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4. 10. 18:15

 

터틀비치, 블라지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스톰의 공식 라이선스 체결 발표

 

-      최고의 몰입감과 경쟁력을 제공하는 전용 헤드셋 발매 예정

-      국내 발매 또한 긍정적으로 검토 중

 

터틀비치는 블리즈콘 2013에서 공개된 이후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최신작 히어로즈 오브 스톰과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발표하였다. 이에 따라 게임에 특화된 PC 게이밍 헤드셋을 개발 및 발매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스톰은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태크래프트 시리즈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집적한 온라인 중심의 팀 플레이 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흥미진진한 팀 기반의 온라인 경쟁 모드로 히어로즈 오브 스톰만의 신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현재 개발 중인 전용 게이밍 헤드셋은 Z SEVEN, Z300, Z22와 같은 터틀비치의 주요 제품군과 함께 PC 게이밍 포트폴리오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OO 폴 샘은 터틀비치는 우리와 게임에 대한 열정을 나누며, 세계최고 수준의 게이밍 오디오를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 ‘히어로즈 오브 스톰은 블리즈콘 2013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터틀비치와 협업을 통해 최고의 게임 오디오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했다. 이에 터틀비치의 CMO 밥 피쿤코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스톰과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PC 게임 최고의 기대작을 위해 최신의 헤드셋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했다.

 

터틀비치는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되는 유무선 헤드셋을 제작하고 있으며, 자사의 헤드셋에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과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NPD Group, Inc의 판매량 집계자료에 의하면 터틀비치의 제품 중 7개 모델이 2013년 베스트 셀링 게이밍 헤드셋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인트라게임즈는 히어로즈 오브 스톰 전용 게이밍 헤드셋의 국내 출시를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보도자료와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IntraGames

인트라게임즈(http://www.intralinks.co.kr)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의 콘솔 타이틀과 터틀비치의 제품을 유통하는 유통사이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파트너사로써 터틀비치,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게임스,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와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About Turtle Beach

터틀비치사는 자사 브랜드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의 디자인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퍼 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하이퍼 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