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8. 24. 05:45


시리즈 최초 2명의 주인공,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발매일 결정

 

-      업그레이드된 자유로운 맵 탐험과 진화한 전투 시스템

-       여러 명의 동료와 술기를 연계하는 체인 링크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테일즈 오브시리즈 사상 최초로 두 명의 주인공을 내세운 PS3용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011 9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이하 TOX)는 어떠한 상황에 처하여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관철하는 여주인공 미라, 그리고 그녀를 동경하는 소년 쥬드의 성장 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미라와 쥬드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여러 상황에서 보여지는 다른 관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은 여러 가지 면에서 진화하였다. 특히 시리즈 전통적으로 월드맵에서 고정 시점이었던 것이 자유롭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며 탐색 요소 또한 한층 강화되었다. 덕분에 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사냥할 수 있어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달라진 것은 월드맵만이 아니다. 한 명의 캐릭터만을 조작하여 파티원 개별적으로 전투를 진행했던 전작들과는 달리 링크라는 시스템을 도입, 캐릭터간의 협력 요소가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링크 상태로만 사용할 수 있는 링크 아츠는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술기가 전개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링크 파트너는 전투 도중 언제라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버 리미츠 방식도 다소 변경된 부분이 있다. 전투 중 동료 캐릭터와 링크한 상태로 전투를 진행하면 쌓이는 링크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은 다음, 그 상태로 링크 아츠를 사용하면 링크 체인이 발생한다. 링크 체인은 여러 가지 링크 아츠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으로 이를 이용하여 파트너를 바꾸어 가며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내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시리즈 사상 최초, 두 명의 주인공

15주년을 맞이하여 두 명의 주인공 쥬드와 미라를 앞세운 TOX. 각각의 시선에서 진행되는 다른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n  전투 시스템의 진화, DR-LMBS

전작의 전투 시스템 LMBS를 발전시킨 형태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번에는 두 명의 캐릭터가 협력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형태이며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술기를 사용할 수 있다. 덧붙여 주인공이 두 명이라는 TOX만의 특징을 살려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였다.

 

n  링크, 그리고 링크 아츠

두 명의 캐릭터가 파트너가 되어 함께 싸우는 링크 시스템. 플레이어가 선택한 파트너는 공격에 가담하거나 플레이어를 보조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을 갖추었다. 게다가 특정 술기를 사용하면 발동할 수 있는 링크 아츠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n  자유로운 필드 탐색

TOX는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맵 액션을 도입하여 필드 탐색 요소를 강화하였다. 소재를 찾고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숨겨진 장소를 탐색하고 높은 언덕을 오르내리거나 몸을 숙여 나무 가지 밑을 통과하는 등 다양한 탐색 액션이 추가되었다.

 

n  인기 아티스트 하마사키 아유미가 부른 테마송

TOX의 테마송은 인기 아티스트인 하마사키 아유미가 담당하게 되었다. 3년 연속 일본 레코드 대상 수상에 빛나는 그녀의 아름다운 가성으로 펼쳐지는 시적인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의 세계를 만나보자.

 

하마사키 아유미

1998 4 8‘poker face’로 데뷔한 이래 일본 및 해외에서도 활약 중인 인기 가수. 첫 앨범인 ‘A Song for xx’는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였고 2001~2003년에는 3년 연속으로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하며 정점에 올라섰다. 2010 9 29일 싱글 앨범 ‘L’을 발표하며 25개 앨범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수립한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15주년 기념작인 TOX의 테마송을 불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9 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저작권: (C)いのまたむつみ (C)藤島康介 (C)2011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