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09. 12. 17. 17:52

어쌔신 크리드 2 한글판 금일 발매

 

-        전세계 800만장을 판매한 암살 액션의 후속작

-        Xbox 360 일반판 구매자에게 어쌔신 크리드 리니지 제공

 

인트라링스(대표 상찬)(www.intralinks.co.kr)는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어쌔신 크리드 2(Assassin’s Creed II)’를 Xbox360 플랫폼으로 12월 17일에 발매한다.

 

‘어쌔신 크리드 2’에서 플레이어는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의 젊은 귀족 에지오를 플레이 하게 된다. 그의 복수를 위한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스토리에 깊숙이 몰입할 수 있으며, 임무 해결을 위한 수많은 선택지와 새롭게 디자인된 게임 플레이 요소, 다양한 무기들과 캐릭터의 풍부한 상호작용들은 전작에 실망한 팬들조차도 끌어들일 흡인력을 갖췄다.

 

Ubisof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Patrice Desilets는 “우리 제작팀은 ‘어쌔신 크리드 2’를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전작에서 발전이 필요한 부분을 모두 개량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스스로도 놀랄 만큼 충격적인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의 역사들, 그리고 제작팀의 노력의 결과물인 특별하고도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온오프라인 Xbox 360버전 일반판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어쌔신 크리드 리니지’디스크를 제공한다. 어쌔신 크리드 리니지는 Youtube에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어낸 어쌔신 크리드 2의 영화 버전으로, 디스크 버전은 한글 자막처리가 되어 있으며 3부작을 한데 묶어 DVD 화질로 제공한다. 본편 영상 외에도 제작 과정을 그린 메이킹 영상도 포함되어 있다.

 

‘어쌔신 크리드 2’는 Xbox 360으로 12월 17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완벽한 자막 한글화로 플레이어의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도울 것이다. 가격은 5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Ezio, 새로운 지역의 새로운 암살자

젊은 이탈리아의 귀족 에지오 아디토레는 가족의 배반을 겪은 후 복수를 위해 암살자의 길을 택한다. 그를 통해 당신은 최고의 암살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이탈리아의 르네상스

15세기의 이탈리아는 아직 국가로서 자리잡지 못했으며, 베니스나 플로렌스처럼 어느 한 가문이 정치적 및 경제적인 힘을 가지고 한 도시를 지배하는 도시국가 형태다. 이번 여행에서 플레이어는 그 시대의 아름다운 도시와 건축물, 명화를 게임 안에서 공짜로 감상하는 행운을 맛볼 수 있다.

 

새로운 자유

플레이어는 여러 임무를 자신이 원할 때 수행할 수 있고, 전작에는 없는 새로운 이동 수단인 수영, 기구를 이용한 비행 등을 이용하여 도시를 돌아다닌다. 이러한 요소들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원동력이 된다.

 

생동감 넘치는 시민들

게임 내의 모든 캐릭터는 각자 자신만의 행동을 하며 플레이어를 도와준다. 인파에 숨어드는 것은 더욱 쉬워졌으며 각 시민들이 요구하는 것을 해준다면 그에 따른 충분한 보상이 있을 것이다.

 

최고의 암살자를 위하여

새로운 무기의 사용법과 상대의 무기를 뺏는 법, 두 개의 암살검을 사용하는 법을 완벽하게 익혀 스스로를 최고의 암살자로 만들 수 있다.

 

제품정보

출시: 2009년 12월 17일(Xbox360)

가격: 52,000원(Xbox360)

매체: DVD-ROM 1장

해외 배급: Ubisoft

국내 배급: 인트라링스

기종: XBOX360, PC

장르: 암살 액션

언어: 자막 한글

 

저작권:

© 2007-200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Ubi.com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layStation" and the "PS" Family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and “PS3” is a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Microsoft, Xbox and the Xbox logos are trademarks of the Microsoft group of companies and are used under license from Microsoft. Software platform logo (TM and ©) EMA 2006.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