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11.27 [PS Vita] 신 하야리가미, 한글판 발매 결정
게임 속으로2014. 11. 27. 22:20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 정식 한글판 발매 결정

 

-      역대 시리즈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최신작

-      공포 요소 뿐만 아니라 추리의 느낌을 강조한 시스템 강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용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의 정식 한글판을 2015년 상반기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2004년 발매한 하야리가미 경시청괴사건파일이후로 2개의 후속작과 다양한 기종으로 활발하게 리메이크되며 명맥을 이어온 공포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에는 등장인물을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교체하고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도시괴담이라는 키워드와 분위기, 그리고 세계관 등은 전작의 그것을 계승하고 있다.

 

전작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이번 신작은 블라인드맨챕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점이 발생하는 형식으로 바뀌었다. 또한, 진행 도중에 입수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건을 추리하는 추리 로직과 특정 선택지를 고를 때 필요한 커리지 포인트’, 도시괴담이나 전문용어를 설명하는 ‘F.O.A.F 데이터 베이스같은 다양한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출 틈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거짓말로 상대를 동요시켜 유용한 정보를 빼내거나 연기를 통해 위기를 벗어나는 라이어즈 아트와 같은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통산 4번째 시리즈로 다시 찾아온 신 하야리가미는 시리즈 사상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고, 일본의 게임전문지 주간 패미통크로스 리뷰에서 실버 등급을 받아 전당에 등록되기도 했다. 유저들에게도 개선된 시스템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좋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국내에는 시리즈 최초로 패키지판을 정식 발매하게 되었지만, 공포 어드벤처 게임 신 하야리가미는 스토리 이해와 추리 등 내용 파악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언어 장벽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글판으로 발매하게 되었다. 인트라게임즈는 하루 빨리 양질의 한글 타이틀을 소개하기 위해 번역 작업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상반기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공포 어드벤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