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2016. 7. 24. 21:09

 

[리뷰] 용사죽다.

 

 

 

2007년 피쳐폰용으로 발매되었던 RPG 게임 [용사죽다.]는 한정된 시간 내에 스토리를 진행시키는 기본 룰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독창적인 시스템을 선보여 스테디셀러가 된 멀티시나리오 형 RPG 게임입니다.

 

지난 2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통해 PS Vita로 리메이크 버전이 일본에 발매된 것에 이어 6 17일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용사죽다.]를 기획한 이는 일본의 게임 디자이너이자 소설가인 마스다 쇼지 [천외마경]의 광고 홍보 일을 인연으로 [천외마경 2: 만지마루] 개발에 참여하며 게임 계에 입문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인물입니다.

 

그는 1995 PC엔진으로 발매되어 8년이란 제한 시간 안에 120 종류에 달하는 동물들을 붙잡는 [린다큐브]를 디자인했고, 1999 PS1으로 출시한 [내 시체를 넘어가라]는 생후 1년에서 2년 밖에 살 수 없는 단명의 저주와 인간끼리는 아이를 낳을 수 없는 종족멸망의 저주를 받은 주인공이 신의 도움을 받아 아이를 낳으며 대를 이어 싸워나간다는 독특한 설정의 작품을 디자인하는 등 마스다 쇼지는 주류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작품들을 선보여 왔습니다.

 

 

 

 

주간 패미통을 통해 마스다 쇼지가 직접 [용사죽다.] 게임의 기획에 대해 밝힌바 있는데, 그 내용에 따르면 1995년 간경병으로 아버지가 시한부 판정을 받으셨는데 다행히 수술의 결과가 좋아서 10년을 더 사셨고,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아버지의 기력이 점차 쇠해 취미가 변하고 남은 시간을 애지중지 하는 아버지의 변화를 목격하며 남은 시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라는 테마에 주목했다고 합니다.

 

또한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초면인 조문객들과 아버지의 친구분들께서 말씀하신 아버지와의 추억을 통해 본인도 알지 못했던 아버지의 모습을 느끼며 플레이 내용에 따라 조문객과 조문 내용이 달라지며 장례식을 엔딩으로 하는 게임성을 떠올렸다고 하네요.

 

 

 

 

5일간의 여정이 마무리되면 용사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그 죽음을 애도하는 장례가 거행되는데, 장례식에는 생전의 모험을 통해 인연을 만들었던 사람들이 각각의 추모문을 이야기하고 마지막에는 장례 참석자와 운 사람 수를 알려줍니다.

 

이렇게 장례식의 내용은 지난 5일간 진행되었던 용사의 행동이나 관계했던 캐릭터들에 의해 규모와 내용, 참석자가 결정되고, 누구와 관계하고 무엇을 이루었는지에 따라 캐릭터의 리액션이나 이벤트 등의 변화가 이루어지는 만큼 다양한 선택에 따라 새로운 전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용사죽다]는 용사와 마왕의 전투부터 게임이 시작되는데, 용사는 자신의 목숨과 바꿔 마왕을 쓰러뜨리고 목숨을 잃게 되지만 신의 재량으로 5일간의 목숨을 얻고 되살아나게 됩니다.

 

되살아난 용사는 자신이 구한 세계를 모험하며 새로운 문제들을 시간이 허락하는 한 해결해 나가는데, 6일째 되는 날에는 다시 한번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와 용사의 죽음을 애도하는 장례를 치르게 됩니다.

 

만약 용사가 해야 할 일이 남아 있다면 장례 이후 부활하여 첫 날로 돌아가 새로운 5일간의 모험을 반복하게 됩니다.

