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6. 30. 23:10

 

 

인트라게임즈,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개설

-      다이렉트로 제공하는 실시간 정보와 옐로우 아이디만의 혜택 제공

-      슈퍼로봇대전OG 문 드웰러즈의 오프라인 예약판매 상세 정보 안내

-      72일까지 친구 등록하면 추첨 통해 PSN 충전코드 증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업용 옐로우 아이디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앞으로 옐로우 아이디를 활용하여 다양한 정보와 옐로우 아이디만의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유저 친화적인 정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인트라게임즈 옐로우 아이디는 친구탭의 친구 찾기메뉴를 열고 인트라게임즈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한편, 옐로우 아이디를 친구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7 2() 전국 7개 점포에서 실시하는 슈퍼로봇대전OG 문 드웰러즈의 오프라인 예약판매에 관한 상세한 안내를 다이렉트로 제공할 예정이며, 629일부터 72일까지 친구 등록을 마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N 5,000~30,000원 충전코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29. 22:23

 

달과 시공문에 의해 새로운 재앙이 도래한다─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716일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테라다 타카노부총괄 프로듀서, ‘츠카나카 켄스케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72일 오프라인 구매자 전원 대상 이벤트 참가 추첨권 증정

- 프로듀서와의 토크쇼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사인회 진행 예정

- 발매일부터 아카이브 모드를 수록한 디지털 북 다운로드 가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77일 발매되는 PS4용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한글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시리즈 발매 25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특히 이번 슈퍼로봇대전 OG 드웰러즈 시리즈 한글화 결정이 발표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있다. 이에 슈퍼로봇대전을 지지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테라다 타카노부총괄 프로듀서와, ‘츠카나카 켄스케프로듀서가 한국을 방문하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는 200명을 초청하여 진행 되며, 참가 대상은 7 2 시작되는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 참가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 추첨권을 배포한다. 추첨권은 수령한 즉시 특설 홈페이지(http://www.srwog-md.co.kr/kr-event/)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있다. 특히, 전국 7 곳에 준비 오프라인 판매점에 번째로 대기하는 유저에게는 이벤트에 VIP 참가할 있는 초대권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2016 하반기 발매 한글화 타이틀 증정권을 증정한다.

 

■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 일시: 2016716일 오후 13:00 – 16:00

- 장소: 양재 AT센터 5층 그랜드홀

- 내용: 프로듀서의 토크쇼, Q&A, 유저 참가 이벤트, 포토세션, 사인회, 경품 추첨

■ 참가 확인용 특설 홈페이지: http://www.srwog-md.co.kr/kr-event/

※ 이벤트의 내용과 구성, 시간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설 홈페이지는 72일부터 활성화 됩니다.

 

한편,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오프라인 예약 판매가 72(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7곳의 점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특전으로는 특제 티셔츠와 브로마이드가 제공되며 각 점포의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의 관련 특설 페이지(http://bneblog.co.kr/22074408773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해외판에 수록되지 않은 아카이브 모드에 대해서는 발매일인 77일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채널에서 관련 내용을 수록한 디지털 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7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6. 6. 28. 00:10

 

[리뷰]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

 

 

 

반다이남코 게임즈가 2013년에 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을 소재로 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이라는 대전격투 게임을 발매했었는데, 무한콤보로 인한 밸런스 문제로 악평을 받은바 있습니다.

 

후속작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은 전작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자유롭게 이동 가능한 입체적인 공간에서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능력으로 태그 배틀을 펼치는 작품으로 2015 12, PS4 버전만이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1986년부터 일본 만화잡지에 연재 중인 아라키 히로히코작가의 액션 만화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은 동료들과의 정, 강적과의 사투를 개성적인 표현법과 작화 스타일로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2012년에는 25주년을 기념해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으며 작가들이 소설을 매개로 죠죠에 도전한다는 컨셉의 노벨라이즈 작품과 화집 및 설정집, 드라마 CD,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의 소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의 제작사는 전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스타 배틀]을 제작했던 일본의 가정용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사이버 커넥트 2(Cyber Connect 2)’ 입니다.

