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11. 28. 08:52

 

모든 것은 여자와 돈을 위해 오오에도블랙스미스’,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던전 탐색과 의뢰 해결, 그리고 다양한 미니게임

-      유곽에서 벌어지는 히로인들과의 짜릿한 이벤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오오에도블랙스미스의정식한글판을2015년 연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오에도블랙스미스1년 밖에 살지 못하는 불치병에 걸린 주인공 소우지가 우연한 계기로 유곽에 가게 되면서 만난 운명의 여성들과 인연을 만들어간다는 스토리를 다루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돈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제작하여 판매하거나 마을 사람들이 청탁하는 의뢰를 해결해야 한다. 혹은 도박을 통해 일확천금을 노려볼 수도 있다. 아이템을 제작하려면 던전을 탐색하여 소재를 채집해야 한다. 던전에는 마물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며,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경호원을 고용하여 함께 싸울 수 있다. 검 계열의 아이템은 강화를 통해 가치를 높여 판매하면 더 큰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게 벌어들인 돈으로 유곽을 방문하여 히로인들과의호감도를 높여야 한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하며, 그 중에는 PlayStaiton®Vita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미니게임도 존재한다. 미니게임을 성공시키면 특별한 장면과 연출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인트라게임즈 게임사업부의 이희섭 상무는 이번 타이틀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공식적인 파트너로써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과 동시 발매를 하지 못해 아쉽지만 가능하면 빠른 시일 내에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고 싶다. 한글로 발매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깊이 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본 게임의 발매에 관한 상세한 일정은 차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년 연초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Intragames

장르: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27. 22:20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역대 시리즈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최신작

-      공포 요소 뿐만 아니라 추리의 느낌을 강조한 시스템 강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상반기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2004년 발매한 하야리가미 경시청괴사건파일이후로 2개의 후속작과 다양한 기종으로 활발하게 리메이크되며 명맥을 이어온 공포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에는 등장인물을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교체하고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도시괴담이라는 키워드와 분위기, 그리고 세계관 등은 전작의 그것을 계승하고 있다.

 

전작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이번 신작은 블라인드맨챕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점이 발생하는 형식으로 바뀌었다. 또한, 진행 도중에 입수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건을 추리하는 추리 로직과 특정 선택지를 고를 때 필요한 커리지 포인트’, 도시괴담이나 전문용어를 설명하는 ‘F.O.A.F 데이터 베이스같은 다양한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출 틈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거짓말로 상대를 동요시켜 유용한 정보를 빼내거나 연기를 통해 위기를 벗어나는 라이어즈 아트와 같은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통산 4번째 시리즈로 다시 찾아온 신 하야리가미는 시리즈 사상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고, 일본의 게임전문지 주간 패미통크로스 리뷰에서 실버 등급을 받아 전당에 등록되기도 했다. 유저들에게도 개선된 시스템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국내에는 시리즈 최초로 패키지판을 정식 발매하게 되었지만, 공포 어드벤처 게임 신 하야리가미는 스토리 이해와 추리 등 내용 파악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언어 장벽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글판으로 발매하게 되었다. 인트라게임즈는 하루 빨리 양질의 한글 타이틀을 소개하기 위해 번역 작업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상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26. 20:31

 

The Crew™ 예약판매일정 공개

 

-      시간과 상대를 가리지 말고 무한질주의 자유로움을 느껴라

-      눈 앞에 보이는 모든 곳이 레이싱 코스가 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용 액션 드라이빙 MMO 게임 “The Crew™(이하 더 크루’)”12 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크루는 광활한 미국 전역을 무대로 모험과 레이싱, 그리고 미션에 도전하는 오픈월드 스타일의 드라이빙 게임에 MMO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3,000 평방 킬로미터의 게임 세계는 5개의 지역이 심리스로 연결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모험을 추구하는 플레이어들과 조우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이 강조된 게임으로 유저들간의 소통 및 소셜 활동이 중요시된다.

 

 게임에는 20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존재하며, 온라인 접속환경을 갖추고 있다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필요한 순간에는 패스트 트래블을 사용해 로딩 없이 원하는 장소까지 즉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크루를 결성하면 따로 모드를 선택하지 않고 최대 4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크루끼리 기록을 겨루는 경쟁을 펼칠 수도 있다.