 

 

 

 

용사에겐 5일이라는 한정된 시간만이 허락된 관계로 휴식 없이 행동을 계속하면 정상, 피로, 과로, 감퇴, 쇠약의 5단계로 피로도가 축적되어 갑니다. 피로도가 바로 용사의 컨디션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피로도가 높을수록 용사의 파라미터가 크게 떨어지는 약체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약체화가 진행되면 화면이 붉게 빛나고 용사의 체력, , 지혜, 민첩성 등이 하락하고 익혔던 마법을 서서히 잊어 사용할 수 없게 되며 힘이 쇠약해져 강한 장비를 무겁게 느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피로도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용사는 휴식을 취해야만 하는데, 한정된 시간 내에서 휴식을 취하면 그만큼 시간이 흘러가버리게 되는 만큼 휴식을 취할지, 귀중한 시간을 확보할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캐릭터의 파라미터는 체력을 나타내는 HP, 마법을 사용하면 소비되는 MP, 전투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공격, 대미지를 줄여주는 방어, 공격에 영향을 주고 장비 가능한 무기나 방어구의 무게에도 영향을 주는 힘, 방어에 영향을 주고 턴이 돌아오는 빈도에도 영향을 주는 민첩성, MP에 영향을 주는 지혜 등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캐릭터의 파라미터를 확인하여 마법의 사용, 장비 변경 등을 통해 몬스터와의 전투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용사죽다]의 무대가 되는 로비리아국은 인간이나 아인종 등이 살고 있는 거리와 마을, 몬스터들이 배회하고 있는 던전으로 구별되어 있는데 각 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도보나 마차, 배 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는 조사 가능한 것이나 대화 가능한 대상에 가까이 가면 말풍선 아이콘이 표시되어 대상을 조사하거나 대화할 수 있고, 조사, 상점이용, 지역 이동, 사다리, 낚시 등의 행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 배회하고 있는 몬스터와 조우하면 전투가 진행되는데, 전투는 행동할 캐릭터를 표시하며 턴제로 진행되고, 전투 중에는 5개의 커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만약 전투에 패배하거나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6시간의 휴식에 들어가게 됩니다.

 

전투 커맨드에는 장비하고 있는 무기로 공격하는 공격부터 대미지를 경감시키는 방어, , , 바람, 무 속성의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 도구를 사용하는 도구, 도망을 시도하는 도주까지 5가지의 행동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캠프에서는 익히고 있는 마법이나 사용 가능한 마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장비하고 있는 무기나 방어구의 변경과 속성내성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 속성내성치의 수치가 클수록 내성이 강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버릴 수 있고, 장비품 등은 동료에게 선물하여 장비하게 할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해 체력과 피로도를 회복하거나 용사가 매일 일어난 일을 써 내려간 일기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용사죽다.]는 용사가 마왕을 쓰러뜨린 이후의 세계를 무대로 목숨을 잃은 용사가 신의 아량으로 5일간의 생을 부여 받고 부활해 자신이 구한 세계를 둘러보는 멀티시나리오형 RPG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롤플레잉 게임이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반면 이 게임은 시간이 흐를수록 용사는 점점 연약한 존재가 되어 마법을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선택 장비에도 제한이 생기는 등 독특한 게임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정된 시간 동안 마왕을 함께 토벌했던 옛 동료와의 전투, 마왕을 부활시키려는 세력, 히로인과의 결혼, 멸망을 앞둔 종족 등 전개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플레이어가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되고 2주차에는 다른 스토리가 전개되는 등 다채로운 진행 구조를 즐겨볼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23. 12:27

 

[오픈케이스] 용사죽다.

 

 

 

2016 6 17, PS Vita용으로 자막 한글화를 통해 발매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용사죽다.] 입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용사가 마왕을 쓰러뜨리고 나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용사죽다.] 게임을 기획한 마스다 쇼지는 시한부 판정을 받으셨던

아버지의 변화를 목격하며 제한된 시간 동안

어떤 선택을 하고, 무엇을 이룰 것인가라는 테마로

이 작품을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6 8일부터 진행된 예약판매를 통해

PS Vita 전용 커스텀 테마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예약 특전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여정의 6일차에 용사는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장례식이 거행되는데, 5일간의 여정을 통해 인연을 맺은 캐릭터들에 의해

장례식의 규모와 내용, 참석자가 결정되고,

이벤트 진행 정도에 따라 다양한 추모문을 남기게 됩니다.