 

1996년 설립된 이 개발사는 PS2용으로 출시한 4부작 [닷핵] 시리즈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시리즈에서 원작의 2D 애니메이션을 3D 게임으로 충실히 재현해 개발사의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아 오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원작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필살기들을 게임으로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원작의 팬들에게 친숙한 3부의 주인공으로 죠스타가의 혈통을 이어가고 있는 쿠죠 죠타로외에 7부의 등장인물로 귀족 집안에 입양되어 탁월한 기마 실력을 지닌 디에고 브란도’, 2부의 등장인물로 나치스의 간부인 루돌 폰 슈트로하임’, 3부의 등장인물로 여성에게 친절하나 냉철한 성격의 카쿄인 노리아키’, 2부의 주인공으로 죠죠의 싸움 방식을 정립한 죠셉 죠스타’, 2부의 등장인물로 친절한 바람둥이 기질을 보이는 시저 안토니오 체펠리’, 4부의 등장인물로 리젠트 헤어를 고수하는 히가시카타 죠스케등 원작의 주요 인물들이 플레이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게임시스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의 스토리 모드는 원작자 아라키 히로히코가 직접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토대로 1988년 이집트, 2001년 이탈리아, 1999년 일본, 19세기 말 영국 등 여러 시대를 배경으로 각 부 죠죠들이 만나 천국으로 간 디오를 막기 위해 힘을 모은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외전격 설정으로 파트너들의 희생과 주인공의 성장 모습을 새롭게 게임으로 그려내고 있지만 한글화가 진행되지 못해 일본어를 모르면 이번 작품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이해할 수 없는 점이 가장 큰 아쉬움으로 남네요.

 

 

 

 

원작에 등장하는 죠스타 가문의 저택, 에어 서플레이나 섬, 네아폴리스 기차역, 콜로세움, 그린돌핀 스트리트 형무소, 케이프 커내버럴, 히가시카타 가족이 사는 정원 등 원작에 등장했던 배경이 배틀 스테이지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 스테이지는 단순한 재현뿐만 아니라 함정 설치, 석상 던지기, 등불 공격, 건물에서의 추락, 연기에 의한 느려짐, 적을 작게 만들기, 공룡의 공격 등 다양한 기믹이 준비되어 있는데, 특정 계열의 캐릭터는 여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등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네트워크 모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친구나 다른 유저들과 함께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모드에는 플레이어 매치와 랭킹 매치가 존재하는데, 커스텀 매치를 통해 대결 상대의 수준을 선택하거나 플레이어가 호스트가 되어 팀, 지역, 시간제한 등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에이트 매치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정보를 확인하거나 초대할 수 있고, 랭킹보기를 통해 자신의 랭킹과 친구의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는데, 만화의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져서 그런지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이 많지 않더군요.

 

 

 

   게임플레이

 

 

 

캐릭터 간의 배틀은 이동, 점프, 통상공격, 날리기나 부수기 등의 강공격, 재빠르게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스텝, 고속으로 움직이는 호밍 대시, 적의 공격 가드, 타겟 록온, 캐릭터 고유의 특징 액션을 구사하는 스타일 액션 등 각 버튼에 할당된 기술들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킬 보드에 대응하는 EX 스킬, 무적이 되어 주위 적을 날려버리는 발끈 버스트, 파트너와 함께 필살기를 펼치는 듀얼 히트 어택까지 원작을 재현한 화려한 연출의 강력한 필살기들을 발동해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적에게 공격을 가하거나 데미지를 받으면 듀얼 히트 게이지가 차오르는데, 일정 단계 이상 게이지를 모으면 듀얼 콤보나 듀얼 히트 어택을 발동할 수 있어 파트너와 연계하여 게이지를 빠르게 모아 원작의 화려한 연계 필살기 콤비 액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듀얼 콤보 중에는 스킬 동작을 캔슬하고 다른 스킬을 발동하는 등 자유로운 콤보 구사가 가능하고, 듀얼 콤보 게이지가 가득 차면 듀얼 콤보 피니시가 자동으로 발동하여 체력까지 회복되는 만큼 강력한 필살기 구사가 승패를 좌우하게 됩니다.

 

 

 

 

배틀 중 파트너가 쓰러지면 남은 캐릭터가 일정시간 파워 업 하는 계승되는 의지가 발동되는가 하면 듀얼 히트 어택의 스톡이 있고 특정 조건을 만족한 상태에서 피니시를 발동하면 승부를 건 버튼 액션 배틀이 구현되기도 합니다.

 

특히 배틀 결과 항목에 스타일 액션 성공, 특정 공격 히트 수 달성, 흡혈 파워 업 상태지속 등 얼마나 그 캐릭터답게 싸웠냐를 평가하는 죠죠리티라는 항목이 있어 게임 플레이 중 달성 여부에 따라 점수와 평가에 영향을 주는 요소도 존재합니다.

