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6. 29. 22:23

 

달과 시공문에 의해 새로운 재앙이 도래한다─

PS4용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716일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테라다 타카노부총괄 프로듀서, ‘츠카나카 켄스케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실시

- 72일 오프라인 구매자 전원 대상 이벤트 참가 추첨권 증정

- 프로듀서와의 토크쇼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사인회 진행 예정

- 발매일부터 아카이브 모드를 수록한 디지털 북 다운로드 가능!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77일 발매되는 PS4용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한글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시리즈 발매 25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으로, 특히 이번 슈퍼로봇대전 OG 드웰러즈 시리즈 한글화 결정이 발표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있다. 이에 슈퍼로봇대전을 지지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테라다 타카노부총괄 프로듀서와, ‘츠카나카 켄스케프로듀서가 한국을 방문하여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는 200명을 초청하여 진행 되며, 참가 대상은 7 2 시작되는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 참가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 추첨권을 배포한다. 추첨권은 수령한 즉시 특설 홈페이지(http://www.srwog-md.co.kr/kr-event/)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있다. 특히, 전국 7 곳에 준비 오프라인 판매점에 번째로 대기하는 유저에게는 이벤트에 VIP 참가할 있는 초대권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2016 하반기 발매 한글화 타이틀 증정권을 증정한다.

 

■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 일시: 2016716일 오후 13:00 – 16:00

- 장소: 양재 AT센터 5층 그랜드홀

- 내용: 프로듀서의 토크쇼, Q&A, 유저 참가 이벤트, 포토세션, 사인회, 경품 추첨

■ 참가 확인용 특설 홈페이지: http://www.srwog-md.co.kr/kr-event/

※ 이벤트의 내용과 구성, 시간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설 홈페이지는 72일부터 활성화 됩니다.

 

한편,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오프라인 예약 판매가 72(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7곳의 점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특전으로는 특제 티셔츠와 브로마이드가 제공되며 각 점포의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의 관련 특설 페이지(http://bneblog.co.kr/22074408773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해외판에 수록되지 않은 아카이브 모드에 대해서는 발매일인 77일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채널에서 관련 내용을 수록한 디지털 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7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