 

 

 

 

장례식 이후에는 용사가 죽은 후의 세계가 어떤 길을 걷게 되는지에 대한

후일담을 볼 수 있고 부활하여 다시 첫 날로 돌아가 새로운 5일 간의

모험을 반복하며 이전과는 다른 전개로 다채로운 스토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23. 10:14

 

 

이 세계는 "사람" 따위는 바라지 않았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
한글화 발매 결정!

 

- 최신작 SAO키리토가 되어, 아인 그라운드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나자!

- 한국팬들에게 보내는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으로 발매 예정인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한글화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은 차세대 네트워크 RPG를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동명의 전격문고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시리즈 전세계 누계 판매 부수 1,670만부, TV 애니메이션화 및 극장판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소드 아트 온라인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처음으로 공식 한글화가 결정 되었다.

 

이번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 Hollow Realization)’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키리토가 되어, 새로운 가상 공간 아인 그라운드를 무대로 모험을 펼쳐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원작의 내용을 기반으로 한 에피소드들과 신규 퀘스트는 물론 더욱 폭넓은 모험과 스킬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메인 비쥬얼>

 

또한 이번 작품의 한글화를 기념하여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보내는 후타미 요스케 총괄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와 제1차 한국 공식 PV가 공개 되었다.

 

<후타미 요우스케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 https://youtu.be/-7OrN2UBlas>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RPG

권리표기: ©2014 REKI KAWAHARA/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ASCII MEDIA WORKS/SAOII Project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21. 11:56

 

PlayStation®4용 액션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글판 발매 결정

 

- 드래곤볼 게임 역사상 가장 광대한 볼륨!

- 히라노 마사유키 PD의 한국 팬들에게 보내는 비디오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로 발매 예정인 액션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시리즈 첫 한글화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지난 2015년 초 발매 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차기작으로, 일본 오사카의 유명 개발사 DIMPS®에서 개발 중인 게임이다. PS4로 그려지는 더욱 발전된 그래픽으로 지금까지 발매 된 드래곤볼 게임 중에서 가장 자세하게 구현되고 광대한 볼륨을 가진 게임이 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전작에 비해 월등히 넓어진 혼돈 도시라 불리는 새로운 거대한 거점 도시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되며, 다양한 미션을 선택하거나 친구를 만나고,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등의 흥미로운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첫 한글화가 결정되어 언어로 인해 지난 시리즈를 체험해 보지 못한 유저들도 이번 작품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뛰어난 게임성을 맛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히라노 마사유키 프로듀서는 지난 작품에서 한글대응이 없어서 플레이 해 보지 못하신 분들도 즐기실 수 있도록 한글 대응을 결정했다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세계를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비디오 메시지를 전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공식 1차 한글 PV: https://youtu.be/R5Yfz4yoBQQ>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년 연내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 / SHUEISHA, TOEI ANIMATION

©2016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6. 7. 17. 17:43

 

[후기]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7 16, 서울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슈퍼로봇대전 25주년을 기념해 첫 한글화로 출시되는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 추첨권을 배포하였고, 온라인 구매 유저들을 위한 SNS 구매 인증 이벤트 및 전국 7개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첫 번째로 대기한 유저에게는 VIP로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했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개인 확인을 거쳐 식순이 소개된 리플렛, 슈퍼로봇대전 OG 마우스패드, 행운번호를 지급받아 입장했습니다.

 

행사장 한편에는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시연대와 프로듀서에게 묻고 싶은 질문을 직접 적는 토크쇼보드, 음료 및 다과가 마련되어 있더군요.