 

 

 

마치며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은 입체적인 3D 필드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제8부까지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부자 간이나 과거와 미래의 친구가 콤보를 이루어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상의 태그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입니다.

 

하지만 캐릭터의 밸런스 문제, 멀티 참여 플레이어의 부족, 시점 버그 등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는 몇가지 단점들이 눈에 띄더군요. 그래도 원작 캐릭터들의 대사와 개성을 충실히 재현해 냈고 배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들과 박력 넘치는 듀얼 히트 어택으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는 등 원작의 팬뿐만 아니라 액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충분한 재미를 선사해 주고 있는 작품인 만큼 처음으로 정식 발매된 죠죠 게임을 직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25. 08:44

 

[오픈케이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

 

 

 

2015 12 17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죠죠의 기묘한 모험 아이즈 오브 헤븐]입니다.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팀을 꾸려

전작과는 다르게 2 2 태그 배틀을 펼칠 수 있는 액션게임입니다.

 

 

 

 

1986년 울트라 점프 만화잡지에 연재를 시작한 아라키 히로히코작가의

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을 게임화한 작품으로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단행본도

국내에 꾸준히 발매되고 있더군요.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자의 스토리 감수로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예약 판매를 통한 초회 특전으로는

쿠죠 죠타로, 레어 스페셜 코스튬, 미션 전5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와 쿠죠 죠타로와 스타 플래티나 캐릭터가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했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시리즈의 제작사로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사이버 커넥트 2’에서 이번 작품을 맡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필살기를 충실히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원작의 제1부부터 제8부까지의 주요 캐릭터들과 배경을 소재로

자유롭게 콤비를 이뤄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태그 배틀을 즐길 수 있어

원작의 팬들뿐만 아니라 평소 액션 게임을 즐기는 유저 분들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22. 23:20

 

달과 시공문에 의해 새로운 재앙이 도래한다─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한정판 및 예약 판매 안내

 

- 623일 온라인 예약 판매 개시, 72일 오프라인 예약 판매 개시

- PS4 테마, 특제 브로마이드와 T셔츠, 콜렉터즈 카드 등 다양한 특전 제공

- 한정판 내용이 담긴 최신 한글판 PV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77일 발매 예정인 PS4용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한글판)의 예약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에 등장한 로봇 들이 각 작품의 틀을 넘어 집결하여 공통의 적과 싸워 나가는 시뮬레이션 RPG , 지금까지 90작품 이상의 타이틀 (BigHit 버전 포함)을 발매하였으며, 드디어 2016년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했다.

 

그 중에서도 ‘슈퍼로봇대전 OG’ 시리즈는 지금까지의 작품에 등장한 오리지널 로봇이나 캐릭터 만으로 구성 된 것이 특징이다. 본 작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이며, PlayStation®4 대응 소프트웨어이자 시리즈 처음으로 첫 공식 자막 한글화가 결정된 작품이다.

 

나아가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비기너즈 모드’나 플레이 방법의 기본을 알 수 있는 ‘가이던스 시나리오를 탑재한 것 또한 특징이다. 관련하여 스토리와 시스템, 등장 기체들을 감상할 수 있는 공식 한글 PV가 공개 되었다.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제3차 공식 PV: https://youtu.be/HLjob8z8DXE>

 

 

 

또한, 특별 한정판의 국내 발매도 결정 되었다.

한정판 구성품

1.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공식 메카닉 설정 자료집 (한글판)

2. 픽쳐 드라마 블루레이 디스크 '슈퍼로봇대전 OG ~치 드웰러즈' (한글 자막 대응)

3. 스페셜 셀렉션 사운드 트랙 CD

4. 오오바리 마사미 씨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스페셜 겉 BOX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PS4 전용 특전 테마가 동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약판매는 오는 623일부터 시작되며, 특제 브로마이드와 콜렉터즈 카드를 특전 아이템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예약판매는 72 (), 서울, 대전, 대구 등을 비롯한 전국 7곳의 게임샵에서 판매가 진행되며 T셔츠와 특제 브로마이드,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한다.

 

 

 

<초회동봉 특전 PS4 테마>

 

※ 본 이미지는 개발 중의 것입니다. 실제 제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수량에는 한정이 있으므로 선착 판매 될 예정입니다. 또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 종료됩니다.