 

 게임에는 실재하는 유명 브랜드 차량이 등장하며, 이를 레이스에 맞춰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차량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고,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입수한 부품으로 세세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11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예약판매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4종의 특별 스트리트 에디션 차량 (BMW Z4 sDrive35is, 2015 FORD MUSTANG, Ram SRT 10, MINI COOPER S)이 코드 해제 방식으로 제공되며, 게임 맵과 스타일러스 펜(볼펜 + 터치펜)도 증정한다. 한편, PS4 버전의 초도 물량 구매자 전원에게는 ‘PlayStaion®Plus 14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특징

n  진정한 멀티 플레이 드라이빙

도로 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여 당신 만의 크루를 결성할 지 그들과 경쟁할 지 선택하라. 당신의 목표가 호송대를 보호하는 것인지, 또는 경찰들의 추적을 따돌리는 것인지 간에 언제나 경계 없는 온라인 세계 속에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목적을 달성하라.

 

n  미국 전체가 바로 당신의 드라이빙 무대

디트로이트의 불법 레이싱부터, 그랜드 캐년의 숨막힐 듯한 경치를 따라가는 플로리다의 해변 고속도로에 이르기까지, 미국이 제공하는 최고의 경치를 경험하라. 거대한 오픈 월드 속 모든 도로 위에서 당신은 예상치 못했던 도전들에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n  다음 도전에 대비하라

     방대한 수의 등록된 자동차에 당신만의 외형과 성능을 입혀라. 당신의 직업에 따라 도로(street), 퍼포먼스(perf), 비포장(dirt), 기습(raid), 서킷(circuit) 5가지 튜닝 성능을 지형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차체를 꾸며라.

 

n  멈추지 않는 레이싱 

스트리트 레이서와 법의 집행관 중 한 쪽을 선택하고, 당신의 일을 하면서 도로를 지배하는 궁극의 레이서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의 평판을 올려라.

 

n  당신의 손끝에서 변화되는 차         

더 크루 컴페니언 게임을 통해 iOS, Android, 웹 사이트 내에서 모두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실제 플레이 전에 당신의 경주를 미리 체험해보고 차 부품을 장비하거나, 채팅을 하고 친구들의 프로필을 탐색하고, 당신의 크루의 일원을 만들어보라.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2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액션 드라이빙 MMO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Crew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23. 13:25

 

 

 

부산 벡스코에서 23일까지 진행 중인 지스타 2014, SCEK 부스에서 PS4 타이틀 중심으로 다채로운 유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SCEK 부스 무대 이벤트 안내>

* 11월 20일(목) 
- 오전 11시 20분 ~ 정오: SCEK 부스 개막식
- 국내 개발사 타이틀 소개 이벤트 및 Just Dance 2015 댄스 퍼포먼스 상시 진행
 
* 11월 21일 (금) 
- 국내 개발사 타이틀 소개 이벤트 및 Just Dance 2015 댄스 퍼포먼스 상시 진행
 
* 11월 22일 (토) 
- 오전 10시: Guilty Gear Xrd –Sign- 현장 토너먼트 예선전
- 오후 1시: Guilty Gear Xrd –Sign- 결승전 및 개발자 Arc System Works 이시와타리 다이스케 프로듀서 이벤트
- 오후 2시 30분: 국내 인기 게임 BJ 대도서관과 함께하는 LittleBigPlanet 3™ 이벤트
- 국내 개발사 타이틀 소개 및 Just Dance 2015 댄스 퍼포먼스 상시 진행
 
* 11월 23일 (일) 
- 오전 10시: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 현장 토너먼트 예선전
- 오후 1시: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 결승전 및 이벤트 매치
- 오후 2시 30분: Bloodborne 개발자 SCE WWS 야마기와 마사아키 프로듀서 이벤트
- 국내 개발사 타이틀 소개 이벤트 및 Just Dance 2015 댄스 퍼포먼스 상시 진행
# 상기 이벤트 일정은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SCEK 부스 PS App 이벤트 – PS App만 설치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스마트폰에 PS App을 설치한 뒤 SCEK 부스 PSN(SM)존 스탭에게 해당 앱 화면을 보여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PS App을 통해 PS Plus 회원이라는 것을 보여주실 경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드립니다. 
 
