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2. 13. 08:16

- 난이도와 HUD의 세부 설정이 가능한 진정한 잠입액션게임
- 초회 특전 DLC 2종 증정 및 다양한 프로모션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4, PS3, Xbox360, PC용 잠입액션게임 “THIEF(시프)”를 2014년 2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프”는 1인칭 잠입액션게임이라는 장르의 시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유서 깊은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으로, 개발은 DEUS EX: HUMAN REVOLUTION으로 격찬을 받은 Eidos 몬트리얼의 제작진이 담당하였다. 플레이어는 무자비한 폭군 ‘바런(남작)’의 지배 아래 위기에 처한 도시 ‘씨티’에서 뜻하지 않게 ‘씨티’를 구원할 영웅이 된 전설적인 도둑, ‘개럿’이 되어 플레이 하게 된다.

공포의 물결이 거세지고 있는 ‘씨티’. 증오로 가득찬 보석들로 부자들은 번창하고, 불우한 시민들은 탄압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질병과 굶주림으로 황폐해진 그들은 무언가 변화를 기다리고 있다.

뛰어난 1인칭 디자인으로 설계된 베일에 싸인 어두운 세계 속을 전설적인 도둑, ‘개럿’을 자유자재로 조작하여 곳곳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고, 목표에 접근하는 것도, 도전을 극복하는 것도 플레이어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시프"는 플레이어가 능수능란한 도둑이 되는 데에 중점을 두었기에 활과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적들을 교란하고, 어둠을 틈타 목표를 달성하는 스타일로 플레이 하게 된다. 또한 개럿의 새로운 능력 '포커스'를 사용하면 그가 보유한 기술이 보다 향상되어, 목표를 정밀하게 조준 가능하고, 자물쇠를 빨리 해제할 수 있으며, 적들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는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의 한글자막 트레일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하여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2월 12일)를 진행하며, 차후 예약구매자 중 당첨자에게 PlayStation®4 기기와 고급 게이밍 헤드셋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이벤트 시작일부터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2월 17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하며, PS4, PS3, PC용 “시프”의 초기 생산품에는 추가 미션 ‘The Bank Heist’와 추가 아이템 ‘Opportunist Booster Pack’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동봉한다. Xbox360용은 동일 아이템이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모든 기종의 초기 생산품에는 약 150P 분량의 ‘시프 공식 가이드북(THIEF OFFICIAL GUIDEBOOK)’이 함께 제공된다. 이 책자에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난이도 설정과 게임 설정, 캐릭터의 대화 내용, 메인 스토리, 서브 스토리 공략이 수록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당신이 바로 마스터 시프 개럿이다.

최고의 기술을 겸비한 고독한 도둑 ‘개럿’이 되어 접근을 허용하지 않는 난공불략의 요새를 뚫고 목표를 탈취해야 한다. 마스터 시프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씨티의 모든 것을 차지하라


어두운 뒷골목과 건물 옥상까지 곤경에 빠진 씨티를 샅샅이 탐험하라. 어두운 거리를 지나 경비가 삼엄한 저택에 잠입하여 보물이 숨겨진 장소를 찾아내자.


접근 방법을 선택하라


근접 공격으로 경비를 기절시키고, 다양한 종류의 화살을 이용하여 잠입에 도움이 되는 상황을 만들어라. 또한, 포커스 모드는 더욱 효율적인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THIEF© Square Enix Ltd., 2013.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Square Enix Co., Ltd.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Thief, the Thief logo, Eidos-Montreal and the Eidos-Montreal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quare Enix Ltd.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