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8. 26. 17:16


오픈월드 액션 드라이빙,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 발매일 확정

 

-      드라이빙 액션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제시한 원조 드라이빙 게임

-       오픈월드로 구현된 도시를 질주하는 혼돈의 멀티 플레이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 코리아(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오픈월드 액션 드라이빙 게임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 9 6일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PC용은 9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는 혼수 상태에 빠진 경찰, 존 태너가 운전자들의 신체를 넘나들며 목표를 달성한다는 설정을 가진 게임이다. 이렇게 차에서 차로 넘나드는 능력을 쉬프트라고 하며 플레이어는 이것으로 인하여 도시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드라이버 세계에서는 플레이어가 운전하는 차량뿐만이 아니라 모든 차량이 물 흐르듯이 이동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단지 쉬프트 능력으로 차량에서 빠져 나와 도로를 내려다보며 어떤 차를 운전할지 상황과 목적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 메커니즘은 무척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한 차량으로 쉬프트 했을 때 끊김 없이 원하는 방향으로 질주할 수 있다. 오픈월드의 장점과 쉬프트 능력의 특성이 결합하여 더 빠른 템포의 자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는 드라이빙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쉬프트 능력은 비단 싱글 플레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도 매우 독특하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개된다. 예를 들어 태그 모드에서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술래가 되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술래를 쫓아가서 터치해야 한다. 터치에 성공한 플레이어가 다시 술래가 되어 쫓기게 되는 방식이며 술래 상태를 오래 유지한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술래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쉬프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샌프란시스코는 혼돈과 파괴와 질주로 가득한 액션 드라이빙의 아수라장이 될 것이다. 물론 이런 독특한 모드 외에도 순수하게 드라이빙 스킬만을 가지고 겨루는 레이싱 모드도 존재한다고 하니 염려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예약 판매는 8 29일부터 9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 구매자에게는 드라이버 : 샌프란시스코 사운드 트랙(보너스 사운드 트랙 포함)’와 람보르기니 미우라 1972, 릴레이 레이싱 도전 과제와 아스톤 마틴 DB5 1964, 택시 도전 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2종류의 DLC 패키지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진정한 차량 추격전의 묘미

혼잡한 도로에서 다양한 차량 스턴트와 고속 추격전 등으로 시네마틱 드라이빙의 혁명을 일으켰던 드라이버의 묘미를 재발견한다. 실존하는 120종 이상의 차량으로 사상 최강의 추격전을 만끽하라.

 

n  실제 도시의 명소와 광대한 도로망

 도로의 길이는 320Km 이상. 금문교를 비롯한 샌프란시스코의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포위된 도시 속에서 독특한 관점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본다.

 

n  드라이빙의 혁신, 시프트

시프트라는 능력으로 다른 액션 드라이빙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유례 없는 자유와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한다. 시민의 차량으로 적의 도주로를 막고 트럭에 설치된 폭탄을 해제하거나 대형 트럭을 제압한다.

 

n  대혼란 속의 대전과 협력

개성 넘치는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 상대의 차량을 추격하여 전복시킨다. 시프트라는 능력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9 6(PS3, Xbox360) / 9 27(PC)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PC

장르: 액션 드라이빙

 

 

<시스템 사양>

최소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VISTA/Windows 7

CPU : Dual Core 2.5GHz 이상

RAM : 1GB 이상

그래픽 : nVIDIA GeForce 7800 이상

사운드 : Direct X 9.0c와 호환되는 사운드 카드

HDD : 8GB 이상의 여유 공간

 

권장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VISTA/Windows 7

CPU : Core 2 Duo

RAM : 2GB 이상

그래픽 : 512MB Graphics Memory, nVIDIA 8600 이상

Direct X : Version 10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0-11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0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Driver,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