션 주제에 관한 의견을 나누며, 간식으로 맛난 피자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윈도 8.1의 체험에 대한 설문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냉소적인 도시인들의 반응에 상처를 입고, 설문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500개 이상의 초콜릿을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지인들과 만날 때도 언제나 아티브 탭3를 준비했고, [다크 소울2] 디렉터 초청 간담회, ASUS 상반기 블로거 세미나, 2014 서울리빙 디자인 페어, MS Community Camp 2014 등 여러 행사에 참여할 때도 아티브 탭3를 빼놓을 수 없었죠.

 

 

 

 

 

UCC 제작을 위해 사전에 모든 팀원들이 시나리오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그 중에 투표로 선정된 시나리오를 토대로 3월 말경에는 학원 강의실을 빌리는 등 시나리오에 따라 촬영에 임했습니다.

 

 

 

 

 

길거리, 역앞, 극장, 코엑스, 시민청, 아이파크몰, 서울랜드, 대학교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설문 참여자의 동의 하에 인증샷도 찍으며 틈나는 대로 꾸준히 설문을 받았지만, 아직도 받아야 할 설문이 많이 남아 있네요.

 

 

 

 

 

4월 초는 피크닉 데이로 서울랜드에서 중간모임을 가지려 했지만 지방 분들의 참여가 어려워 행사는 취소되고, 이후 MS 회의실에서 두번째 공식 미팅을 갖고 팀미션 진행 상황을 조율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설문을 진행하면서 Windows에서도 스토어를 서비스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꽤 많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Windows 8.1을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윈도 앱스토어의 존재여부를 모르는 분들도 있는 걸 보면서 Windows 앱 마케팅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UCrew 7기로 활동하면서 500명 설문 받기, 일부 인증샷 찍기, 개별 블로그 포스팅, 팀 미션 진행 등 여러 가지 활동들로 인해 미흡했던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그래도 이번 활동을 통해 Windows 8 기반의 태블릿PC를 사용해 보면서 OneNote와 같은 매력적인 프로그램들을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일상2014. 4. 25. 15:27

 

Windows 8.1 앱스토어 살펴보기

 

 

 

 

앱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응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용 구글 플레이(Google Play)와 애플의 iOS용 앱 스토어(App Store)가 대표적이죠.

 

이러한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 음악, 영상, eBook, 게임 등에 관한 다양한 무료, 유료 애플리케이션들을 다운받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윈도용 앱스토어도 있다는 걸 아시나요?

 

 

 

 

 

2012년 윈도 8(Windows 8)이 출시되면서 기본적으로 윈도 스토어(Windows Store)를 제공했는데, 문서를 공유, 사진 정리, 음악 청취, 영화 감상 등의 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설치를 마친 앱은 설정을 통해 시작 화면이나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고 타일 크기를 조정하거나, 관련이 있는 앱끼리 그룹으로 묶어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활용하고 있는 몇 가지 앱들을 소개합니다.

 

 

 

   OneNote

 

 

 

 

원노트(OneNote)는 일반 노트처럼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디지털 전자 필기장으로 목록을 만들어 메모, 강의 노트 등을 만들고, 태블릿에 내장된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메모를 하거나 스캔도 가능합니다.

 

특히 펜이나 손가락으로 OneNote에 글씨를 직접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원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캡처할 수 있으며, 기록한 내용은 자동으로 저장되고 클라우드에 동기화되며, 참 메뉴를 통해 노트를 전자 메일로 보내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Windows용 대표앱입니다.

 

 

 

   만개의 레시피

 

 

 

 

만개의 레시피는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 요리마니아들이 제공하는 1만개가 넘는 레시피를 볼 수 있는 요래앱입니다.

 

작은 용량의 앱 특성상 요리를 만드는 과정을 자세한 사진 설명 보다는 글로 설명되어 있는 점이 아쉽지만, 손님접대, 이유식, 다이어트, 술안주 등의 상황, 샐러드, 볶음, 튀김, 구이 등의 방법, 육류, 채소류, 과일류 등의 재료별로 레시피가 구분되어 있어 요리 준비에 도움을 줍니다.

