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2. 2. 21. 23:03

게임동아 개편 이벤트에 선정되어 복불복 상자를 수령했답니다.


이벤트 상품 중에 PC 케이스도 선정되어 상자가 무지 크더군요. 택배 아저씨가 고생 좀 하셨을 것 같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다양한 상품들이 들어 있던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동아 이벤트 담당자분의 축하글과 함께 그림이 그려져 있더군요. 정말 저 상자들 보고 택배 아저씨 좀 놀라셨을 것 같네요.
그리고 복불복 상품인 기어스 오브 워 마우스 패드와 월드 오브 탱크 마우스 패드입니다.
월드 오브 탱크 마우스 패드가 일반적인 패드의 크기인데 비교해 보시면 기어스 오브 워 마우스 패드의 크기를 짐작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음으로 걸그룹 카라의 스타 컬렉션 카드와 매직 더 게더링의 카드입니다. 카드 게임은 하는 방법 안내가 없어서 어찌 하는건지는 모르겠더군요.



다음은 게임 티셔츠들입니다. 특히 삼국지를 품다는 토시도 아닌 것이 어찌 사용하는건지 역시 모르겠더군요.



이번에는 좀 실용적인 물건들입니다. 무릎담요, 우산, 타올인데 우산은 정말 괜찮더군요. 그림이 있어 쓰기 좀 창피한데 그래도 비올 때는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역시 실용적인 물건들로 노트, 달력, 그리고 유명한 파커볼팬입니다. 닌텐도 로그가 새겨진 노트는 안에 뭔가 귀여운 그림이 있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그냥 로고뿐 아쉽게도 일반 노트와 다를게 없더군요.



다음은 부채, 핸드폰 고리, 컵 받침, 핸드폰 스텐드, 미니 스피커, 테트리스 자석입니다. 역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물건들로 특히 미니 스피커가 마음에 들더군요.



모두 모아놓고 사진을 찍으니 물건들이 꽤 많네요. 기사 분들이 발표회나 간담회, 게임쇼 등에서 기념으로 받아오신 것 같은데 열심히 모으신 노력이 느껴지는 콜렉션이네요.

복불복이라, 비록 전 게임 타이틀 같은 대박 상품은 없지만 나름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은 만큼 실생활에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힘들게 배달해 주신 CJ 택배 기사님과 기념품 열심히 모으셨을 게임동아 담당자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고 싶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