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1. 8. 31. 16:28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예약판매 안내

 

-      예약 기간 내 구매자에게 일본과 동일한 캐릭터 참 증정

-       초보자를 위해 캐릭터 성장을 도와주는 오토 네비게이션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테일즈 오브시리즈 최신작 PS3용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011 9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이하 TOX)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두 명의 캐릭터 디자이너를 캐스팅한 신작이다. 지난 7 30일부터 일본에서 개최되었던 선행 체험회장에서 진행된 토크쇼 통해 “15년 만에 처음으로 이노마타 무츠미 선생님과 후지시마 코스케 선생님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개발 도중 두 담당자에게 플레이 화면을 보여주며 감수를 받는 등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을 같은 세계에 공존시키고자 노력하며 개발하였다며 위화감 없는 플레이 화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보았을 때도 전혀 위화감을 느낄 수 없으며 자연스럽게 게임 내 세계 속에 공존하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TOX” 15주년을 맞이한 타이틀답게 성장 시스템 리리알 오브, 자유도가 강화된 필드 이동과 탐색, 동료와의 협력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시스템적인 부분에서 일신을 이루었다. 이번에는 리리알 오브에 대하여 추가적인 설명을 덧붙이고자 한다.

 

리리알 오브는 선과 점으로 이루어진 육각형으로 표현되고 있다. 또한,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성장시키면 두 번째 리리알 오브가 나타난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려면 점과 점을 이어 리리알 오브를 확장시켜야 한다. 또한, 점으로 이어진 선이 사각형 구역을 둘러싸면 술기나 스킬 등을 습득할 수 있다.  만약 어떻게 성장시켜야 할지 모르겠다면 오토 네비게이션(자동 성장) 시스템을 이용하여 성장 포인트를 자동 배분할 수도 있는 등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예약 판매는 9 2일부터 9 5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일본과 동일한 특전인 캐릭터 참1종을 증정한다. 참고로 디자인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무작위로 배송되기 때문에 어떤 것을 받게 될지는 알 수 없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부에는 15주년 기념 의상과 PS3 커스텀 테마 10종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추석 연휴가 겹치는 택배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되었다. 예약 구매자는 실질적으로 9 7일 또는 9 8일에 수령하게 된다.

 

또한 초회 물량에 대하여 게임의 이해를 돕기 위한 224P 분량의 완벽 공략집을 증정한다. 공략집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은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l  쥬드편 메인 스토리 대사&진행 공략

l  쥬드편 서브 스토리 대사&진행 공략

l  쥬드편 메인&기타 채트

l  소비 아이템과 장식품 효과 해설

l  모든 스킬 효과 해설

l  모든 칭호 획득 조건 해설

l  트로피 정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시리즈 사상 최초, 두 명의 주인공

15주년을 맞이하여 두 명의 주인공 쥬드와 미라를 앞세운 TOX. 각각의 시선에서 진행되는 다른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n  전투 시스템의 진화, DR-LMBS

전작의 전투 시스템 LMBS를 발전시킨 형태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번에는 두 명의 캐릭터가 협력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형태이며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술기를 사용할 수 있다. 덧붙여 주인공이 두 명이라는 TOX만의 특징을 살려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였다.

 

n  링크, 그리고 링크 아츠

두 명의 캐릭터가 파트너가 되어 함께 싸우는 링크 시스템. 플레이어가 선택한 파트너는 공격에 가담하거나 플레이어를 보조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을 갖추었다. 게다가 특정 술기를 사용하면 발동할 수 있는 링크 아츠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n  자유로운 필드 탐색

TOX는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맵 액션을 도입하여 필드 탐색 요소를 강화하였다. 소재를 찾고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숨겨진 장소를 탐색하고 높은 언덕을 오르내리거나 몸을 숙여 나무 가지 밑을 통과하는 등 다양한 탐색 액션이 추가되었다.

 

n  인기 아티스트 하마사키 아유미가 부른 테마송

TOX의 테마송은 인기 아티스트인 하마사키 아유미가 담당하게 되었다. 3년 연속 일본 레코드 대상 수상에 빛나는 그녀의 아름다운 가성으로 펼쳐지는 시적인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의 세계를 만나보자.

 

하마사키 아유미

1998 4 8‘poker face’로 데뷔한 이래 일본 및 해외에서도 활약 중인 인기 가수. 첫 앨범인 ‘A Song for xx’는 밀리언 셀러를 달성하였고 2001~2003년에는 3년 연속으로 일본 레코드 대상을 수상하며 정점에 올라섰다. 2010 9 29일 싱글 앨범 ‘L’을 발표하며 25개 앨범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수립한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15주년 기념작인 TOX의 테마송을 불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9 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저작권: (C)いのまたむつみ (C)藤島康介 (C)2011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