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11.28 [PS Vita] 오오에도블랙스미스,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게임 속으로2014. 11. 28. 08:52

 

모든 것은 여자와 돈을 위해 오오에도블랙스미스’,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던전 탐색과 의뢰 해결, 그리고 다양한 미니게임

-      유곽에서 벌어지는 히로인들과의 짜릿한 이벤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소헤이)와 협력하여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오오에도블랙스미스의정식한글판을2015년 연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오에도블랙스미스1년 밖에 살지 못하는 불치병에 걸린 주인공 소우지가 우연한 계기로 유곽에 가게 되면서 만난 운명의 여성들과 인연을 만들어간다는 스토리를 다루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돈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제작하여 판매하거나 마을 사람들이 청탁하는 의뢰를 해결해야 한다. 혹은 도박을 통해 일확천금을 노려볼 수도 있다. 아이템을 제작하려면 던전을 탐색하여 소재를 채집해야 한다. 던전에는 마물이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며,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경호원을 고용하여 함께 싸울 수 있다. 검 계열의 아이템은 강화를 통해 가치를 높여 판매하면 더 큰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게 벌어들인 돈으로 유곽을 방문하여 히로인들과의호감도를 높여야 한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하며, 그 중에는 PlayStaiton®Vita의 터치 기능을 활용한 미니게임도 존재한다. 미니게임을 성공시키면 특별한 장면과 연출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인트라게임즈 게임사업부의 이희섭 상무는 이번 타이틀로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공식적인 파트너로써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과 동시 발매를 하지 못해 아쉽지만 가능하면 빠른 시일 내에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고 싶다. 한글로 발매하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깊이 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본 게임의 발매에 관한 상세한 일정은 차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년 연초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Intragames

장르: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