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2013. 12. 25. 23:36

 

[후기] 레고 닌자고 팬파티, 스핀짓주 챌린지

 

 

지난 11 30,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리셉션 홀에서 2013 닌자고 팬파티, 스핀짓주 챌린지 행사가 열려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아이들의 이름으로 닌자들의 사부인 마스터 우가 스핀짓주 챌린지에 참여해 달라는 초대장을 등기로 보내와 날짜를 손꼽아 기다리며 행사 참여 전부터 아이의 기대가 크더군요.

 

 

 

행사장 입구에는 그린 닌자인 로이드의 대형 레고 피겨와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울트라 소닉 전차], [에픽 드래곤 배틀], [빛의 신전], [골드 드래곤], [워리어 바이크], [콜의 드릴머신], [카이의 파이어 로봇] 등 시리즈 별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참가자 확인을 거치고 뽑기를 통해 제이’, ‘카이’, ‘’, ‘중에 뽑은 캐릭터의 티셔츠와 크레인 게임 참여 쿠폰을 받고 행사장에 입장하였습니다.

 

 

 

입구 중앙에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상자가 놓여 있었는데, 창을 통해 안을 들여다보니 [닌자 콥터], [닌드로이드 드래곤] 2014년에 출시될 새로운 닌자고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더군요.

 

 

 

입장과 동시에 안쪽에서 참가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 캐릭터에 따른 닌자 등록 카드를 만들어 주고, , 번개, , 얼음, 조화로 나뉘어 6차까지 수련을 진행하고 점수를 기록하는 카드도 함께 나눠주더군요.

 

 

 

불의 닌자 카이의 훈련인 닌자고 셔플보드는 총 4개의 닌자고 퍽을 밀어 최고 점수에 해당되는 퍽의 점수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이었습니다.

 

집중력과 함께 힘 조절이 중요한 미션이라 대부분의 아이들이 힘들어 하던 미션이었는데, 반복해서 도전한 결과 5회 차에 운 좋게 10점을 달성한 미션이기도 했습니다.

 

 

 

번개의 닌자 제이의 훈련인 닌자고 게이트는 설치된 총 10개의 림보를 통과하여 남아있는 림보 수량을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입니다.

 

 

 

흙의 닌자 의 훈련인 닌자고 포토는 레고 기차를 타고 있는 총 10개의 닌자고 캐릭터를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로 촬영한 후, 모니터에 보이는 캐릭터 숫자만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입니다.

 

 

 

얼음의 닌자 의 훈련인 닌자고 퍼즐은 무작위로 정해진 20장의 닌자고 사진을 지정된 시간에 따라 퍼즐을 맞추고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이었는데, 캐릭터가 없는 배경 이미지 퍼즐을 맞추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조화의 닌자 로이드의 훈련인 닌자고 도미노는 레고 블록으로 도미노를 만들고 쓰러뜨린 길이만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인데, 도미노가 꺾이는 부분을 어떻게 블록으로 연결하느냐가 미션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하더군요.

 

 

 

닌자고 캐릭터들로 꾸며진 다양한 수련에 참가한 아이들에게는 미션 성공 여부와는 상관없이 1회에 한해 닌자고 캐릭터의 열쇠고리, 닌자고 자석세트, 마스터 우 열쇠고리 등을 증정해 챌린지 도전만으로도 여러 닌자고 상품들을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미션에 참여하더군요.

 

 

 

점수를 지정하는 미션 외에도 닌자고 라이드 미끄럼틀, DDR 발판을 이용해 온몸으로 즐기는 닌자고 쥬니버 게임, 닌자고 캐릭터 열쇠고리와 사탕을 잡는 닌자고 크레인 게임, 아이가 원하는 닌자고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닌자고 페이스페인팅, 종이접기로 수리검을 만들어보는 닌자고 수리검 만들기 등 점수와는 상관없는 다양한 놀이들도 함께 진행 중이었습니다.

 

 

 

닌자고 캐릭터들의 훈련이 마무리 된 후에는 닌자고 팬파티의 하이라이트인 닌자고 골든벨 순서가 사부 마스터 우의 진행으로 이어졌습니다. 만화 [레고 닌자고]에 대한 O, X 퀴즈, 주관식 문제 등 총 10가지 퀴즈와 부모님과 함께 하는 보너스 퀴즈도 진행되었습니다.

 

퀴즈 중간에 난이도 있는 문제들도 출제되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척척 풀어내는 모습을 보니 닌자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미션 참여 점수와 닌자고 골든벨 점수가 집계되는 동안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최측에서 준비해준 아웃백도시락을 받아 행사장 양쪽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아이들과 함께 맛난 도시락을 먹으며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레고 닌자고 디자인 팀의 2014년 새로운 레고 닌자고 제품에 대한 소개 영상을 감상하고 각종 미션과 골든벨의 점수에 따른 시상이 이어졌는데, 레고 닌자고 개발자 사인이 담긴 골드 드래곤 레고와 포스터, 트로피 등 특별한 상품들이 주어졌습니다.

 

닌자고 팬파티 최강 스핀짓주 마스터에는 동점자가 4명이나 나와 결국 가위, 바위, 보로 최강 스핀짓주 마스터를 정해야 할 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엿볼 수 있더군요.

 

레고 닌자고 팬파티 참여만으로도 캐릭터 티셔츠, 열쇠고리 등의 닌자고 상품들을 받을 수 있고, 아이가 평소 즐겨보는 [레고 닌자고]의 캐릭터들과 함께 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파티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