- 응모기간: 11월 20일 (목) ~ 11월 23일 (일)
- 장소: SCEK 부스 내 PSN(SM)존
- 당첨자 발표: 11월 26일 이후 PS App을 통해 확인 가능
 
- 기본 이벤트 경품 -
PlayStation®4 (1명)
PlayStation®Vita (1명)
PlayStation®Vita TV (1명)
 
- PS Plus 인증 유료회원 추가 경품 -
1. PSN Card 10만원 권 (1명) 
2. DriveClub Wheel T80 (2명) 
3. PSN Card 3만원 권(10명)
* 제세공과금은 별도이며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SCEK 현장 이벤트 외에도 반다이남코게임즈 플레이존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반다이남코게임스의 「건담 브레이커 2」를 손에 넣자!
응모방법:
1. 지스타 2014의 SCEK 부스 방문, "건담 브레이커2" 또는 "드래곤볼 제노버스"를 플레이하고 인증샷 찍기
2. 인증샷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게시하기
3. 인증샷을 게시한 URL을 이 게시물에 덧글로 남기기

경품: 건담 브레이커 2 외 반다이남코게임스 발매 타이틀(총 10명)

 

건담 브레이커 2

 

 

드래곤볼 제노버스 플레이 존

 

지스타 2014 기간동안, SCEK 부스에서 PS4 신작 게임들을 직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파 크라이 4

저스트 댄스 2015

드라이브 클럽

위닝일레븐 2015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4. 11. 23. 12:32

 

[후기] 13회 서울카페쇼

 

 

서울 코엑스 A, B, C, D 홀에서 11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13회 서울카페쇼]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쇼는 커피, , 베이커리, 디저트, 아이스크림, 음료 및 주류 등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전문전시회입니다.

 

 

 

 

회사에서 업무 시작 전이나 잠시 쉴 때 동료들과 함께 커피나 음료를 종종 마시는데, 네스프레소에서는 머신 임대 및 관리를 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더군요.

 

 

 

 

밀크 솔루션에 있어 리더로 인정받고 있는 스위스의 Thermoplan AG 가전 업체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 지식이 결합하여 탄생한 아길라입니다.

 

접이식 트레이로 긴 잔을 이용할 수 있고 4구 커피 추출 시스템으로 동시에 4잔 추출이 가능하며 5L의 우유 냉장 보관 컨테이너가 있고 머신 상단은 컵 보관 및 예열이 가능해 커피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이나 호텔, 레스토랑 등에 적합한 모델입니다.

 

 

 

 

원터치 방식으로 맞춤형 커피가 완성되고, 세척 필터를 끼우면 약 20여분 동안 내부 청소가 가능해 관리 및 청소가 편해 보이더군요.

 

 

 

 

아길라(Aguila)의 머신 구매 비용은 2 2백만원으로 회사에서 쉽게 구입할 수 없는 가격이지만 3년 약정으로 매월 4,000 캡슐을 구매하면 별도 렌탈료 없이 무상임대 및 무상 A/S, 머신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네스프레소 타워는 커피 추출, 결제 시스템, 보관 시스템이 결합된 일체형 모듈 시스템으로 머신 가격은 82십만원 가량이지만 매월 1,700 캡슐 구매 시 무상 임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반 사무실에 적합한 제니우스(ZENIUS)입니다. 35초만에 커피 추출에 적합한 온도로 물을 가열하고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뜨거운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간편한 머신입니다.

 

제니우스의 머신 가격은 699천원이지만, 역시 매월 200 캡슐을 구매하면 무상 임대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특히 올해 말까지 프로모션 기간으로 네스프레소 제니우스 1대와 캡슐 1,200개를 함께 구매하면 제니우스 1대를 추가 증정한다고 하네요.

 

 

 

 

네스프레소 기업용 캡슐 커피는 일반 소비자용과 다른 형태로 머신 구매 시에는 개당 770원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머신 임대 시에는 개당 891원에 구매가 가능해 임대 시에는 아무래도 커피 캡슐 가격이 좀 더 비싸지더군요.

 

 

 

 

캡슐 커피는 원산지의 개성에 따라 독특한 특징을 가지며 커피 강도 및 취향에 따라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가의 커피 머신으로 카푸치노, 카페 라테, 라테 마키야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은 매력적이지만, 현실은 야근을 위해 무제한 제공되는 일반 믹스 커피뿐이네요.

 

 

 

 

네스프레소 부스를 나와 본격적으로 전시관을 둘러 보았습니다.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브라질, 에디오피아 등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부스 등 다양한 원산지의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부스들이 많더군요.