 

 

 

 

행사장에 들어서니 스텝 분들이 순서대로 자리를 안내해 주더군요. 한 테이블당 10명씩 조를 이루어 앉게 되었는데 동시통역 송신기도 준비되어 있어 이후 토크쇼 등의 진행 순서 시에 실시간 통역 서비스도 제공해 주었습니다.

 

 

 

 

오후 1시가 되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의 환영 인사로 본격적인 행사의 막이 올랐습니다. 국내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정판이 하루 만에 매진되는 등 좋은 반응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더군요.

 

 

 

 

유저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받으며 테라다 타카노부프로듀서(우측)츠카나카 켄스케프로듀서(좌측)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테라다 타카노부프로듀서는 슈퍼로봇대전 오리지널 시리즈 전개의 감수를 맡고 있어 슈로대의 아버지라 불리는 인물로 한국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토크쇼 시간에는 무선단말기 리모컨을 사용해 사회자의 질문에 대한 O, X 버튼을 눌러 의견을 전달하는가 하면, 프로듀서 분들의 질문에 유저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도구로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슈퍼로봇대전 IP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발매에 대한 의견을 프로듀서 분들이 유저들에게 묻는가 하면, 유저들은 슈퍼로봇대전 감사제를 개최해 달라는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토크쇼에 이어 OX 퀴즈쇼가 진행되었는데, 플레이를 해봤어도 알기 힘든 난해한 문제들이 다양하게 출제 되더군요. 퀴즈쇼 중간에 리모컨의 오작동으로 인해 문제 당첨자들의 항의가 이어지며 장내가 다소 소란스러워졌던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이어진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기념타올, 프로듀서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타이틀, 그리고 반다이남코 발매 타이틀 6개월 증정권을 주는 경품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 촬영 및 사인회를 끝으로 200여명의 유저들을 초대한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첫 작품이자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버전이 정식 발매되고 총괄 프로듀서가 방한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보니 격세지감이란 말이 실감나더군요.

 

이번 작품을 계기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가 꾸준히 한글화 되고 국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6. 23:31

 

 

전작과 달라진 신 하야리가미2’ 개선점 소개

-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개되는 치밀한 스토리

-      과학이냐 오컬트냐, 추리 요소가 돋보이는 셀프퀘스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연내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인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전용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2의 개선점 등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신 하야리가미2블라인드맨사건 이후 G현으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괴사건과 마주하게 된다. 주인공 호죠 사키는 전작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야기 속에서 형사로써 보다 노련한 테크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작은 선택지에 따라 세계관과 캐릭터의 성격까지 바뀌는 방식에서 기존 팬들에게 친숙한 과학 루트와 오컬트 루트로 분기하는 방식으로 돌아와 일관적인 세계관과 캐릭터성을 유지하게 됐다. 또한, 전작의 시스템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셀프퀘스천 같은 하야리가미시리즈의 오리지널 시스템을 탑재해 추리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라이어즈 아트호죠 사키의 특기인 심리전을 통해 상대를 동요시키고 거짓말을 이용해 진실을 추론하는 시스템이다. 전작에 비해 제한시간이 더 길어지고 선택지의 내용도 한층 상세해지는 등 성장한 호죠 사키의 스킬을 반영한 개선점이 엿보인다.

 

한편, 호죠 사키의 새로운 파트너 아이젠 세나와 수사1과 과장 다나카 이치로’, 엘리트 형사팀 니이미 신타로코케츠 마사오미’, 과수연 소장 키사라기 미츠코’, 정체를 알 수 없는 금발의 왕자님등 개성적인 캐릭터가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간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호러 어드벤처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5. 18:42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인형병사 제작과 전투 시스템 소개

-      전략성 깊은 요소가 가득한 던전탐색RPG

-      8개의 직업과 성격을 설정해 나만의 인형 병사를 육성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연내 발매를 목표로 한국어판을 개발 중인 PlayStation®Vita전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1인칭 시점으로 광대한 지하미궁을 탐색하는 3D던전탐색형 RPG. 플레이어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형 병사를 제작, 여단을 편성해 미지로 가득한 던전을 공략하게 된다.

