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09. 12. 17. 00:02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더 게임발매

- Xbox 360판은 11, PC판은 15일 발매

- 올 겨울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자리잡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를 게임화!

 

인트라링스(대표 상찬)(www.intralinks.co.kr)는 오는 12 17일에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의 공식 게임을, Xbox360 PC 플랫폼으로 발매했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에일리언’,‘터미네이터 1&2’, 트루 라이즈’, 타이타닉등으로 유명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0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첨단 3D 기술을 통해서 영화의 신기원을 이룩했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올 겨울 최고의 블록버스터다.

 

또한,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에 출연하는 영화배우들도 게임에서 활약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그레이스 어거스틴 박사의 목소리를 시고니 위버가 담당했다. 이외에도 플레이어가 탑승하는 헬기의 조종사인 트루디 카콘은 미첼 로드리게스가, 악역인 쿼드리치 장군은 스테판 랭이 맡았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더 게임은 영화의 배경과 같은 환상의 외계 행성, 판도라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낸다. 플레이어는 특수 요원에이블라이더가 되어 판도라 행성에 가고, RDA의 과학 기술의 결정체인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판도라의 원주민인 나비 족이 된다. 판도라의 정글을 탐색하는 동안 이 행성의 자연을 지키기 위해 RDA를 저지하려는 나비 족을 만나는데... 여기서 플레이어는 나비 족과 인간의 전쟁 한가운데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놓인다.

 

이외에도 인간과 나비 족 사이의 대립을 이용한 멀티플레이 요소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는 인간 측이나 나비 측의 캐릭터를 골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여 전장에 뛰어들 수 있다. 멀티플레이는 다섯 가지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일반적인 팀 데스매치나 깃발 빼앗기 외에도 3개의 미사일 쟁탈전을 그린 파이널 배틀 같은 독특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더 게임은 영화처럼 3D 영상을 체험할 수 있게 제작되어 있다. Xbox360판은 3D 영상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와 3D 안경이 있어야 하며, PC판은 엔비디아의 그래픽 카드와 3D 비전 킷이 있어야 한다.

 

게임의 주요특징

▼ 제임스 카메론이 만들어낸 세계에 녹아든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더 게임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판도라 행성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영화의 분위기를 게임으로 그대로 옮겨놓았다.

 

▼ 두 문명 간의 전쟁을 체험한다

RDA와 나비 족. 당신은 어느 쪽을 위해 싸울 것인가? 60가지 이상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종족 별로 20가지가 넘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여러 가지의 차량과 동물을 타고 전장을 누비며, 멀티플레이를 이용해 전세계의 사람들과 전쟁을 벌인다.

                   

▼ 당신의 캐릭터을 강화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적을 무찌르고 경험치를 얻는다. 이 경험치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강화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다양한 전법을 전장에서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더 게임Xbox 360판은 12 11일에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49,000원이다. PC판은 12 15일에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3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출시: 2009 12 11(Xbox360), 12 15(PC)

매체: DVD-ROM 1

해외 배급: Ubisoft

국내 배급: 인트라링스

기종: XBOX360, PC

장르: 액션

 

저작권:

James Cameron’s Avatar: The Game © 2009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Game Software excluding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elements: © 200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James Cameron's Avatar: The Game, James Cameron's Avatar and the Twentieth Century Fox logo are trademarks of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Licensed to Ubisoft Entertainment by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Ubisoft, Ubi.com,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The Lightstorm Entertainment logo is a trademark of Lightstorm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