 

 

 

 

스위트페이지 부스에서는 스포트 시럽으로 즉석에서 에이드를 만들어 시음에 볼 수 있는 등 각 업체 부스에서는 다양한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커피 추출기구들도 전시되어 있더군요. 추출기구는 물이 천천히 흐르며 두터운 커피층을 통과하여 추출되기 때문에 카페인 함량이 적고, 텁텁하거나 떫은 맛이 덜하다고 하네요.

 

 

 

 

눈꽃빙수, 아이스크림, 젤라또, 와플, 머핀,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들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고 장비 구매 및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었습니다.

 

 

 

 

A홀이 커피의 원부재료, 머신, 장비들에 대한 전시가 주를 이루었다면, B홀은 차, 음료, 인테리어, 소품 등에 대한 전시가 주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C홀은 커피 산지국가에 따른 생두, 원두 업체들의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D홀에서는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Coffee Fantasy’라는 주제로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경연대회가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카페쇼 2014]를 통해 다양한 커피, , 음료, 디저트 등을 맛보고 즐기며 미각과 함께 시각도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코엑스 전관을 이용한 대규모의 전시회인 만큼 관람객이 많아 시음해 보기 위해서는 인고의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지만 평소 쉽게 접해볼 수 없었던 맛의 커피, , 디저트 등을 즐겨보고 관련 장비와 용품들도 직접 볼 수 있는 전시회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20. 17:1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Wild hunt)

모두를 위한 16개의 무료 DLC 공개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2015년 봄PS4, Xbox One, PC로 한글판 발매 예정인 차세대 오픈 월드 판타지 RPG 게임더위쳐 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Wild hunt)’의무료 DLC(CD PROJEKT RED 제공) 내용을 발표했다.

 

더위쳐 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Wild hunt)’의 무료 DLC 프로그램은 총 16개의 DLC로 구성되어 있으며, PS4 Xbox One, PC 모든 기종 및 일반판, 한정판 제품에 관계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발매 예정일에 16개의 DLC 중 첫 번들 2가지인 테메리아 갑옷 세트(말 갑옷 포함)와 게임의 주인공게롤트를 위한 수염 및 헤어스타일 세트가 배포될 예정이다. 그 후, DLC 번들이 2가지씩 매주 무료로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사전 예약 여부에 관계 없이 모든 무료 DLC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다운로드 방법은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무료 DLC에 대해 CDP RED의 공동 설립자인 Marcin Iwiński와의 질의 응답 내용도 공개 되었다.

 

Q: 어떻게 16개의 무료 DLC를 얻을 수 있는가?

A: ‘The Witcher 3: Wild Hunt’ 게임을 구입하면 무료 DLC 16개를 받을 수 있다. 모든 DLC들은 모든 기종(Xbox One, PC, PlayStation 4)에서 무료로 제공될 것이다.

 

Q: 무료 DLC를 얻기 위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하는지?

A: 모든 콘텐츠는 게임 발매일 이전에 사전 예약을 했는지 여부와는 관계 없이 제공될 예정이다.

 

Q: 게임의 일반판(한정판이 아닌 것)을 구입한 경우에도 무료 DLC를 얻을 수 있는가?

A: 어떤 버전의 제품(일반판과 한정판, 디지털 또는 패키지)을 구입했는지에 관계 없이 16개의 DLC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Q: 어떤 DLC가 제작될 예정인가?

A: 게임의 출시일 이후 매주마다 새로운 DLC 번들(각 번들에는 2개의 DLC가 포함)을 공개할 계획이다. 첫 번들은 테메리아 갑옷 세트와 게롤트의 수염 및 헤어스타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번들에는 게임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벤거버그의예니퍼를 위한 추가 퀘스트와 추가 복장을 계획하고 있다.

 

Q: 더 많은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가?

A: 자세한 정보는 thewitcher.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현재는 네 개의 DLC(번들 2)가 공개되어 있으며, 나머지 DLC의 정보는 발매일 이후 매주마다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의 지사장 박희원은 이번에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를 한글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깊이 있고 광활한 위쳐의 이야기를 한글로 모두 담아 내기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해번역을 진행 중에 있으니,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The Witcher 3 공식 홈페이지(http://thewitcher.com/witcher3/) 및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he Witcher 3: Wild Hunt is a story-driven, next-generation open world role-playing game, set in a graphically stunning fantasy universe, full of meaningful choices and impactful consequences. In The Witcher, you play as Geralt of Rivia, one of a dying caste of monster hunters, and embark on an epic journey in a war-ravaged world that will inevitably lead you to confront a foe darker than anything humanity has faced so far—the Wild Hunt.

