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4.14 다크소울2 PC버전, 예약판매 진행
게임 속으로2014. 4. 14. 14:47

 

DARK SOULS II(한글판), PC버전 예약판매

 

-      PC 특유의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최적화된 조작감

-      예약판매특전으로 블랙아머무기세트” DLC 증정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4 25일 발매하는 PC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DARK SOULS II(이하 다크소울2’)”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다크소울2(한글판)”은 높은 난이도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다크소울시리즈의 최신작. 모든 구역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입체적인 구조의 맵 디자인과 난이도 있는 게임 디자인으로 탐험과 공략에 있어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투와 탐험, 보스 공략 등 플레이어의 의향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 11일 한글 자막으로 선행 발매했던 콘솔판은 국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런칭을 기록했다. 이는 해외에서도 마찬가지였으며 유명 매체들 평가 점수는 평균 90점대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PC판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한 조작의 편의성을 위하여 조정을 가했으며, 게임 패드와도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한편, 다크소울2”의 예약판매는 4 14일부터 4 23일까지 진행한다. 예약전용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 장비를 추가해주는 블랙아머 무기 세트 DLC’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425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C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DARK SOULS™Ⅱ & ©2013 NAMCO BANDAI Games Inc. ©2011-2014 From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