 

인형 병사에게는 아스텔나이트, 시어트리컬스타, 피어포트리스를 비롯한 총 8개의 직업이 존재하며, 성격과 성향, 선택 스킬 등을 설정하게 된다. 이에 따라 인형 병사의 성장 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온다.

 

인형 병사를 제작했다면 여단을 편성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OO의 결혼서라는 특수한 아이템이 요구된다. 하나의 여단에는 최대 8명의 인형 병사를 편성할 수 있고, 전투에는 5개의 여단을 참가시킬 수 있다. 또한, 인형 병사가 사용하는 무기와 특성에 따라 선봉 또는 후위로 나누어 배치해야 하고, 특성에 따라 어택커와 서포터 중 어느 한 쪽에 배치하게 된다.

 

전투에서 중요시 되는 요소로서는 캐릭터 간의 호감도에 따라 공격이 강화되어 대미지가 높아지는 공진 시스템, 치명타가 발생하면 임의의 부위가 파괴되는 크리티컬 고어 시스템 등이 존재한다. 이렇게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게임의 전략성이 강화되고 재미는 배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RPG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7. 1. 23:47

 

반짝이는 웨이브를 일으키자!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한글판)

한정판 플래티넘 박스발매 결정

 

- 일본과 동사양의 한정판 발매 결정 (한글 구성품 포함)

- 한글판 스크린샷 첫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시리즈 첫 한글판으로 928일 발매 예정인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한정판과 최신 게임 내용을 공개 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첫 PS4로 발매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 생활을 하면서 그녀들을 톱 아이들로 이끄는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이다. 게임 내의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적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 상품의 이미지는 일본판을 기준으로 작성 된 개발 중의 것으로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도 일본판과 동일한 사양의 한정판인 플래티넘 BOX’의 발매가 결정되었다. 플래티넘 BOX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품이 포함된다. 또한 한국의 팬들을 위해 라이브 팜플렛 또한 한글화되어 있다.

1.     플래티넘 스타즈 올 스타 라이브 팸플릿

2.     보컬 CD ‘리스아니! LIVE 2016’

3.     765 프로덕션 캘린더

4.     765 프로덕션 아이돌 신규 촬영 사진 (6)

5.     특제 포토 프레임

6.     게임 소프트 본체

7.     한정판용 오리지널 컬러 의상 입수 프로덕트 코드 (앤티크 스타)

8.     신규 일러스트 특제 BOX

 

본 작품에는 여러 가지 스킬이 탑재되어 있다. 아이돌들을 위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에도 '스킬'이 존재하며, 잘 조합하면 어려운 스테이지도 라이브를 성공시킬 확률이 높아진다. 스킬 '드라이브 ○○'의 조건을 만족하여 '추억 어필'을 발동하면 아이돌 여러 명의 추억 어필을 발동 시킬 수 있으며, 일반적인 추억 어필보다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가 올라간다. 나아가 스킬 '○○ 버스트'의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버스트 어필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는 전용 스킬이나 차지 Lv, 인원 수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할 필요가 있으나 회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765 프로덕션의 사무원인 오토나시 코토리가 '코토리 메모'를 통해 아이돌들의 활동을 서포트 한다. ‘코토리 메모도 모두 한글화에 대응했기 때문에 초심자도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S4 'SHARE 버튼 조작 타입' '스크린샷 용'으로 변경하면, 게임 속의 아이돌들의 사진(스크린샷)을 손쉽게 촬영할 수도 있다.

 

일본에서 7 28일 공개 예정인 DLC 카탈로그 창간호 또한 국내의 한글판 발매일인 9 28일부터 바로 한글판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DLC 카탈로그 창간호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의상과 DLC 전용 곡 ‘Miracle Night’를 비롯하여, 기존 팬들에게는 익숙한 명곡이나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포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92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권리표기: ©窪岡 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