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8. 26. 16:47


좀비 액션, 데드 아일랜드 발매일 결정

 

-      협력하여 살아남을 것인가, 아니면 좀비 퇴치에 주력할 것인가

-       캐릭터 성장은 물론 무기 개조 등의 RPG 요소 탑재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1인칭 호러 액션 어드밴처 게임 “데드 아일랜드”PS3, Xbox360 버전은 9 6, PC버전은 9 9일에 국내 정식 발매할 것이라 밝혔다.

 

 “데드 아일랜드”는 액션에 RPG FPS 요소를 가미한 좀비 소재의 게임이다. 게임의 목표는 죽음의 섬으로 변모한 열대섬 바노이에서 살아 남아 사건의 배후를 밝히는 것.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팀을 구성하여 최대 4명이 함께 목표를 수행할 수도 있고 혹은 혼자서 자신만의 과제를 달성할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전투는 근접 무기가 기본이지만 그렇다고 총기류가 등장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다만 근접 무기를 사용한 전투에 충실하기 때문에 절단성 무기로 공격하면 신체 부위가 훼손되는 등 고어를 강조한 표현이 존재한다. 또한 근접 무기도 투척하여 공격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기도 그렇지만 캐릭터의 성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좀비를 처치하거나 퀘스트를 수행하면 성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축적한 포인트로 여러 가지 스킬트리를 강화하여 새로운 능력을 익힐 수도 있다. 강화 방식에 따라서는 특정 능력을 특화한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배경 묘사 또한 “데드 아일랜드”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오픈 월드로 구성된 만큼 이동에 거의 제약이 없으며, 플레이어는 좁은 골목길을 지나 어두운 지하도나 건물 등 게임의 분위기를 잘 살린 다양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게임 설정상 공포스럽고 음울한 장소도 많지만 삼림이 우거진 자연 경관,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나무 등은 열대의 섬이라는 느낌을 잘 살렸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빼어나다.

 

예약 판매는 8 29일부터 9 4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영화, 도서 등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예약 판매에만 제공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물량이 소진되는 대로 예약 판매는 종료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절망과 피 냄새가 가득한 액션 게임

게임은 시종일관 절망적인 분위기가 흐르며 어떠한 수단을 사용해서라도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데드 아일랜드는 근접 전투에 초점을 맞춘 1인칭 액션 게임이다.

 

n  개방적인 멀티 플레이 시스템

데드 아일랜드는 심리스 스타일의 4인 협력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원한다면 언제든 참가 중인 방에서 퇴장할 수 있고 반대로 참여할 수도 있다. 물론 진행 상황이나 캐릭터의 성장 상황도 저장된다.

 

n  셀 수 없이 많은 무기와 확장성

데드 아일랜드는 나무 방망이부터 소방도끼, 총기까지 수많은 무기가 존재한다. 다시 말하자면 수집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라는 것. 특히 무기 개조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생존을 보장해주는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다.

 

n  캐릭터 육성의 자유도 보장

RPG처럼 경험치를 획득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킨다. 성장에 따라 스킬 트리가 개방되며 방식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도 있다.

 

n  세밀하고 실감나는 유혈 표현

데드 아일랜드의 데미지 시스템은 전례 없는 세밀한 화면 묘사를 자랑한다. 좀비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실감나는 고어 표현이 플레이어를 덮칠 것이다.

 

n  오픈 월드로 구현된 아름다운 열대 섬

오픈 월드로 구현된 바노이 섬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오브젝트가 가득하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섬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 또는 스토리 진행에도 새로운 느낌을 주며 반복 플레이의 가치를 제공한다.

 


발매 예정일: 2011 9 6(PS3, Xbox360), 2011 9 9(PC)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X360,PC

장르: Horror Action Adventure

 

시스템 사양

<최소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XP 이상

CPU : Core2Duo 2.66 GHz 이상

RAM : 1GB 이상

그래픽카드 : ATI Radeon 2600XT or nVIDIA GeForce 8600GT, 메모리 512MB 이상

HDD : 2GB 이상의 여유 공간

DVD-ROM : 8배속 이상

사운드 카드 : DirectX 9.0c에 호환되는 사운드 카드

 

<권장 사양>

운영체제 : Microsoft Windows Vista 이상

RAM : 4GB 이상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9600 이상, 메모리 1GB 이상

 

저작권: Dead Island Copyright 2010 and Published by Deep Silver, a division of Koch Media GmbH, Gewerbegebiet 1, 6604 Hofen, Austria. Developed 2010, Techland Sp. z o.o., Poland. Copyright 2011, Chrome Engine, Techland Sp. z o.o.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