 

 

게임의 특징

- 거대하고 광대한 오픈 월드와 수많은 몬스터들

- 전대미문의 소설과 같은 스토리, 1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 전략적이고, 다층의 빠른 전투

- 차세대의 고품질 음성, 영상

- 영화 수준의 대사와 컷신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봄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RPG

권리표기: 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19. 09:03

 

Far Cry®4 한글판금일 발매

 

-      생생한 오픈월드와 매력적인 스토리를 한글로 즐겨라

-      파 크라이 4’에 대해 알아보는 블로그 이벤트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PS3, Xbox One, PC용 오픈월드FPS 액션 어드벤처 게임“Far Cry® 4(이하 파 크라이 4’)”의 한글판을11 18, 금일 정식 발매한다.

 

파 크라이 4”는 생동감 넘치는 야생의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탐험과 스토리를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로 2014년 연말을 장식할 유비소프트의 야심작이다. 특히, 이번 최신작은 시리즈 최초로 한글판 발매가 발표된 이후로 계속해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무대 키라트에서는 폭군 페이건 민과 이에 대항하는 골든 패스’, 그리고 돌아가신 어머니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귀향한 주인공 에이제이 게일의 얽히고 설킨 매력적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플레이어에게는 석궁, 기관총, 화염방사기, 박격포 등을 비롯한 여러 무기와 야생동물의 협력 등 이용할 요소가 다채로워 전투에 있어 전략의 폭이 넓어졌다. 또한, ‘자이로콥터와 같은 비행 수단도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한 상태로 공중은 물론 지상에도 폭격을 가할 수 있어 전례 없는 통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환경에서는 친구와 함께 광활한 파 크라이 4”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협력플레이 모드와 최대 10명이 참가 가능한 3가지 방식의 라운드 기반 대결 모드, 그리고 동물 혹은 사람과 대결을 그린 웨이브 스타일의 아레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에 함께 제공되는 에디터를 이용하면 멀티플레이용 지도를 직접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규칙을 적용하여 자신만의 게임 모드를 만들어낼 수도 있어 발매 후 풍부한 유저 콘텐츠가 기대된다.

 

인트라게임즈는파 크라이 4”의 한글판 발매를 기념하며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11/18~11/30)는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트레일러를 자신의 SNS로 공유한 다음, 공유한 URL과 함께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덧글로 기재하면 된다. 2차 이벤트(12/1~12/14)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184451865)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2014 유비소프트 타이틀 특설페이지(http://intragames.co.kr/ubisoft2014/), 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41118

해외 배급 :Ubisoft

국내배급:Intragames

기종: PS4, PS3, Xbox One, PC

장르: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Yerli. Powered by Crytek’s technology “CryEngine.”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4. 11. 16. 22:10

 

[후기]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유저 시연회

 

 

 

지난 10 28, Xbox One의 기대작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을 국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유저 시연회에 다녀왔습니다.

 

 

 

 

참석자 확인을 거쳐 네임택을 받고 시연장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 저녁에 행사가 진행된 만큼 샌드위치, 다과 등이 마련되어 있어 시장기를 달랠 수 있었네요.

 

 

 

 

이날 유저 시연회에는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수석 매니저 조나단 세갈과 헤일로 프로 게이머인 데이브 월시가 함께 참여해 게임 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은 초기작인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부터 [헤일로2], [헤일로3], [헤일로4]까지 주인공 마스터 치프의 모든 여정을 하나의 디스크에 담아낸 작품입니다.

 

 

 

 

특히 [헤일로2]는 발매 10주년을 기념해서 리마스터링한 [헤일로2: 애니버서리] 버전이 수록되어 있어 기존 작품에 비해 그래픽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새로운 OST, 새로운 맵, 60분 이상의 리마스터링 영상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신작 [헤일로5: 가디언즈]의 멀티플레이 베타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헤일로5]를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고, 헤일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드라마 [헤일로: 나이트폴]을 시청할 수 있는 코드도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연은 [헤일로2: 애니버서리] 버전으로 진행되었는데, 애니버서리 모드 외에 클래식 모드도 수록되어 있어 게임 플레이 중에도 자유롭게 버튼 하나로 클래식 모드로 전환하여 10년 전의 향수를 느껴볼 수도 있더군요.