※ 내용·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7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22. 12:59

 

용사죽다.」 아바타 무상 배포

-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      9,000원 상당의 아바타 29종을 비롯한 모든 리워드 무상 배포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절찬리 판매 중인 PlayStation®Vita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의 아바타 29종을 비롯해 각종 배경화면과 SNS용 팬킷 이미지를 무상 배포한다고 밝혔다.

 

용사죽다.”는 용사(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시나리오가 분기하고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형 RPG이다.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마왕을 물리치고 죽음을 맞이한 용사에게 5일간의 생명이 주어지면서 게임이 시작되고, 시간의 경과와 함께 용사는 점점 쇠약해진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이 짧은 시간 동안에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고 장례식이라는 형태로 그 끝을 맞이하게 된다. 이 게임은 마왕이 사라지면 과연 평화가 찾아올까?’, ‘내가 죽으면 나의 장례식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되었으며, 반복되는 플레이 속에서 플레이어가 바라는 답을 발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덧붙여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연재 중인 웹툰 용사죽다(http://intragames.co.kr/yushashisu/news/masudashoji_shisu/01.php?key=1)는 오늘로 8화까지 모두 업데이트되었다. 본 웹툰은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용사죽다.”의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을 재미있게 설명하기 위해 국내 작가와 협력하여 제작한 것이다. 부활한 5일간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람에게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참고가 될 것이다.

 

한편, 게임의 콘셉트에 따라 발매일부터 5일간 진행되었던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에는 약 1,400명의 조문객이 찾아왔으며 330여명이 용사 한글판을 위한 조문을 남겼다. 본 이벤트는 조문의 개수에 따라 더 많은 리워드를 지급하는 형식이며, 최종 목표 300개를 초과 달성하여 모든 리워드를 전원에게 무상으로 배포하게 됐다. 경품 내역으로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과 자신의 SNS용사죽다.’ 테마로 꾸밀 수 있는 팬킷 이미지, 그리고 PlayStation®4에서 프로필에 적용 가능한 29종의 아바타가 있다. 모든 리워드는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738962227)에서 제공하며, ‘용사죽다아바타는 626일부터 하기의 코드를 이용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추첨 경품에 관한 당첨자 명단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7427999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 QHCR-5ANE-55AG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6617

기종 : PlayStation®Vita

개발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멀티시나리오형 RPG

권리표기: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G-MODE, Shoji Masuda/Pyramid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6. 6. 19. 17:27

 

[리뷰]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

 

 

 

지난 2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에서 [아이돌 마스터] 신작과 [슈퍼로봇대전 OG] 신작의 한글화 발표로 국내 유저들을 흥분시켰었죠.

 

이날 행사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작품들의 한글화 출시 소식도 이어졌는데, 그 첫번째로 라이트 노벨 원작 기반의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의 게임화 작품인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이 예정대로 한글화를 통해 PS Vita용으로 5 26일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2012년에 발간한 미야자키 유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 오키우라의 라이트 노벨로 수상학원도시이자 배틀 엔터테인먼트 성무제의 무대인 애스터리스크에서 성맥세대의 학생들이 황식무장을 손에 들고 자신의 바람을 이루기 위해 우승을 다투는 판타지 배틀물입니다.

 

학산문화사를 통해 원작 라이트 노벨이 국내에도 판매되고 있으며, 2014 2월에는 코믹북으로 발행되기도 했습니다. TV 애니메이션은 소드아트온라인’, ‘알드노아제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등을 제작한 A-1 pictures에서 담당해 기대를 모으기도 했는데, 국내에서도 애니맥스에서 1화가 방영되어 원작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게임의 주제가인 ‘Brilliant Star’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의 오프닝 테마를 부른 니시자와 시에나가 맡았습니다. 1997년 일본 사이타마현 태생인 그녀는 2014년 개최된 플라잉 독 오디션에서 그랑프리를 받고 2015 2눈보라라는 곡으로 데뷔했습니다.

 

이 곡은 TV 애니메이션 [함대 컬렉션]의 엔딩 테마 곡으로 이후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1쿨의 오프닝 테마인 ‘Brand new World’, PS Vita 게임 [Bad Apple Wars]의 엔딩 테마인 ‘Cross’,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2쿨의 오프닝 테마인 ‘The Asterisk War’를 불러 게임의 원작 팬들에겐 더욱 친숙한 목소리입니다.

 

 

 

 

원작의 주인공으로 대를 이어 온 고류무술 집안에서 태어나 특출난 검의 재능을 자랑하는 아마기리 아야토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면, 봉황성무제 엔트리 직전에 전학한 후 2주일 이내에 파트너를 구하여 육성을 통해 봉황성무제에서 우승을 노리게 됩니다.

