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09. 10. 29. 14:10

 

여신전생 페르소나 3 포터블ペルソナ3ポータブル

PSP®용으로 한글화 하여 2009 하반기 발매

 


- 『여신전생 페르소나 3 포터블 한글화 버전, 2009년도 하반기 발매 예정

- 새롭게 추가된 여주인공의 등장으로 새로운 관점에서 플레이가 가능

- 직접 지시를 내릴 수 있으며 유저의 레벨에 맞게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 탑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PlayStation®2용으로 발매되어 호평을 받은 여신전생 페르소나 3 FES』에 신규요소를 추가하여 새롭게 PSP®용으로 등장한 여신전생 페르소나 포터블을 한글화하여 하반기 발매할 예정이다.

 

몰입도가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로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시리즈지만 이번 타이틀에는 새로운 여주인공이 새롭게 등장하여 지금까지의 팬도 새로운 시점에서의 플레이를 즐길 있게 되었다. 여주인공은 10 사고로 양친을 잃고, 친척과 함께 교외에서 살고 있었지만 사립 월광관 고등학교 2학년으로 전입하게 되면서 미스터리의 괴물쉐도우의 습격을 받고페르소나능력을 자각하게 되는 인물이다.

 

PSP®용 소프트웨어로 이식되면서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배틀 중 행동지시를 하거나 플레이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 신기능을 탑재하였다. 또한 세이브 및 로딩속도를 개선하는 등 플레이감 향상을 위해 시스템 관련한 모든 부분을 정비하여 언제 어디서나 배틀학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3 포터블 한글 버전 타이틀 로고>

 

 

<『여신전생 페르소나 3 포터블 일본어 버전 스크린샷>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여신전생 페르소나3 포터블

출시 기종: PSP® (PlayStation®Portable)

개발사: ATLUS

장르: RPG

이용등급: 미정

언어: 자막, 매뉴얼-한글

가격: 미정

발매일: 2009년 하반기

권리표기: ©ATLUS CO.,LTD. 1996,2009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