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6'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7.06 [PS Vita] 신 하야리가미2, 개선점 소개
게임 속으로2016. 7. 6. 23:31

 

 

전작과 달라진 신 하야리가미2’ 개선점 소개

-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개되는 치밀한 스토리

-      과학이냐 오컬트냐, 추리 요소가 돋보이는 셀프퀘스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연내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인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전용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2의 개선점 등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2블라인드맨사건 이후 G현으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괴사건과 마주하게 된다. 주인공 호죠 사키는 전작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야기 속에서 형사로써 보다 노련한 테크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작은 선택지에 따라 세계관과 캐릭터의 성격까지 바뀌는 방식에서 기존 팬들에게 친숙한 과학 루트와 오컬트 루트로 분기하는 방식으로 돌아와 일관적인 세계관과 캐릭터성을 유지하게 됐다. 또한, 전작의 시스템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셀프퀘스천 같은 하야리가미시리즈의 오리지널 시스템을 탑재해 추리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라이어즈 아트호죠 사키의 특기인 심리전을 통해 상대를 동요시키고 거짓말을 이용해 진실을 추론하는 시스템이다. 전작에 비해 제한시간이 더 길어지고 선택지의 내용도 한층 상세해지는 등 성장한 호죠 사키의 스킬을 반영한 개선점이 엿보인다.

 

한편, 호죠 사키의 새로운 파트너 아이젠 세나와 수사1과 과장 다나카 이치로’, 엘리트 형사팀 니이미 신타로코케츠 마사오미’, 과수연 소장 키사라기 미츠코’, 정체를 알 수 없는 금발의 왕자님등 개성적인 캐릭터가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호러 어드벤처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