 

 

 

   Fresh Paint

 

 

 

Fresh Paint는 유화 물감, 수채 물감, 연필 및 브러시를 사용해 펜이나 손가락으로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앱입니다.

 

디즈니, 픽사의 유명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그려 볼 수 있는 채색 페이지 등은 모두 유료로 결제해야 하지만, 사진을 그림으로 변환하거나 웹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사진 위에 밑그림이나 채색 등을 할 수 있고, 채색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들이 제공되고 손쉽게 페인트를 혼합할 수 있는 등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들을 모니터에 담아볼 수 있습니다.

 

 

 

   멜론

 

 

 

 

멜론 앱을 통해 Windows 8에서 멜론의 300만곡이 넘는 음원과 고화질 뮤직비디오를 실시간으로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멜론 차트, 최신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 앨범, 아티스트, 장르별로 검색을 하거나 앨범, 아티스트에 대한 곡, 이미지, 가사, 소개, 리뷰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음악 다운로드 시 320k의 고음질 선택도 가능합니다.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Xbox, Xbox360의 대표적인 FPS 게임인 [헤일로] 시리즈의 외전격인 게임으로 Windows 8, 윈도우 폰용으로 제작되었으나, 현재는 Xbox360, Xbox One, 스팀에서도 서비스 중입니다.

 

[헤일로 4]에서 지휘관으로 등장했던 사라 팔머를 주인공으로 ODST에서 스파르탄의 사령관이 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걸맞게 쿼터뷰 슈팅 게임으로 출시된 만큼 기존 작품들과는 다른 감각을 선사합니다.

 

 

 

   Windows 앱스토어

 

 

 

생활, 음악,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의 카테고리 별로 Windows 앱을 살펴보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Windows 8과 함께 스토어도 선보였는데, 인터넷이 자유로운 윈도 기반의 디바이스에서 과연 스토어가 필요한지 의구심도 들더군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시장이 커지면서 MS에서도 휴대용에 어울리는 운영체제를 위해 Windows 8과 스토어를 선보인 만큼 후발주자로써 부족한 콘텐츠의 수, 결제 서비스가 없는 앱 등 개선해야 할 단점들이 보이고, 콘텐츠의 가격도 상대적으로 비싸더군요.

 

그래도 기존에는 인터넷 창을 열어, 주소를 적고 검색을 해야 했던 반면, 바탕화면에 설정된 윈도 앱스토어의 앱을 통해 한번의 터치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점에서 전보다는 이용이 간편하고 편리했습니다.

 

앞으로 Windows 스토어만의 매력적인 앱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4. 24. 19:54

 

2014년 최고의 기대작 Watch_Dogs™,

정식 한글판의 발매가 626일로 마침내 확정!

 

-      피규어 포함 호화 한정판 ‘Dedsec Edition’ 발매 예정

-      최고의 차세대 오픈월드 액션게임을 자막 한글로 만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PS3, Xbox360,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_Dogs™(이하 와치독’)”정보를 공개했다. 제품의 발매일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6 26일로 결정되었다.

 

 와치독‘ctOS’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는 가상의 도시, 시카고를 배경으로 하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형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에이든 피어스는 가족을 살해 당하고 복수심에 불타 진범을 쫓으면서 눈 앞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던 중 도시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게 된다.

 

 천재적인 해커 에이든 피어스‘ctOS’ 시스템을 해킹하여 교통 신호를 바꾸고, 전철을 세우고, 도개교를 올리는 등 도시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에이든 피어스가 가진 뛰어난 능력으로 도시의 모든 기술과 정보에 접속하여 복수를 위한 단서를 찾고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또한, 컴패니언 앱이 함께 출시되어 게임과 연속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한 환경이 구축될 예정이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의 혁신적인 시스템은 기존의 콘솔 게임을 초월하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E3 2012에서 발표된 이후로 세간의 주목을 받아왔던 최고의 기대작 와치독은 전 기종 자막 한글로 발매 예정이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피규어를 비롯한 호화 구성품이 포함된 게임전용 한정판 ‘Dedsec Edition’의 발매도 준비 중에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도시를 해킹하라

플레이어는 스마트폰 하나로 생동감 넘치는 시카고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원한다면 교통 신호를 조작하여 차량 사이에 적을 가둘 수 있고, 운영 중인 전철을 세워 추격을 벗어나거나, 도개교를 올려서 적의 탈출을 저지할 수 있다. ctOS에 연결된 모든 것은 곧 무기가 된다.