 

원작 주인공 외에 오리지널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를 진행하면, 4월에 학원에 입학하여 3개월간 트레이닝을 하고 파트너를 구한 뒤 8월에 개최되는 봉황성무제를 준비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게 되어, 결정 플레이어 캐릭터에 따라 게임에서 진행되는 기간이 변하게 됩니다.

 

 

 

   게임시스템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에서 플레이어는 세이도칸 학원에 입학하여 학생들에 의한 세계 최대의 무투 대회인 봉황성무제에서 우승을 노리는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스토리는 하루 2번 스케줄을 세워 플레이어 캐릭터의 육성 외에 파트너 후보와 가까워질 계기를 만드는 육성 시뮬레이션 파트, 행동이나 대화를 선택해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는 어드벤처 파트, 파트너와 함께 태그나 11 결투를 실시하는 배틀 파트로 나눠 진행하게 되는데, 봉황성무제 엔트리 마감인 7 1일까지 파트너가 정해지지 않았거나 중요한 배틀에서 패배했을 경우 게임 오버로 이어집니다.

 

 

 

 

플레이어는 하루에 2번의 행동 커맨드를 정할 수 있는데, 훈련을 통해 일정한 체력을 소비하여 배틀 시 내구력 수치에 영향을 주는 체력, 이동 속도에 영향을 주는 민첩성, 공격 대미지에 영향을 주는 공격력,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방어력 등의 스테이터스의 파라미터를 강화해 나갈 수 있습니다.

 

훈련 레벨은 훈련 횟수에 따라 레벨3까지 존재하고, 평가는 레벨에 따라 4등급으로 나뉘어 평가에 따라 상승하는 수치가 변해 훈련의 성과가 다르게 나타나는데, 레벨이 높을수록 훈련에 필요한 체력의 소비량도 상승해 체력이 부족하면 훈련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배틀 모드에서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파트너가 되지 않았던 캐릭터도 자유롭게 태그를 맺어 CPU 대전을 펼치거나 PS Vita의 애드혹 기능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통신대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애드혹 대전에서는 네트워크 접속을 통해 대기 상태인 대전 상대를 찾아 대전을 요청하는 게스트 대전과 매칭 대기 상태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 요청을 기다리는 호스트 대전 중 선택이 가능하고 배틀 세팅을 통해 캐릭터의 의상, 스테이지, BGM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육성 시뮬레이션 파트에서는 현재 날짜와 시간대, 이벤트 카운트다운, 체력, 소지금, 일주일간의 스케줄, 스테이터스의 파라미터, 숙련 레벨, 파트너 후보의 친밀도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 컨디션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배틀 결과나 행동에 변화를 주게 됩니다.

 

특히 어드벤처 파트의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스킬에는 훈련의 상승치나 성공률 높이기, 알바의 보수 늘리기, 커맨드로 소비되는 체력 줄이기 등의 효과가 있어 육성을 통한 스킬 장착을 통해 추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배틀 파트에서는 이동, 록온, 점프, 공격, 특수 공격, 가드, 대시 등 각 버튼에 할당된 기본적인 액션 외에도 장비한 무장의 숙련 레벨과 성진력 게이지가 충족되면 버튼 조합을 통해 각 캐릭터가 지닌 필살기인 유성투기나 합체공격과 같은 보다 임팩트 강한 공격을 구사할 수도 있습니다.

 

배틀 중에는 상황에 따라 파트너의 감정이 최고에서 최악까지 5단계로 변화하는데, 감정 상태에 따라 배틀 종료 시 친밀도의 변화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또한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파트너와 대화 가능 아이콘이 표시되는데, 이때 일정 거리 이상 접근하면 링크 드라이브가 발동해 대화 내용에 따른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육성 파트의 연구실에서는 황식무장의 성진력 소비량을 감소시킬 수 있는 조정, 소지금과 마나다이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추가할 수 있는 개조, 소지금을 소비해 황식무장의 컬러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연구실에서 소비되는 비용은 알바에 해당하는 미션에 도전하여 조건을 달성하고 보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렇게 획득한 소지금으로 황식무장을 취급하는 중고품상점, 체력이나 건강 상태를 회복할 수 있는 약을 취급하는 약국, 선물용 아이템을 취급하는 잡화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 봉화현란]은 동명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학원생활을 통해 다양한 만남을 즐기며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세계 최대의 배틀 엔터테인먼트인 성무제에 도전하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배틀의 난이도가 낮아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전반적으로 게임의 시스템이 단조로운 것이 흠이네요. 그래도 시뮬레이션 파트와 배틀 파트가 혼재되어 있고 어드벤처 파트에서는 파트너의 호감도에 따라 데이트의 행동 반응이 변화하며, 학생의 신분이기에 중간고사를 치르는 등 원작 팬들에게는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18. 22:00

 

[오픈케이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2016 5 26 PS Vita로 정식 발매된 한글판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 입니다.

