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09. 10. 16. 16:31

PlayStaion®3 용

“언챠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발매 하루 만에 매진

 

- “언챠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발매 하루 만에 초도 수량 매진

- 10월 8일~10월 14일 실시한 온라인 예약판매 및 PREMIUM PACK 모두 소진

- 하반기 대작 한글화 연이어 출시 예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ion.co.kr)는 전작에 이어 각종 해외 언론에서 만점에 가까운 평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언챠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이하 언챠티드 2)를 발매,  발매일인 10월 16일 하루 만에 초도 주문 수량이 전량 매진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10월 8일~10월 14일까지 실시한 온라인 예약판매는 시작 5분만에 매진을 기록 하였으며 “언챠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PREMIUM PACK” 또한 전량 소진되어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SCEK 관계자는 이와 관련하여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언챠티드 2’뿐만이 아닌 갓 오브 워 3, 그란투리스모 5, Eye♡Pet (아이러브펫), 페르소나 3 포터블 등 양질의 한글화 타이틀의 출시가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소개]

전작에 이어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는 히말라야 산맥의 전설의 땅 ‘샹바라’ 에서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펼친다.  늪지대, 도시, 빙하, 눈 덥힌 히말라야 등 이국적인 스테이지에서 높은 자유도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타이틀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은 Naughty Dog Engine 2.0을 적용, 발전 된 애니매이션 기술뿐만 아니라 앰비언트 오클루전이라는 기술을 통해 게임 속에서 현실을 재창조 하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대 10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인터넷 기반의 최첨단 기술인 클라우드 컴퓨팅(Cloud-based computing) 을 적용하여 안정된 게임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기본 정보>

타이틀명: 언챠티드 2 :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개발사: Naughty Dog Inc.

가격: 59,800원

출시기종: PlayStation®3

이용가능연령: 청소년 이용불가

장르: 액션 어드벤쳐

플레이가능 인원: 1명 (온라인 대전시 2~10명)

권리표기: UNCHARTED 2: Among Thieves™ is a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Created and developed by Naughty Dog Inc.© 2009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