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7.05 [PS Vita]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전투 시스템
게임 속으로2016. 7. 5. 18:42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인형병사 제작과 전투 시스템 소개

-      전략성 깊은 요소가 가득한 던전탐색RPG

-      8개의 직업과 성격을 설정해 나만의 인형 병사를 육성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연내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layStation®Vita전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1인칭 시점으로 광대한 지하미궁을 탐색하는 3D던전탐색형 RPG. 플레이어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형 병사를 제작, 여단을 편성해 미지로 가득한 던전을 공략하게 된다.

 

인형 병사에게는 아스텔나이트, 시어트리컬스타, 피어포트리스를 비롯한 총 8개의 직업이 존재하며, 성격과 성향, 선택 스킬 등을 설정하게 된다. 이에 따라 인형 병사의 성장 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온다.

 

인형 병사를 제작했다면 여단을 편성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OO의 결혼서라는 특수한 아이템이 요구된다. 하나의 여단에는 최대 8명의 인형 병사를 편성할 수 있고, 전투에는 5개의 여단을 참가시킬 수 있다. 또한, 인형 병사가 사용하는 무기와 특성에 따라 선봉 또는 후위로 나누어 배치해야 하고, 특성에 따라 어택커와 서포터 중 어느 한 쪽에 배치하게 된다.

 

전투에서 중요시 되는 요소로서는 캐릭터 간의 호감도에 따라 공격이 강화되어 대미지가 높아지는 공진 시스템, 치명타가 발생하면 임의의 부위가 파괴되는 크리티컬 고어 시스템 등이 존재한다. 이렇게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게임의 전략성이 강화되고 재미는 배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RPG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