 

애스터리스크라고 불리는 수상학원도시를 배경으로

특이한 힘을 지닌 학생들이 세계 최대의 무투대회를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의 원작은 2012년 발간한 미야자키 유작가의 판타지 배틀물인 라이트 노벨입니다.

국내에도 라이트 노벨 및 코믹북이 발행되었고

TV 애니메이션도 방영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예약판매 특전으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드라마 CD,

그리고 드라마 CD의 내용을 한글로 수록한 특별 북클릿과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했습니다.

 

초회 특전으로는 히로인 키린의 일러스트를 표지로 사용할 수 있는 양면 표지와

일본 특전으로 제공되었던 무기 세트, 의상 아이템이 게임 내 콘텐츠로 수록 되었습니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페스타]는 캐릭터 육성 및 파트너 후보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 파트, 행동이나 대화를 선택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파트,

그리고 결투를 펼치는 배틀 파트로 나뉘어 진행하게 됩니다.

 

 

 

 

하루에 2번의 행동 커맨드를 정할 수 있어 훈련을 진행하거나

알바로 보수를 늘리기, 연구실에서 공격력 추가,

결투 신청이나 파트너 후보와의 데이트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육성이 어렵지 않고 게임의 난이도도 낮아서

팬심으로 접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17. 20:17

 

용사죽다.」 한국어판 오늘 발매

-      오늘부터 5일간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 실시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PlayStation®Vita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를 오늘(617) 정식 발매한다.

 

용사죽다.”는 플레이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달성한 조건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가 분기가 발생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보여주는 멀티시나리오형RPG이다. 게임을 기획한 마스다 쇼지는 아버지의 삶과 죽음, 그리고 장례를 통해 이 게임의 아이디어를 고안했고, 자신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서 엔딩이 달라지는 시스템을 채택했다.  

 

한편, 용사죽다.”의 발매를 기념하여 617일부터 621일까지 용사 한글판의 조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737662505)를 방문해 내가 만일 용사의 장례식에 참가한다면이라는 가정 아래, 남기고 싶은 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조문 덧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참가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늘어나는 방식이며, 하루에 한 번씩, 최대 5회까지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6617

기종 : PlayStation®Vita

개발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멀티시나리오형 RPG

권리표기: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G-MODE, Shoji Masuda/Pyramid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6. 14. 23:19

 

 

PS4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818일 발매 결정

 

- 검은 여성이 세계를 가로지르다

- 더욱 진화한 배틀 시스템과 ufotable이 그리는 미려한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RPG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가 오는 818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된다고 발표했다.

 

테일즈 오브시리즈의 최신작인 이번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종래의 시리즈에서 그려왔던 권선징악의 스토리가 아닌, 주인공의 '삶의 방식' 그리고 있다. 강한 감정을 품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주인공 벨벳, 감정을 버리고 도리를 관철함으로써 세계에 질서를 되찾으려는 자들과의 대립이라는 누구든지 가지고 있는 감정과 이성의 갈등을 테마로 다루고 있다.

 

사람을 마물로 바꾸는 업마병이라 불리는 기병에 의해 전세계는 혼란스러운 시대를 맞이했다. 미드간드 성도왕국 변두리 마을에 살고 있는 벨벳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가족과 서로를 위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신뢰하던 사람에게 배신당하여 사랑하는 육친을 빼앗길 아니라 의문의 힘에 삼켜져 버린 그녀의 왼쪽 손은, 마물 먹어 치우는 힘을 가진 마의 손으로 변화하였다. 그렇게 3년의 시간이 흐른 , 세상에는 구세주가 등장하여 질서를 되찾아가던 왕국에 여자가 나타나고 그녀의 눈동자에는 모든 것을 빼앗은 구세주에게 보다는 격정을 담고 있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81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당신이 당신답게 살아가기 위한 RPG

권리표기: ©いのまたむつみ ©藤島康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