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2. 5. 15:03

 

[IT 동아 오피니언 리더] 오쉐프 타이쿤 for 카카오 리뷰 이벤트

 

 

IT동아 오피니언 리더(http://cafe.naver.com/itdonga) 네이버 카페에서는 [오쉐프타이쿤 for 카카오]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2013 12 24일부터 약 2주 간격으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고 운영 중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포스팅 하고 IT동아 오피니언 리더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기수 별로 우수포스팅을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체험단을 진행하였습니다.

 

 

 

1기 우수포스팅에는 아이패드 에어 16기가, 2기 우수포스팅에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기가, 3기 우수포스팅에는 PS4를 각각 증정합니다. (PS4에서 눈이 번쩍!)

 

작년 12월에 국내에 정식 런칭 된 이후 품절로 인해 구하지도 못하고 각종 되팔이와 끼워팔기가 아직까지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 PS4가 모바일 게임 리뷰 이벤트 상품인 만큼 게임 블로그를 운영 중인 제가 도전을 안 해볼 수가 없더군요.

 

 

마지막 3기 리뷰 진행 마감은 2 2일까지여서 설연휴도 있고 해서 미리 작성을 좀 해두고 연휴 기간에도 좀 써볼까 했는데, 운전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냥 모처럼의 연휴를 즐겼답니다. ^^;

 

 

 

겸허하게 [오쉐프타이쿤] 3차 우수체험단 발표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수체험단 선정의 우열을 가리기가 어렵고, 기간 연장에 대한 요청 문의가 쇄도하여, 3기 체험활동 기간을 2 9일 자정까지 연장한다는 공지 글이 카페에 올라왔더군요.

 

 

(이미지 출처: http://daisukiseiyu.tistory.com/category/?page=742)

 

또 다시 기회가 주어진 걸까요? (쓸 소재가 고갈되었는데…… ㅠㅠ)

 

 

 

[오쉐프타이쿤 for 카카오]는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사냥꾼이 사냥한 공룡 고기를 구워 찾아오는 손님에게 서비스하고 손님의 만족도를 높여 점수를 얻는 타이쿤 게임입니다.

 

단순한 게임시스템과 터치를 활용한 직관적인 조작성을 제공하지만, 손님의 성향을 파악하고 사냥꾼과 조리대를 업그레이드 해 운영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영업 시작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영업 종료로 이어지는 만큼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원시시대 최고의 쉐프가 되기 위한 팁은 아래 UR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dreamcast11/120206641274

 

 

(이미지 출처: www.dginews.co.kr)

 

[오쉐프타이쿤 for 카카오] 3기 리뷰 마감까지는 5일 정도가 남았는데, PS4가 갖고 싶은 당신! 달리세요, 말띠 해잖아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