 

 

 

 

헤일로 Q&A 시간에 이어 헤일로 수석 매니저 조나단 세갈과 프로 게이머 데이브 월시의 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사인회에 이어 행사 참석 유저간의 미니 게임대회가 진행되었는데, 1등에게는 12개월 Xbox Live 골드 이용권을 증정하였습니다.

 

 

 

 

깜짝 이벤트로 헤일로 프로 게이머 데이브 월시와 평범한 일반 유저인 테일러간의 리벤지매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테일러가 우승하며 천만원의 상금을 받아가 프로 게이머의 자존심을 구겼었죠.

 

이번 경기가 복수전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는데, 이번에도 테일러가 승리하여 그의 실력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시연회 참석자들에게는 기념으로 헤일로 티셔츠를 증정하고 이날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11 11일 자막 및 음성 모두 한글화를 거쳐 국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차세대 콘솔의 하드웨어 성능 덕에 업그레이드 된 헤일로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인 만큼 Xbox One 유저들에게는 남다른 의미의 타이틀이라 생각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5. 23:36

 

SHAPE UP 선주문 판매 일정 공개

 

-      게임으로 재미와 건강까지 동시에 챙기는 홈피트니스 타이틀

-      모바일 앱과 연동하여 외부에서도 몸매를 관리하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Xbox One용 홈피트니스 게임 “SHAPE UP(이하 쉐이프 업’)”11 1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쉐이프 업은 근육 형성과 지방 연소를 돕기 위한 12가지의 체계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운동 코스를 게임이라는 매개를 통해 즐겁게 수행하도록 제작된 신작 타이틀이다. 자칫하면 지루하고 힘들기만 한 운동을 미니 게임 형식으로 재구성하여 재미와 효율성을 모두 잡았다.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Kinect® 센서가 필요하며 화면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면 그것을 인식하여 스코어를 판정한다.

 

 한 세션을 완료하면 리플레이가 기록되며, 자신이 세운 최고 기록과 경쟁하는 등 여러가지 미션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칼로리 소모량을 수집하여 결과로 보여주기도 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게임 진행 상황을 열람할 수 있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1 6일부터 11 11일까지 진행하며, 발매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113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Xbox One

장르: 홈 피트니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1. 3. 22:37

 

인트라게임즈, 한글판 타이틀 구매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      유비소프트 한글판 타이틀 3종 대상

-      PlayStation®4 본체 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한글판 대작 타이틀 “Assassin’s Creed® Rogue”, “Assassin’s Creed® Unity”, “Far Cry® 4”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에 포함된 타이틀은 모두 AAA급의 뛰어난 퀄리티와 스케일을 자랑하는 대작 게임으로, 국내외 게임 팬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꾸준하게 현지화를 진행해 왔던 Assassin’s Creed® 시리즈에 더하여, 올해 시리즈 최초로 Far Cry® 4”의 한글화 역시 공개되면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구세대 콘솔에 대응하는 “Assassin’s Creed® Rogue”는 시리즈 최초로 템플러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되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해상전이 극지방까지 확장되었다. 차세대 콘솔 전용인 “Assassin’s Creed® Unity”는 시리즈 최초로 4인 협력 플레이 요소가 도입되었으며, 시스템과 게임 플레이를 전면적으로 쇄신하였다. 격동의 프랑스 혁명기를 배경으로 한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그래픽 역시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 또한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Far Cry® 4”는 다양한 장비는 물론, 야생동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온라인 협력 및 멀티 플레이 모드가 돋보이는 Far Cry®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인트라게임즈는 어느 때보다 다양한 한글판 대작 타이틀로 2014년의 대미를 장식하면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참여 방식은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이벤트 기간(10/23 ~ 12/14) 내에 4대 오픈 마켓과 판매처 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상 타이틀을 하나라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예약 판매가 시작된 “Assassin’s Creed® Rogue”“Assassin’s Creed® Unity”를 구입한 고객들 역시 대상에 포함되며,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을 선정하게 된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PlayStation®4 본체 세트와 각 타이틀의 한정판, PlayStation®4 게임용 시즌 패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블로그 이벤트 공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16538935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 Yerli. Powered by Crytek’s technology “CryEngine.”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nity,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Rogue, Uplay, the Uplay logo, Ubi.com,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