 

n  거리의 정의

에이든 피어스는 법보다 주먹이 가까운 도시, 시카고의 거리에서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다. 진압봉을 이용한 근접전 혹은 여타 게임과 비교를 불허하는 놀라운 총격전을 경험해보자. 게임에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n  혈기 넘치는 드라이빙

Ubisoft Montreal은 폭발적인 마력을 가진 차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시리즈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Ubisoft Reflections와 협력하였다. 플레이어는 예술적인 물리 효과와 조작감을 갖춘 65종 이상의 차량에 탑승하여 시카고의 드넓은 도로를 주행하게 될 것이다.

 

n  경계를 뛰어넘은 멀티 플레이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게임 시스템 안에서 새로운 레벨의 상호 작용, 플레이어 간의 협동과 대결을 체험하라. 메뉴를 불러올 필요도 없고, 로딩 화면도 없는 오픈월드형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n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컴패니언 앱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컴패니언 게임을 병행함으로써 단순한 콘솔 게임을 뛰어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외출 중에도 혁신적인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여 친구와 경쟁할 수 있다. 와치독의 컴패니언 게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듀얼 스크린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626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PS3, Xbox360, PC

장르: 오픈월드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Watch Dog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4. 4. 24. 02:03

 

MS Community Camp 2014에서 만난 XBOX ONE

 

 

 

 

지난 3 22,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Microsoft MVP 주최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Community Camp 2014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세션은 파워포인트, 오피스, Surface, 엑셀, Onenote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세미나가 진행되었는데, 9월 정식 발매 예정인 Xbox One을 직접 볼 수 있다 기에 다녀왔습니다.

 

 

 

 

 

2013 11 22일 미국, 유럽 등에서 발매된 Xbox360의 차세대 기종인 Xbox One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크고, 디자인은 마치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연상되는 심플하면서도 투박한 인상을 주더군요.

 

 

 

 

 

Xbox One의 전용 컨트롤러는 아날로그 스틱과 방향 패드의 피드백 전달이 더욱 현실적으로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경쟁사 PS4의 듀얼쇼크4가 터치 패드, 스피커 등이 새롭게 적용된 점과 비교하면 신선한 면은 덜하지만, 그립 감은 확실히 좋아졌더군요.

 

 

 

 

 

기존의 키넥트보다 음성, 시야, 동작 감지 기술이 업그레이드 된 Kinect One입니다. 카메라 해상도가 1080p로 향상되었고, 동시 6명까지 인식이 가능하며, 적외선 카메라로 촬영하는 기능을 탑재해 깊이의 인식 정도가 향상되어 인체의 심박수까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 키넥트에서는 공간의 제약과 한 템포 느린 반응으로 인해 출시된 게임들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었는데, Kinect One에서는 어떤 새로운 감각의 게임들을 선보일지 궁금하네요.

 

 

 

 

 

Xbox One 세션은 2006년부터 현재까지 Xbox MVP로 활동 중인 김유정님이 ‘The Future of the Xbox in Korea’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한국 콘솔시장에서 Xbox의 저변을 넓혀나가기 위해서는 게임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니, 교육중심에 맞춘 키넥트 활용이나 컨텐츠 발굴에 힘써야 함을 구체적은 예를 통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정군의 재미있는 세상사는 이야기 블로그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포스팅 URL : http://blog.naver.com/iamdesign/30187655862 )

 

 

 

 

 

이어진 시연을 통해 XboxOne UI와 게임을 직접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Xbox360과 같이 타일 형태의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고, 게임 다운로드, 영화 및 음악 등 미디어 컨텐츠 감상, Xbox Live를 통한 클라우드 녹화 기능 등을 제공하더군요.

 

특히 Kinect One의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음성 명령으로 Xbox One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MVP 박성기님이 스카이프 연동과 스마트글라스와의 연동에 대한 시연이 이어졌습니다. OneDrive와의 동기화를 통해 저장된 사진이나 영상을 TV로 감상할 수 있었고, 키넥트를 활용해 스카이프로 사용자간의 영상 통화도 가능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VP Community Camp 2014를 통해 올 9월 발매 예정인 XboxOne을 미리 접해볼 수 있었습니다.

 

Windows의 다양한 프로그램, 앱과의 연동, 영화, TV 방송의 영상 컨텐츠 서비스 등 충분히 매력적인 콘솔임에는 틀림없지만, 현재 Xbox360의 국내 컨텐츠들을 해외 계정과 비교해 봤을 때, 컨텐츠의 양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XboxOne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국내에 출시되기 전까지 제대로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 보이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4. 23. 18:14

 

PS3용 기본요금무료(F2P) 무기격투액션게임

SOULCALIBUR™ Lost Swords (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

2014 4 23일부터 플레이 가능

 

- 아름답고 웅장한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배틀

- 아시아 한정 SOULCALIBUR™ Lost Swords Starter Pack을 기간 한정으로 발매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최신작인, PS3 다운로드 전용 기본요금무료(F2P) 1인용 미션 달성형 무기격투액션게임 ‘SOULCALIBUR™ Lost Swords(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를 오늘, 4 23일부터 공개한다.

 

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에는 시리즈의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미츠루기와 아이비, 퓌라 알렉산드라 등이 참전한다. 게임은 기본 플레이 요금 무료(F2P)로 제공되며, 기존의 대전을 위주로 한 형식이 아닌 싱글 플레이 전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PSN 스토어에서는 일본어판과 영어판을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4 23(발매일)부터 5 26일까지 약 1개월간, 아시아 한정 ‘SOULCALIBUR™ Lost Swords Starter Pack’을 기간 한정으로 발매한다. 스타터 팩에는 Full 게임과 게임 내 아이템인 컨티뉴 티켓 1, AP 회복약 1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스타터 팩을 다운로드한 유저를 대상으로 여성 캐릭터 전용 삼각 비키니(흰색/코스튬)을 차후 게임 내에서 배포하며, 아시아 한정 특제 월페이퍼를 기간 한정으로 증정한다.

 

게다가, 아시아 PlayStation®Plus (PS Plus) 회원은 발매 월부터 매월 2회씩 (첫 번째 주 목요일과 세 번째 주 목요일), 6‘SOULCALIBUR™ Quest Support Set’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있다. 서포트 세트에는 컨티뉴 티켓 2장과 AP 회복약 2개가 포함된다.

 

발매 후에도 계속해서 이벤트와 캐릭터 해금 퀘스트, 레어 아이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archive.jp/scls/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소울칼리버'의 특징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도 건재.

자신의 기호에 맞추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하다.

 

소울 버스트 / 소울 브레이크

퀘스트 배틀 중에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적의 아머를 파괴할 수 있다.

소울 브레이크에 성공하면 보다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다.

 

웨폰 아츠

무기에 따라서는 강력한 필살기인 웨폰아츠가 숨겨져 있다.

조건을 만족하면 R1버튼을 눌러 발동 시켜, 웨폰 아츠를 사용해 보자.

 

서포트 캐릭터

퀘스트 배틀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를 서포트 캐릭터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 정보

발매 예정일: 2014 4 23

기종: PS3

장르: 기본요금무료(F2P) / 1인용 미션 달성형 무기격투액션

권리표기: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4. 23. 17:56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레드 발매

 

-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등장

- 협력 플레이로 즐기는 자유로운 해적 라이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언리미티드'시리즈의 최신작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레드' 6월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원피스 언리미티드시리즈는, 밀짚모자 일당을 조작하여 'ONE PIECE'다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써, 시리즈는 일본 누계 출하량 100만장을 돌파하는 등 팬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시리즈이다.

 

원피스 언리미티드 월드 레드는 원피스를 찾아 신세계의 바다를 나아가는 밀짚모자 일당이 나뭇잎에 적힌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너구리 '패트'와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섬으로 가고 싶다는 패트의 말에, 밀짚모자 일당은 통칭 '잊혀진 섬'으로 향하게 되고, 갑작스럽게 루피 이외의 일당들이 누군가에 의해 모두 납치된다. 게다가 마을 주변에 돌연 나타난 펑크해저드, 알라바스타 왕국, 에니에스 로비와 닮은 듯한 곳들을 헤쳐나가는 루피의 앞에 '시저 크라운' '크로커다일'등의 강적이 다시 등장한다.

 

본 작품에서는 주인공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을 조작하여, 과거에 방문했던 섬들을 순회하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에는 '낚시', '곤충 채집' 등 해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요소도 만재하다. 또한 원작자인 오다 에이치로 작가가 본 작품을 위해 디자인한 캐릭터와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도 등장하며, 게임만의 이야기가 전개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친구들과 즐기는 자유로운 해적 라이프

게임 내에서 만나는 강적을 친구와 협력하여 쓰러뜨리거나, 펑크해저드와 애니에스 로비 등 다양한 모험 필드를 탐색하여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낚시나 곤충 채집 등 자유로운 해적 라이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PS3는 최대 2인 동시 플레이 / PSV는 최대 4인 애드혹 파티 가능

 

배틀 콜로세움

스토리 모드와는 별개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끼리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배틀 콜로세움' 모두 존재!

본 모드에서는 보스로 '돈키호테·도플라밍고'가 새로 등장하며, '트라팔가 로우'가 플레어블 캐릭터로써 참전한다.

 

파고들기 요소 발군의 퀘스트 만재

퀘스트는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맹수 퇴치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있다.

풍부한 퀘스트를 통해 초강력 보스 캐릭터들을 물리쳐 호화로운 보수를 손에 넣고, 해적 레벨을 UP 시켜, 최강의 바다의 전사가 되어보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6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 2014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4. 23. 16:45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 발매

 

-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화려한 융합

- 키시마토 마사시 작가의 게임 전용 오리지널 캐릭터 참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layStation®3용 인기 대전 격투 액션 게임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이하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을 오는 가을에 발매할 것임을 밝혔다.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은 시리즈의 특징인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화려한 융합"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세계적으로도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가 개발을 담당했다.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은 마치 애니메이션을 직접 움직이는 듯한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그려진 닌자 대전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나루토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중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인술이나 오의를 타이밍에 맞추어 구사함으로써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최대의 100개를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본 작품만의 합체 오의나 원작자인 키시모토 마사시 작가가 직접 새로 그린 신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시리즈 최대의 참전 캐릭터

원작의 최신 캐릭터는 물론 팬 요망에 힘입은 캐릭터도 참가하여, 플레이어블과 서포트를 모두 합하여 총 100인의 캐릭터가 뜨거운 전투를 벌인다.

또한 원작 작가인 키시모토 마사시가 직접 디자인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및 의상들도 등장!

 

충실한 1인용 모드

알려지지 않은 수 많은 이야기를 그린 닌자활극과 최강의 닌자를 다투는 닌계무투제, 나루티밋스톰 레볼루션을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볼륨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틀이 준비되어 있다.

 

스튜디오 피에로의 미려한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스튜디오 피에로가 그려낸 아름다운 게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닌자활극'을 즐길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년 가을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대전격투액션

권리표기: ©2002 MASASHI KISHIMOTO/2007 SHIPPUDEN All Rights Reserved.

©2014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일상2014. 4. 22. 22:28

 

 

세월호 사고 실종자들의 구조를 염원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